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논란중인 이야기
전체보기 
이상하게
하늘이 흐린데 덥다;
부엉 Lv.7 | 19:08 사회
1
일본이 어떤 나라인데 북한 관련해서 일본을 믿냐?
북한관련해서 중국을 믿을수 없는 것처럼 마찬가지로 북한관련해서 일본을 동지로 본다면 참 멍청한 생각이지. 우...
위험 Lv.84 | 17:13 사회
10
과연 대한민국 여성은 보호받아야 하는 존재인가?
대한민국 여성이 보호받아야 하는 불평등을 겪고 있는지에 대한 객관적 사실 여부가 기록된 자료등이 있는 사람 없나?
Aee Lv.59 | 17:01 기타
8
네이버 베댓 삭제되는거 이거 머냐..ㄷㄷㄷㄷ
뉴스 읽다가 갑자기 덧글 이상해서 하나씩 읽어보니 베댓이 삭제 됐다는 얘기하는데 이게 무슨소리요 으사양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
문제양 Lv.5 | 17:00 기타
5
동성애자 영상을 어린아이들에게 보여준것도 참.
퀴어축제에서 그 혐오스러운 짓거리 하는 동성애자들 꼬락서니도 욕먹을 것들인데. 그런것을 아이들에게 보여주는...
위험 Lv.84 | 16:46 사회
5
일본까는 애들이 멍청한 이유.
일본까는 애들은 대부분 좌파임. 이 좌좀들이 멍청한게 국제정세도 감정적으로 접근함. 국제정치는 현실정치이고 냉혹한 힘의 논리로 돌아가는데 일본 빼앵거린단 말이지. 그래봤자 아무소용도 없고 아무도 들어주지 않고 아무런...
우파의향기 Lv.50 | 15:57 정치
14
후쿠시마 해수욕장 개장
쪽빠리 빠는 애덜은 오염수에 헤엄쳐라 내가 뱅기 값 내줄깨 그후 서서히 이빨이 빠지기 시작하지 ㅋㅋㅋㅋㅋ
난사냥 Lv.75 | 15:03 사회
4
설치류발언 과 그후의 발언
앤 나보다 어린이 같은데 부모님이 잘 키워서 도의원까지 먹인거 같으다....
난사냥 Lv.75 | 14:59 정치
1
게임 하면서 영타만 존나 는다
러시아 클랜 에서 벗어났더니 이제 영어로 존나 씨부렁 거리는데 대충 뜻은 알겠는데 지금 심각함 우린 클랜이 와해되게 생겼거든 그러면서 나한테 너 어케 생각해 하길래 난 다수의 뜻을 따를꺼야 하니깐 뭔 해석도 안되는...
난사냥 Lv.75 | 13:27 게임
3
그럼 이제 대공용의자 보면
이 짤 달아주면 되겠군.
플이지아 Lv.81 | 12:34 사회
1
똥꼬발랄한 애교
근데 이녀석 병원 다녀오니까 식탐이 엄청 늘었다
영혼의팔라딘 Lv.84 | 12:20 기타
4
지금 검찰총장 청문회하는데
문무일 이 사람 골때린다 ㅋㅋㅋ 잼 있는 사람이네 시간 있으면 국회티비 함 봐라 ㅋㅋㅋㅋㅋ
난사냥 Lv.75 | 11:40 정치
13
국정원 대공수사 기능 폐지 확정
청와대의 의지가 워낙 확고하다고 함 ㅋㅋ 대공 수사 기능은 이제 경찰이 한다고함 ㅎㅎ; 공포영화속에 들어와있...
우파의향기 Lv.50 | 11:25 정치
12
동성애
에이즈 감염경로의 절대다수가 동성애라면 동성애를 혐오하는 사람들 입장에서는좋아해야 할 일 아님? 이성애만 즐기면 높은 확율로 안전하단 얘기잖아? 발생원인도 동성애, 감염경로도 동성애인만큼 가만 내버려두면 자연도태되겠...
Bluen Lv.72 | 11:22 기타
14
14대 그룹 청와대 초청 그리고...
청와대가 14대 그룹을 초청했는데 신기하게 14 대 + 오뚜기 가 있다 이거 의미하는바가 크다 뇌피셜이지만 애덜한테 은근 말하는거다 얘네는 상속세 기타 세금 존나 잘내고있지만 지금 돈 잘 벌고 승승장구 하자나 너넨...
난사냥 Lv.75 | 10:02 경제
73
미국 상원 개성공단 금지법안 발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
우파의향기 Lv.50 | 09:11 정치
11
이 시간까지 공부했으니 한마디
헬조선은 상징적 국가에 대한 비하가 아냐 그렇게 들린다면 사고 관점이나 지성에 문제가 있는거지 헬조선이 무엇을 비꼬고 있는지 그리고 그 무엇이 팩트인지 상상인지 생각을 해보았다면 비하니 뭐니 씨부릴 수가 없지 헬조선...
임시닉네임13 Lv.71 | 00:36 사회
5
동성애자 논란 볼때마다. 쿨병 개 극혐임.
막상 지 자식이 게이라면 악을쓰고 쳐 고치려고 할놈들이 넷상에서는 "게이요? 게이이해합니다. 저는 존나 관용적이고 쿨한사람이거든요? ㅎㅎㅎ " 왜 이렇게 씨부리는줄아냐? 지 일 아니거든ㅋ 원래 사람이 지 일 아니면...
쥐며느리 Lv.24 | 23:14 사회
1813
강꼬꾸진-조센진
일본말로 "한국인"은 "강꼬꾸진"(비슷) 이라고 하지 않나? "조센진"은 과거의 어떤 시기에 일본인들이 식민지인 조선인들을 일러 부른 것이고? 조선은 지금 없고 대한민국 또는 북조선이 있는데 북조선을 지칭하자는건지?...
SenseFree Lv.85 | 22:11 기타
33
부엉,모두의죽창,우파의향기.패천곡
부엉,모두의죽창,우파의향기.패천곡 이들의 정체는 멀까? 정말 일본태생인건가? 저 네명끼리 어깨동무하면서 일본가지그래? 지역드립 비하, 조센징이라고 비하하지않나 종북몰이드립,빨갱이드립에 아주 이 네명은 그냥 빌런조직이...
에라카오스 Lv.70 | 07-23 기타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