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콤보 질문 보고 올려보는 글

게게지
조회: 1091
추천: 3
2020-01-26 12:39:34
아크만에서 주로 쓰는 콤보입니다.

진격 - (설풍슬라이딩 살얼음 뒤잡or몰이포지션) - 거행1타 - 혹한 - 정화(몬공) - 용아귀 흐름 - 인탄 - 거행1타 - (혹한 - 멸신 or 멸신 - 혹한) - 천주

용아귀 몬공특화 하셨으면 혹한 다음 정화 빼셔도됨
저는 젠마다 용아귀 돌리기엔 쿨이 딸려서 정화에 넣었음 30이라 25랑 꼬여서 갱신도 잘 안되고
거행을 굳이 한번 더 섞어주는 이유는 인탄 후딜캔슬도 되고 다음젠으로 가는 진격 발동속도가 조금이나마 빨라집니다.



-----------------------------------------------------------------------------------------------------------
혹한이 멸신 후딜 캔슬

혹한,멸신이 천주 선딜 캔슬
혹한,멸신이 천주 선딜을 캔슬하긴 하지만 모션이 중간쯤을 넘어갔을때 쓰면 캔슬이 안됩니다. 일찍 쓰셔야됨.
막타로 딸피 몹을 처리하거나 안죽어도 다음 젠으로 같이 끌고와서 마무리 할 수 있는 경우 멸신갈겨놓고 몹 죽는거 안보고 그냥 천주 쓰기도 합니다.
혹한의 경우 선딜이 없어서 몹이 없어도 그냥 천주쓰는것보다 혹한-천주가 더 빨리 나가는 듯.
혹한 - 천주로 진입했을 경우 콤보 앞부분에서 혹한을 빼셔도 됩니다.
특화몬공은 타격시 적용이지만 혹한은 스킬사용시 공20이라 땅바닥에 써도 공버프 적용됩니다.

거행이 인탄 후딜 캔슬(묵살은 아예 안씁니다)

거행이 멸신 선딜 캔슬

정화가 멸신 선딜 캔슬(캔슬이라기엔 모션이 좀 있긴한데 그냥 서서쓰는것보단 빨리나감)

살얼음밟기가 멸신 모션 캔슬(후딜 캔슬이 아니라 모션캔슬입니다. 멸신 쓰는 도중에 살얼음 쓰면 타격 수 적게나갑니다.)


-----------------------------------------------------------------------------------------------------------
인탄 거행 혹한 멸신
인탄 거행 멸신
정화 멸신 (혹한) 천주 등 응용 가능

묵살은 후딜 캔슬되는 스킬이 없는것 같아서 그냥 안씁니다. 쿨 짧은 인탄이나 정화 돌리는게 훨씬 나은 것 같네요.

그리고 3분 버프 상태일때 용아귀 차징없이 나갑니다.
저는 풀차징 안하고 콤보시작 방깎용으로 쓰는 경우가 많아서 데미지가 차징으로 들어가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흑정버프 지속중일땐 콤보 시작 부분에 거행 굳이 쓸 필요 없습니다. 공속버프 중첩 안됩니다.
저는 흑정버프 있을때 인탄 후딜 캔슬용으로만 쓰네요.

3분버프 지속중일때 혹한 공20이 적용이 안됐던것 같긴 한데
혹한은 선후딜이 짧고 연계의 징검다리 역할을 하는 스킬이라 유동적으로 섞어쓰는게 좋습니다.

설풍 2타 이후 인탄 즉발로 나갑니다. 설풍2타 후딜 캔슬 가장 빨리하는 스킬인듯 하고 잡몹처리용으로, 연계 흐름 끊기기 싫을때 쓰기 좋은 듯
ex)멸신(혹한) - 천주 - 설풍2타 - 인탄 - 거행 - 혹한 - 멸신 - 살얼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콤보자체를 달달 외우시는것보다 어떤 스킬이 선후딜없이 연계되는지를 알아두고 유동적으로 적용시키는게 좋다고 봅니다.
아크만 같은데서 정예감시자한테 스턴 한번 맞으면 꼬이기 십상이거든요.

Lv16 게게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검사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