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전체보기
질문 
리세마라 질문
비화? 그 친구가 1티어라고들 하더라고요 근데 곧 너프라고.. 리세돌리다 베아트리체가 나왔는데 이대로 가나요? 다시 돌려야된다면 리세마라때 멈춰도되는 용사 추천좀요ㅠ
핵노답충 Lv.11 | 22:20 질문
크린이 신규유저입니다
리세마라를 이틀이 지나서야알게되었는데요 6선택권으로 비화받았고 베아트리체 심학규 모모타로 있는데요 헌터 아처 쪽에필수로뽑아여하는 메이저캐릭이 뭐가있을지 궁금합니다 올가나 견우는 지금은 못뽑는거같아서요 ㅜㅜ 하도 캐릭...
큐악 Lv.12 | 11:44 질문
1
도전 조합 추천 부탁드립니다...
초무 웬만하면 정옵 아님 차옵이고 각인석은 안박은 상탭니다...
죄와피 Lv.13 | 02-19 질문
1
진로 상담 좀 해주실 크조상님들!
진로랑 초무 누구줄지 알려주세요!
근또 Lv.1 | 02-16 질문
크린이 도와주세요
어떤식으로 나가야할지 ㅠㅠㅠ
Dammmy Lv.1 | 02-12 질문
1
프란츠 버그 자꾸 생기는데 어떻게 하나요 ㅠㅠ 제발 좀 고쳐주라
프란츠 쓰면 배경바뀌고 시전안되면서 검은화면만 뜬다 ㅠㅠ 시나 연습 다해봐도 똑같아 ㅠㅠ
옴팡지뇨 Lv.1 | 02-11 질문
7
복귀유전데 진로좀 부탁드려요ㅜㅜ
전에 리세하고 이즈나 좋다고해서 뽑아서 키우다가 접었었는데 또 리세해야되나요.. 아니면 뭐뭐 키워야할까요 진...
늅늅임당 Lv.1 | 02-10 질문
2
오늘시작했는데 리세마라해야할가요?
한 20번하다 지쳐서 그냥 키우는데 할가요.. 리세마라를 해야 된다면 뽑아야할 캐릭 추천좀용~
먼지큰애콩지 Lv.1 | 02-09 질문
1
원래 여신관 프로텍션 있으면 다른 캐릭 피격판정이 씹히나요?
결장에서 '서문 여신관 게로니카' 조합 쓰는데 프로텍션 발동되면 서문한테 피격판정 안들어 가네요. 저번달까지만 해도 데미지는 프로텍션이 흡수하고 피격판정은 들어갔던걸로 기억하는데... 저만 이러는 건가요?
오염물질 Lv.4 | 02-08 질문
1
크린이 6성선택권 조언주세요 ㅠ
복귀인데 뭐가뭔지 모르겠네요 도와주세요
밤별님 Lv.1 | 02-08 질문
2
이제 시작한뉴비 질문드립니다
시작할때 리세라마 필수라해서 돌려서 비비안이라는 친구가 나왔습니다. 괸찮은거 뽑은거같은데 스탑하고 진행하면되...
냉렬함 Lv.1 | 01-31 질문
6
형들 6성 영웅 선택권 고르는거 도와주세요 ㅠㅠ
이번달에 크퀘 시작한 크린입니다 일단 주로 쓰는 조합은 뮤 루이실라 드레이크임 (루이실라 좋음 딜 잘나와서...
탱커기모띠 Lv.1 | 01-29 질문
1
복귀유저 진로가이드 요청드립니다..
어떻게 조합해서 키우면 될까요?? ㅎㅎㅎ
눈왈 Lv.1 | 01-29 질문
1
조합점...
여기서 좋고 그걸로 구성된 조합 좀 알고 싶어요!
묵직아랫도리 Lv.1 | 01-23 질문
오늘 시작한 크린이 진로 상담좀 해주세요
뭐부터 해야 하나요? 시나리오 심해에 19렙인데... 20때 주는 6성 선택권 뭘받으면 좋을까요?
뿌라미쓰 Lv.6 | 01-09 질문
너무옛날에 했다가 복귀했더니 감이하나도 안오네요
아예 지우고 다시하는게 더 나을까요? 저때는 승급?계승인가요 그런것도없었던 걸로기억해가지고 뭐부터해야할지모르...
컬볼 Lv.1 | 01-03 질문
복귀 했는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몇년만에 복귀하는거라 지금 상황에서 어떤 조합을 써야할지 어떤 던전을 위주로 해야할지 가르쳐 주세요
냥뇽 Lv.44 | 01-02 질문
처음 시작해씁니다. 리세 스탑해도 될까요
오르페오 뽑기로 뽑았고 50 계약에서 에키드나 제네비에 나왔습니다. 진행 가능여부좀 봐주세요. 처음게이해서...
야카무라 Lv.3 | 12-30 질문
복귀유저입니다. 선택권과 초월용사 알려주세요
초월 나오고 접었는데 키울 용사화고 안키워도 될 용사 간략하게라도 알려주시고 이번 선택권 뭘 받으면 될까요?...
별이조각 Lv.74 | 12-30 질문
복귀유저입니다. 이번 용사 선택권 뭐가 좋을까요?
솔직히 여태 조합은 한번도 맞춰본 적 없고, 자석탱+버프겸 힐+딜러 로만 써왔습니다. 이제는 조합좀 신경 써...
Sterminato Lv.4 | 12-21 질문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