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브랜드 정보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IT스토리] 이엠텍, ASUS 공유기 제품 구매 고객 대상 갤럭시 S10 추첨 이벤트 진행!

아이콘 ROG막심
댓글: 6 개
조회: 5567
2019-04-05 17:40:05

 

 

 

- 이엠텍, 신제품 ASUS AX-11000 유무선 공유기 출시 기념 추첨 이벤트 진행
- 압도적인 성능의 ASUS 유무선 공유기와 함께 사용 가능한 갤럭시 S10을 이벤트 경품으로 지급
- 이엠텍 홈페이지를 통하여 구매 고객 대상으로 2019년 4월 5일(금)부터 신청 가능

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하이엔드 공유기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19년 4월 5일부터 판매점을 통해 차세대 802.11ax (Wi-Fi 6) 규격을 지원하는 신제품 ASUS ROG GT-AX 11000 기가비트 유무선 공유기 제품을 출시하는 기념으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해주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S10을 비롯해 10기가비트 랜카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3월 29일 이후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진행이며, 4월 5일부터 신청 가능하다. 1차 추첨 이벤트 기간은 4월 5일부터 5월 2일까지 진행된다.
이엠텍 홈페이지 이벤트 신청하기에 접속하여 제품 구매 영수증 및 제품 시리얼 번호를 촬영하여 접수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 발표는 이엠텍 홈페이지 또는 이엠텍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1차 행사 대상은 이엠텍에서 정식 유통 중인 신제품 ASUS, ROG GT-AX 11000, RT-AX88U 제품이 해당되며, 회차가 진행 될수록 이벤트에 참여 가능 대상 제품이 늘어날 예정이다. 중복 당첨은 불가하며, 1차 경품 미당첨시 2차 경품 추첨에 자동 응모된다. 

3차 경품 추첨은 별도로 진행되며, 온라인 구매 후기(쇼핑몰 상품 포토 리뷰, 블로그,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를 남겨주시는 고객을 선정하여 추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3월 29일부터 6월 28일까지 ASUS 공유기의 구매 후기를 남긴 후 관련 게시물의 주소(URL)을 event@emtekinc.co.kr로 보내어 내부에서 확인 과정을 거친 후 추첨 이벤트에 응모된다.
 
 

 
 
행사 대상 제품인 신제품 ASUS ROG GT-AX 11000는 세계 최초 10기가 비트의 Wi-Fi 6 라우터로서 속도는 물론 넓은 커버리지 향상, 초고속 데이터 전송 등의 신기술이 포함된 제품이며, ROG 브랜드로 출시한 모델인 만큼 트라이 밴드를 바탕으로 거침없는 속도를 내며, 게이머들을 위한 강력한 게임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특히 3단계 게임 가속 기능을 제공하는데 Game First와 Game Boost를 통해 게임 관련 트래픽을 우선적으로 처리하며, Game Ping 대기 시간을 줄임으로써 답답한 게임 끊김과 지연이 없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만들어낸다.
 
 

 

 

 802.11ax (Wi-Fi 6)는 이전 규격인 802.11ac보다 최대 2.53배 빠른 데이터 전송속도로 최대 11,000Mbps의 초고속 전송이 가능한 규격이다. 25GB 용량의 게임을 다운로드할 때 802.11ac 규격은 약 2시간이 걸리는 반면, 802.11ax는 약 47분이면 충분하다. OFDMA 기술과 MU-MIMO 기술이 결합되어 탄생한 802.11ax (Wi-Fi 6) 규격을 이용하여 밀도 높은 네트워크 환경에서 최대 4배 이상의 전송 용량과 효율을 자랑한다.


차세대 전송 기술 802.11ax (Wi-Fi 6)를 지원하는 ASUS ROG GT-AX 11000는 이전 세대 전송 기술과 다르게 여러 개의 디바이스에 연결된 멀티채널 구조로 전송 효율을 극대화하여, 무선 응답 시간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더욱 강력해진 Wi-Fi 환경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802.11ac 규격은 각 네트워크 채널에서 한 번에 하나의 장치만 처리할 수 있다면, 802.11ax (Wi-Fi 6) 규격은 각 채널을 작은 하위 채널로 나누어 여러 장치의 신호를 함께 묶어서 전송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최대 80%의 향상된 Wi-Fi 신호를 제공한다.

 

 

 

 

ROG GT-AX11000은 ASUS만의 아우라 싱크(AURA SYNC)를 적용하여, 공유기 본체 ROG 로고에 자신만의 다양한 RGB 컬러를 외부적으로 표현할 수 있어 ASUS의 감성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특별한 기능이다.


또한 ROG GT-AX11000는 고대 신전을 연상시키는 웅장한 디자인과 게이머들을 자극하는 레드 & 블랙 컬러의 ASUS만의 감성, 최상급 성능에 걸맞은 고품격 프리미엄 디자인을 보여준다.


그동안 ASUS의 공유기는 와이파이 신호를 끊김 없이 멀리 도달시키는 높은 기술력을 보여왔다. 그중 AiMesh 기능은 에이수스의 공유기를 기반으로 건물의 구조, 건물의 재료, 심지어 가구 배치에 따라서도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는 와이파이 신호 도달의 문제점을 완벽하게 해결해주는 기술로 이번에 공식 출시한 ROG GT-AX11000 또한 지원한다.

 

신제품 ASUS GT-AX 11000 기가비트 유무선 공유기는 4월 중순에 런칭되어 판매 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 ASUS GT-AX 11000 관련 추첨 이벤트 대해 이엠텍 홍보팀 백은호 사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하여 고객님들께 ASUS의 우수한 성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유무선 공유기 제품의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이엠텍 공식 유통 제품 구매 시에만 이벤트 참여 가능하며, 해외 직구로 구매한 제품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 또한 내부 사정에 따라 응모 대상과 내용이 변경될 수 있다.


이엠텍아이엔씨(www.emtekinc.co.kr)의 ASUS 초고속 기가비트 유무선 공유기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3년의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받을 수 있다. 특히, 이엠텍아이엔씨의 고객지원센터에는 ASUS 공유기 전문 기술 및 상담 담당 인력이 배치되어 있으며, 평일에 바쁜 직장인 또는 학생들을 위하여 수요일 오후 8시까지 고객지원센터 연장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신청페이지] 바로가기

[이엠텍아이엔씨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엠텍아이엔씨공식페이스북] 바로가기



Lv31 ROG막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