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배치 전체보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7홀] 7홀 파밍 배치(연구를 거듭한 동네한바퀴 배치)

인천시교육청
댓글: 8 개
조회: 12689
2015-07-19 12:42:09
7홀은 클전에서 용오면 3스타 주니까 클전 배치는 아무거나 쓰시면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것은 파밍배치입니다
초기버전은 대충만들었지만 침략들어올때마다 문제점을 개선하여 아주 잘 보완되었습니다.
 
통계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특징 : 입구가 4개. 들어오면 동네한바퀴. 방어에 충실한 홀낚. 용이 아니면 통계적으로 자원방어 우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이언트가 들어오면 월브를 어떻게 쓰던간에 동네 한바퀴를 돌다 죽는다
 
2. 월브 한번에 다크엘릭서까지 벽을 뚫는 루트는 11시, 5시인데 월브가 내벽쪽으로 안가고 딴쪽에 박음
 
3. 상대가 홀치기를 올경우 충분히 세금을 내고 가져가게 된다(아쳐 100마리 등)
전기탑은 홀낚을 겸하지만 방어타워쪽에 붙어있어서 방어시에도 도움이 된다.
 
4. 저장소가 여러 곳에 흩어져있어 자바쳐에 마법떡칠하고 돌격하는 조합을 써봤자 잘해야 1~2개 선에서 내준다.
5. 월브에게 그나마 취약한 부분은 들어오기가 까다롭게 건물들이 바깥쪽까지 퍼져있다(11시, 1시, 5시, 7시)
 
6. 2X2 공간이 내부에 4군데 있어 어디있는지 상대방이 확신하지 못하고들어온다.
 
 
함정은 취향삼아 옮기셔도되고요(전 홀치기 유저들에게 세금을 걷기때문에 홀쪽에 배치했습니다만..)
 
사용해보시면 만족하실겁니다. 전 이제 8홀 다음주면 올라갑니다. 7홀분들이 파밍에 도움많이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클전은 3슷 나오게되니 방어 포기하셔야하지만 대부분의 시간인 파밍에는 정말 좋은 배치임을 자부합니다.

Lv63 인천시교육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