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토론장
정보 
린엠 클래스 리부트라니..!
야호룰루랄라 Lv.2 | 06-18 정보
1
한국 게임의 자칭 희망 근황
로x트아크가 한국게임의 희망이라던 사람들 다 어디갔는가??? 이래도 한국게임에 희망이 있다고???
월급도둑 Lv.77 | 05-25 정보
7
크래프톤(구 블루홀) AIR 전쟁영상
몇년전 블루홀이 지스타에서 공개했던 PC MMORPG 인 AIR 의 최신 쟁영상입니다 (오픈필드 파이트) 국...
제르비난 Lv.71 | 04-30 정보
38
한국 개발사들은 콘솔, VR게임을 개발 중 입니다.(부제:콘솔, VR게임 시장의 변화가 생겼습니다.)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9188958...
Glasswool Lv.12 | 04-17 정보
23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 실황입니다.(부제:소수의 유저에 의해 시장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9126939...
Glasswool Lv.11 | 04-12 정보
23
게임 개발사가 사전예약 이벤트를 하는 이유입니다. (부제:사전예약 100만명은 의미있는 수치입니다.)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89752...
Glasswool Lv.10 | 04-07 정보
124
게임장애
인벤기사에서 ADHD에 대해사는 없어서 ADHD관련해서는 말을 안하고 있어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2109879&cid=51011&...
헬코박위리어 Lv.59 | 04-06 정보
2
게임 개발사가 IP으로 게임을 만드는 이유입니다. (부제 : IP는 죽지않아요. 대가를 치를뿐)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87364...
Glasswool Lv.2 | 03-30 정보
7
게임 업계 현실 게임 흥행은 어려운 일이고 본전 찾기도 어렵습니다. (부제 : 적자 확률 73%▲)
출처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8...
Glasswool Lv.2 | 03-26 정보
9
사행성게임
http://www.inven.co.kr/board/lineagem/5073/11219 해당 회사 대표분께서는 사행성게임이 아니다.라고 하시지만 시장에서는 이미 사행성게임으로 인지를 하고..거기에 따른 거래가 이루어...
헬코박위리어 Lv.58 | 03-24 정보
1
게임 업계 현실 게임 유지 비용 무료가 아닙니다. (게임 유지 비용은 비쌉니다.)
출처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842...
Glasswool Lv.2 | 03-20 정보
11
게임 등급 심의와 검열은 필요합니다. (비영리를 방패삼은 문제있는 게임들이 다수있습니다.)
출처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
Glasswool Lv.2 | 03-17 정보
201
텍스트를 선명하게.모니터의 RGB BGR 픽셀 배열에 따른 윈도우 클리어타입 설정 비교
정보는 38초부터 예전에 모니터를 새로 구입했을때 새제품의 기쁨도 잠시... 하루만에 글자가 눈이 너무아파서...
플레이신 Lv.48 | 11-08 정보
해외 신규 기대작 MMORPG 근황정보
예전에 몇번 올렸던 해외 신규 기대작 MMORPG인Ashes of Creation 최근 근황 업데이트차 글 남깁니다 과거에 올렸던 글은 다음 링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편. http://www.inven.co.kr/...
제르비난 Lv.71 | 09-02 정보
141
정성글) 위닝일레븐에 대한 오해와 진실
오해 1 - 위닝은 매년 100만장도 못파는 곧 관짝에 들어갈 게임이다? 진실 1 - 아니다. 위닝은 매년 300~400만장씩 팔리는 게임이다. 2011년 7천만장 돌파 https://www.videogamer.co...
조엘리 Lv.2 | 06-10 정보
2
불법복제, 패키지시장 정보는 한국 게임의 역사 책 읽어보세요
적어도 비전문가의 뇌피셜보다는 훨씬 자세하게 수록되어 있습니다
쀏뚦똵꿻뽊쒥 Lv.64 | 06-09 정보
11
IT서비스 협회의 52시간 제외 특례지정 요청에 반대서명 해주세요 ㅠㅠ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202788 IT서비스 협회의 52시간 제외 특례지정 요청에 반대서명 해주세요 ㅠㅠ 이번에 IT서비스 업계가 주 40시간에서 주 52시간으로 특...
머므 Lv.6 | 04-22 정보
1813
게임은 현실의 영향(돈, 시간)을 받는게 당연한겁니다.
게임은 어느 상황이든 현실의 영향을 받습니다. 게임할 공간이 있냐 없냐 부터 현실 영향을 받고 게임할 시간이 있냐 없냐도 현실 영향을 받습니다. 게임을 몇 시간 할 수 있냐 없냐도 현실 영향을 받습니다. 게임에 돈을...
다이아제라스 Lv.71 | 04-20 정보
338
페미니즘 운동과 게임업계
페미니즘, 최근 게임업계에서 가장 핫한 용어입니다. 소녀전선의 아티스트의 불똥이 클로져스, 트리오브세이비어,...
다이아제라스 Lv.71 | 03-28 정보
332
한국 게임 패키지 시장이 망한 이유는 불법복제, 증거자료
다이아제라스 Lv.71 | 03-14 정보
8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