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배치 전체보기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랜9홀] 빌쟈크의 자작배치 버젼4(미세수정본)

아이콘 빌쟈크
댓글: 65 개
조회: 13264
추천: 8
2015-08-07 20:29:56

 

 

샤샷님의 조언으로 대폭위치를 살짝 옮겨보았고

훔몽님의 조언에 따라 4시쪽에있던 대공포의 위치를 바꾸었습니다.

그리고 약 20여회의 (클전급 유닛구성과 스펠갯수) 방어로그를 통해서 함정과 뇌전탑위치를 살짝바꾸어주었고요

처음 배치에는 길정리를 어렵게하겠다는 생각으로 전맵을 잡건물로 덮었는데 이번 클전때 그게 자충수로 작용해서 상대방이 골페위위에 점프를 활용해서 7시쪽으로 들어와 홀을 깨고 38%를 했는데 2~3기의 아처와 법사로 나머지 %를 다채워버리더군요...딱50%채워버려서...아 건물을 너무 넓게두는건 2별을 쉽게주게 된다는걸 깨닫고 최대한 방타사거리내에 들어오도록 건물들을 붙였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완파보단 2별만 노리고 오는경우가 많아서 상단에서 공격하는 경우가 많아서 하단에 몰아뒀던 작은폭탄들을 상단 모서리로 옮겼는데 옮긴후로 월브를 펑하고 날려주는 효과를 보고있네요(폭탄레벨6에만 해당) 

그리고 2별만노리는 경우 때문에 뇌전을 조금 더 홀근처에서 딜을 넣을수있도록 바꾸엇고 해골함정(지상)들은 홀앞 벽을 뚫고 홀을치려는 페카나 바바킹에게 달라붙어서 은근히 오랜 시간을 끌어주더군요 그덕에 퀸이 몇방 더치는효과!

 

피드백부탁드려용~

일단은 당분간 여기서 잠시 업데이트를 멈추고....

방어기록을 조금 더 확보해보겠습니다~

 

+ 골발위위

길정리이후 점프를 이용해서 발키리가 영웅을 치기위해 중앙으로 투입하면서 2별을 내준 영상입니다. 같이 골렘이 넘어왔지만 중앙에 방어타워가없기 때문에 작은방들에 갇혀서 고통스러워 하는 모습이 보이는군요. 그리고 점프로 넘어온 병력들은 좁은 공간에서 박격포와 마타에게....법사 마녀들이 사라지는!!

그리 잘한것도 아니지만 처음부터 완파가 아닌 2별을 노리고 온걸로 보여져서...(만렙발키리 사용자 보기 흔하지 않자나요?? 그래서 올려봤습니다 ㅎㅎ)

고수 인벤러

Lv86 빌쟈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