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각란 pve 콤보, 특화

아이콘 라브레스카
댓글: 23 개
조회: 15202
추천: 16
2020-10-30 03:23:07

전란의 pve 성능이 넘사라 각란으로 사냥하시는 분이 많이 안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최근에는 각란 pve콤이나 특화 정보도 잘 다뤄지지도 않구요.

현재의 각란은 꿰심과 대지의 상처에 방깍, 굴레 딜 상향, 무도 타수 증가, 본 스킬 추가 및 특화 개선등이 이루어지면서 전란이랑 비빌 수 있을 정도로 많이 좋아졌다고 생각합니다.

굴레와 무도 상향 전, 꿰심에 방깍이 달리고부터 쪼금씩 pve 콤보를 구성해봤었고 상향 된 이후로는 완전히 각란으로 넘어오게 되었습니다.

사용하는 pve콤보는 '추도 - 횡월추 - 절연 - 귀무 - 꿰심.절삭 - 굴레 - 무도 - 강림.악격 - 광란.주마등 - 굴레 - (무도)' 로 이루어지며 처음을 제외하고는 비각으로 전환되는 일은 없습니다. 

운영법은 혈무림 - 파상안 - 추도부터 시작합니다. 이동기(혈-파-추)로 다음 젠으로 이동하면서 추도로 몹을 때려 공속, 치확 버프(특화), 횡월추와 절연으로 공속, 공 버프를 챙기고 귀무로 뒤잡아 꿰심으로 방깍 중첩과 방버프를 챙깁니다. 굴레로 공속 버프를 유지,치피 버프를 받으시고 무도로 치확 버프를 유지, 몬공버프를 받습니다. 광란.주마등 후 귀무로 뒤잡아서 굴레로 공속 치피 버프를 유지하면 됩니다.
마지막에 무도는 딸피몹들이 많이 남았을 때 다음젠 방향으로 한 번 긁어주시면 몹이 어느정도 정리가 됩니다.

각란의 사냥은 전란에 비해 스피딩하고 스킬들의 대부분에 피흡, 엠흡이 붙어있기 때문에 왠만한 사냥터에서는 물약이 필요없을 정도로 굉장히 안정적입니다. 또, 옛날에 비해 맨몸구간이 많이 줄어들면서 넘어지는 일도 많이 없어졌구요. 절삭과 광란은 맨몸이라 이때만 조심하시면 됩니다.

<흡혈귀.gif>

특화 개편 전 쿠툼 287 기준으로 심층 로봇방에서 전란 5200+ 각란5100+ 였고, 개편 후에는 전란 5250~5300개 각란 5200+ 정도 주웠습니다. 
어디까지나 제 기준으로 정리가 된 글이기에 사용자에 따라 전란만큼 비슷하게 먹거나 아니면 더 적게 드실수도 있습니다. 솔직히 각란은 전승이 나오기 전에도 파밍면에서는 중상타이상은 나오던 직업이었습니다. 전승캐들의 딜이 미쳐서 하위로 내려가기는 했었으나 지금은 중상타? 그 이상도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벌써 11월이고 날씨도 많이 춥네요. 몸조리 잘하십셔!

Lv74 라브레스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검사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