클랜/선수 모집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선수모집] TeamCyma에서 구단 및 후원사를 구합니다.

지박강
조회: 1440
2020-03-09 11:50:33
Apex Legends 라는 게임에서 활동하고 있는 TeamCyma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현재 E-sports 판에서 세계적으로 활성화되고 있는 Apex Legends 부문의 팀 창단에 대해 관심이 있으실까해서 이렇게 글을 게시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저희는 Apex Legends Global Series(이하 통칭 ALGS) 라는 총 상금 300만 달러의 큰 규모를 가지고 있는 세계 대회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시리즈의 첫 번째 메이저 리그는 미국 텍사스에서 3월 중순에 열릴 예정입니다.(현재 코로나19바이러스로 연기,일정은 추후 EA에서 공지할 예정.)

저희팀은 현재 국내 에이펙스 레전드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선수들을 선별하여 대회를 준비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번 첫 번째 메이저리그 한국 예선을 진행하였고, 그 결과 국내에서 유명한 프로 및 아마추어 다수의 팀을 제치고 한국 예선 5위를 차지하였고, 메이저 참가 시드권을 획득하였습니다.

저희 Cyma 팀은 현재도 ALGS 참가팀 아시아 스크림에서도 준수한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합숙 연습과 체계적인 훈련을 할 수 있는 여건이 갖춰진다면 지금보다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하고 있고,
충분한 선수들의 역량과 대회를 위한 간절함, 승부욕들이 여타 어느 팀들보다 뛰어나고,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는 충분한 역량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귀사에서 글로벌 시리즈에 대한 관심이 있으시고, 큰 규모의 세계 대회에서 구단의 브랜드 가치 상승을 기대하신다면 저희 Cyma 팀을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 Cyma 팀과 연락을 원하시면
[parkwg0727@naver.com] 이메일,[CymaWG#9006] 디스코드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Lv8 지박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