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배치 전체보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랜8홀] 요즘 쓰고 있는 배치입니다.

어진나라
댓글: 2 개
조회: 3297
2015-10-03 21:03:48



전에 올렸던 수국 배치가 8홀 초중반에 쓰기에 좋지 않아서(용에 종종 뚫려서), 수국을 기초로 방타간 거리를 좁혀서 새로운 배치를 만들었습니다. 수정의 주안점은

1. 방타의 딜집중
2. 중앙 지역에서 지상군에게 소녀딜 들어가는 문제 개선
3. 선풍기 활용도 증가
4. 대공 능력 증가

이고 실제로 잘 해결되었습니다. 용러쉬는 아직 5번개 둘에 지진을 준비한 상대와 만나지는 않았지만, 파괴량이 80%를 넘은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호그 대비가 다소 허술해졌습니다.

아직까진 8홀에게 완파당한 적은 없으나, 99% 밀리는 판이 종종 나옵니다. 주로 골페위에게요. 좀 전에 클랜전이 끝났는데, 이번에도 99% 공격이 나왔습니다. 그래도 이 정도 방타, 벽 수준이면 실력 있는 8홀에게 완파당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무조건 완파 안 된다고 장담하긴 어렵습니다.

이번엔 검증을 잔뜩 하고 올렸으니 뇌전탑 레벨이 높으면 그대로 쓰셔도 됩니다. 대 골페위 방어력을 보강하기 위해 전 이 배치를 손봐야 하거든요. 단, 뇌전탑이 명당 자리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뇌전 렙이 낮으면 이 배치로 재미를 못 볼 수도 있습니다. 방어 영상은 영상관에 올려뒀는데, 편하게 여기 링크 타고 가셔도 됩니다.

-p.s : 이번 클랜전에서 진기록을 세웠습니다. 30인전에서 공격을 11번이나 받고도 완파되지 않았습니다. 저희 클랜 11번 밑에 완파당하지 않은 번호는 제가 유일해서 공격이 한 곳으로 쏠렸습니다. 덕분에 데이터 많이 모았어요.


Lv16 어진나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