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유저 정보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안내] PUBG 전용 화폐, G-Coin을 소개합니다!

아이콘 Thethe
조회: 5324
2020-10-17 13:29:20

#1 2020.10.15 22:12 타이틀 이미지 변경

안녕하세요, 플레이어 여러분!

현재까지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때마다 매번 별도의 결제창을 통해 구매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이번 G-Coin 도입으로 인해 인게임 지갑 충전이 가능하게 되어, 쉽고 간단한 아이템 구매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새롭게 도입된 G-Coin을 어떻게 얻을 수 있고 어떤 편리함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Coin은 PUBG 로비 상점에서 스팀 캐시로 구매하실 수 있고 상점에서의 구매 내역들은 모두 G-Coin에서 차감됩니다.

G-Coin은 최소 100에서 최대 10,000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한 G-Coin 충전양에 따라 받게되는 보너스 G-Coin의 양이 달라집니다.

최대 $12 달러만큼의 보너스 G-Coin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보너스 G-Coin은 G-Coin 충전 시 함께 지급됩니다.

-보너스 G-Coin은 구매 완료 즉시 지급됩니다.

-업데이트 #9.1 이후부터는 PUBG 로비 상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유료 아이템은 G-Coin으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딱딱한 내용들을 다루었으니, 이제 G-Coin 도입으로 가능해진 다양한 활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요? :)

G-Coin의 도입으로 인해 더욱 유동적이고 다양한 보상 제공이 가능하게 됩니다.

G-Coin 충전 금액에 따른 보너스 G-Coin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직접적으로 플레이어 여러분께 보상을 제공할 수 있게 되는데요.

이번 시즌9 서바이버 패스에서는 G-Coin을 달성 레벨에 따른 보상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G-Coin을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활용 방안을 고려해볼 수 있게 되었으며,

향후 자세한 업데이트 사항이 있을 때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 가지 더!

테스트 서버에 방문해주시는 플레이어 여러분께 G-Coin을 지급하여

상점에 추가되는 여러 아이템들을 미리 구매해보실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사실 이미 여러분의 계정에 지급을 완료하였는데요 +_+

테스트 서버에 로그인 하시면 10,000 G-coin이 충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동일한 캐릭터로 플레이하는 지루한 테스트 서버는 이제 그만!

테스트 서버에서도 여러분의 멋진 개성을 뽐낼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출시전 상품들의 테스트도 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만약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G-Coin을 충전하거나 사용하려는 사실이 확인될 경우,

영구 이용제한과 같은 강력한 조치가 이루어 질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G-Coin 시스템은 콘솔에서 이미 선보인바 있어, PC에 비교적 수월하게 도입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신규 PUBG 전용 화폐에 관하여 도움이 필요하게 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1:1 문의를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플레이어 여러분께 PUBG를 최고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수 인벤러

Lv86 Theth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