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욱공자 입니다. 잘못된 내용이 많아 글을 올립니다.

wook2002
댓글: 80 개
조회: 3365
추천: 7
2020-09-22 08:27:45
오타가 많고 정리가 잘 안되어 있을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가 하고 싶은 주장과 몇 가지 오해가 있어 글을 적어 봅니다.

고객센터에 답변이 오면 글을 남길려 했는데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이건 차후에 글을 적던지 말던지 하겠습니다)

1. 첫번째 제가 메크로 사용을 배포 공유 했다라 하는데 이건 잘못된 글입니다.
- 제 방송에서 이건 단순키 반복이지 자동사냥,자동채칩 이 되지 않는다 라고 해명 한 것입니다.
  하지만 글 쓴이는  해명 내용을 적어주는게 아니라 해명 내용은 상관 없고 아 이거면 아주 빼박이고 한 놈 보낼수 있겠다. 라는 식으로
  글을 적었더군요.
  
2. 두번째 로지스텍 마우스 프로그램 에 관하여

-  로지스텍 을 포함한 99% 마우스 프로그램은 이미지인식,좌표인식,변수보정, 지원하지 않습니다. 안심 하셔도 됩니다.

-  위에 기능들이 지원하지 않아 자동사냥,자동채집,자동가공 등 이  가능 하지  않습니다.

- 키 반복 정도만 가능 합니다.

3. 세번째 검은 사막 운영정책을 위반 했는가?

***회원이 여러 단계에 걸쳐 조작하여야 할수 있는 행위의 일부를 생략하여 간단한 조작으로 할수 있게 하는 프로그램및 기기,장치를 사용하는 행위

- 여기에 해당되는 경우 더 많을수 있겠지만 다음 예) 만 들어 보겠습니다.

1) 키보드 마우스 컨트롤이 없이  창고로 이동하여 자작나무를 꺼내여 장작패기 가공을 하여 무게가 다 차면 다시 창고에 넣고 이를 반복하는  행위 (불가능)

2) 키보드 마우스 컨트롤이 없이 바닷가로 이동을 하여 자동낚시를 하고 인벤이 다차면 무역상인에게 팔고 대장간을 들려서 수리를 하고 다시 낚시 바닷가로 가서 낚시를 반복하는 행위 (불가능)

3) 키보드 마우스 컨트롤이 없이 하이델 양목장에서 양 사냥을 하고 무게가 다 차면 창고에 넣고 대장장이에게 들려 수리를 하고 이를 다시 반복 하는 행위 (불가능)

- 99% 마우스는 위에 일을 실행할수 없습니다.

- 제가 운영정책을 위반하지 않았다 라고 주장 하는 이유 입니다.

***게임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제작된 것으로 회사가 제공 또는 승인하지 않은 컴퓨터 프로그램,기기또는 장치를 사용하려고 시도한 경우

- 로지스텍 마우스 프로그램이 검은사막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제작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지 않습니다.


4. 네번째 돈을 더 많이 벌수 있나?

-  수익은 똑 같습니다. 편의로 인해서 사용하는거지 수익이 증대되어 사용하는것은 아닙니다.

-  다른글에는 안쓰는게 더 많이 번다는 글도 있더군요.


5. 다섯번째 마우스 구성을 보니 의심이 많이 가는 정황이 보인다.

- 2번글에 적은 내용을 참조 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6. 여섯번째 이래도 니 말을 믿을수 없다. 안보일때 다른 메크로 사용하여 자동 가공같은거 할수 있지 않냐?

-  모든 분들이 제 말을 100% 신용 하겠다는 생각은 하지 않습니다.

- 저를 믿지못하거나 끝까지 가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안 합니다. 

- 본 컴퓨터 , 서브 노트북 (잘때 낚시나 허수아비용)  디가우징이나 포맷 하지 않은 상태로 하드디스크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 저를 믿지 못하는 여러분들이 돈을 모아서  포렌식을 통하여 이때까지 검은 사막에 사용된  자동 사냥등이 가능한  프로그램 사용 흔적이 나온다면 이 분들중 한분에게 아수스 3080 TUF를 드리겠습니다.
(물론 나온다면 포렌식 비용도 제가  드리겠습니다)

 - 나오지 않는다면 다른건 바라지 않습니다. 죽탱이 3대씩만....(고소안하는 조건으로)

7. 글을 마치며 

- 힘든 시기에 모든 사람 마음에 오해를 불러 일으켜 화가 가득 한거 사과 드립니다.


안녕

Lv13 wook200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검사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