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주변기기
전체보기 
모니터랑 키보드 추천해주세요
모니터는 20만원정도 생각해두고있어요 키보드는 10만원내로 비키타입으로 사려구요 추천좀 해주세요 모니터는 프레임 좋고 색 대비? 좋은거로 사고싶어요 주로 게이밍이랑 작업할때도 쓰려고하는데 추천좀요 키보드는 적축 아니...
양뜨뜨 Lv.4 | 01:08 모니터
무접점 키보드 추천부탁드려요
현재 k640 적축쓰는데 이번에 무접점으로 하나사보려고하거든요 가격은 5~ 10만원 정도 생각하고있어요 ~ 그리고 제가 끈적한거좀 싫어하는데 암만 닦아도 끈적하더라고요 덜 끈적한거없을까요 ?
김잘함 Lv.1 | 22:30 키보드
1
모니터 크기 24 27
24 27인치 쓰시는 분들 장단점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저는 주로 와우나 rpg 게임 하는 편이에요 !
Eisbar Lv.54 | 14:57 모니터
2
로지텍 아스트로a40 헤드셋팔아용
19년도 6월달에 컴퓨존에서 할인할때 샀습니당! 컴퓨터 할시간이 많지 않아서 몇번 쓰진 않앗어요! 박스도 깨...
달아 Lv.70 | 08-21 헤드셋
1
두 모니터중 고민입니다
LG 32gk850f VS 기가바이트 AD27QD 원래는 엘지꺼로 마음 굳히고 있다가 긱바 새로나온 모니터가 개간지여서 흔들립니다.. 넓은 32인치의 LG 인치가 줄어드는 대신 긱바의 감성led튜닉.. 하는게임은 R...
데브캣 Lv.56 | 08-21 모니터
1
무접점 키보드 K990 V3 스카이문 언박싱 & 리뷰 키보드 이쁜데~
모델명 : K990 V3 스카이문 무접점 LED 완전방수 프리미엄 제품색상 : 블루 키보드 작동 방식 : 정...
아르키매 Lv.37 | 08-21 키보드
마우스 지름
g304 두마리 넘나 귀여운것..
요롱 Lv.57 | 08-20 마우스
2
룰렛 당첨 컴퓨터주변기기 팝니다
주니.. Lv.54 | 08-20 기타
1
아이스본대비 끝판왕 모니터 지름
간략 스펙 HDR 1000 / 지싱크 얼티메이트 / 로컬디밍 512 / 35인치 3440x1440 / 200...
테리우스s Lv.32 | 08-20 모니터
73
기다리던 모니터 나온당!
http://www.coolenjoy.net/bbs/38/2185196 PG27UQX는 넘모 비싸지만 이건...
얼음사냥꾼 Lv.86 | 08-20 모니터
12
롤 할때 무선 마우스 추천하시나요???
자꾸 줄에 걸리는기분이 들어서 무선 구입해서 사용하려는데 어떨까요??
모델급이야 Lv.12 | 08-20 마우스
11
이 모니터로 로아가능?
ㅋㅋㅋㅋㅋ 괴랄하닼ㅋㅋㅋㅋ
데꿀멍 Lv.40 | 08-20 모니터
9
모니터 이거 사도 됩니까?
더 싸고 더 좋은거 있으면 추천좀 27인치로
목캔디 Lv.31 | 08-19 모니터
7
와우 클래식 열리면 쓸 마우스
전에 해외 직구로 사둔 건데 이번에 요긴하게 쓰이겠네요. ㅋ
ctboy Lv.20 | 08-19 마우스
32
게이밍의자사고싶은데
가스스프링 폭발짤 본뒤로 무서워가지고 계속 망설이고있었는데 의자를 진짜 바꿀때가 되가지고 안 바꿀수가 없어서.. 10만원짤 이하 사면 터질까요? 가성비 괜찮고 안전한거 있음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머드파이 Lv.4 | 08-19 게이밍체어
2
제가 원하는 의자가 있을까요?
요런식으로 게이밍 의자중에서 다리 받침대 있는게 있을까요? 제가 다리 쭉피고 하는걸 좋아해서 그런데.. 찾아...
클리오네 Lv.77 | 08-18 게이밍체어
6
fps 마우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f11(세로:20cm, 가로:11cm), 팜그립입니다. fps에 재미붙여서 장비 업그레이드해보려고 하는데 너무 정보가 많아서 헷갈리네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블랙지킬 Lv.1 | 08-18 마우스
1
마우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현재 레이저 데스에더 사용중입니다. 요놈이 슬슬 마우스 클릭 2배이벤트 중이라 바꾸려고 하는데 무엇으로 바꿀...
그저늅늅 Lv.73 | 08-18 마우스
1
4-5년전 삿던컴퓨터인데..
회사기숙사에서 와우 짬짬히 할라고 업글해야하는데 씨피유만 9700정도로 업글하면되나요? 그 업글하는부위가 기...
킹짱님 Lv.12 | 08-18 잡담
5
144hz 32인치 모니터 추천좀해주세요
일단 커브드는 제외하고싶습니다 게이밍이 주목적이지만 글픽작업이나 다른용도로도 쓸수있어서; 가격은 40만 초반까진 잡고있습니다 가성비 괜찮은제품 추천좀 해주세요
바지낀제왕 Lv.60 | 08-17 모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