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증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퍼즐던파, 연동하는 방법! 모바일 선물을 온라인에서!

아이콘 Elcie
댓글: 3 개
조회: 8987
추천: 1
2014-06-25 19:45:55
네오플이 개발한 2D MORPG인 던전앤파이터가 3매치(3-match) 퍼즐게임 '퍼즐 던전앤파이터'로 아라드에 돌아온다. 던전앤파이터의 액션성을 살리면서도 퍼즐 게임으로 장르를 바꾼 '퍼즐 던파'의 출시에 앞서, '퍼즐 던파'와 '던전앤파이터' 간의 계정 연동 시스템을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기존에 던전앤파이터를 플레이하던 유저라면, 얻은 선물들을 온라인으로 보내 플레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도 있으니 양쪽 게임 모두를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럼, 계정 연동은 어떻게 신청할 수 있으며 어떻게 온라인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는지 알아보자.


퍼즐 던파에서 받은 선물함이 온라인으로? 계정 연동 시스템


월드맵에서 소셜버튼을 터치하면 온라인으로 즐기던 던전앤파이터와 연동을 할 수 있다. 퍼즐 던파를 플레이하며 받은 선물을 연동을 통해서 온라인으로 옮기는 것이 가능하다. 선물은 연동한 캐릭터의 소포함으로 지급되며, 유용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으므로 기존에 던전앤파이터를 즐기고 있던 유저라면 연동기능을 이용해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럼, 이제부터 연동기능을 스크린샷과 함께 천천히 살펴보자.

먼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에 있는 모바일 앱 연동센터에서 눌러 인증번호를 받는다. 인증번호는 로그인을 해야 받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잊지말고 로그인을 하도록 하자. 

▶[바로가기]:  던전앤파이터 연동센터 





▲ 던파 홈페이지 내의 앱 연동센터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다음으로 온라인에서 사용하던 아이디와 공식 홈페이지의 앱 연동센터에서 발급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서버 및 캐릭터를 선택하면 연동이 완료된다. 이런 간편한 연동과정을 거쳐서 선물을 온라인으로 옮기는 것이 가능해 진다.

▲간단한 연동과정을 통해서 퍼즐던파와 온라인을 연동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 연동이 가능한 선물은 던전을 클리어할 때마다 선물함에 지급된다. 선물에서는 '지옥파티 초대장', '도전장', '성장의 비약', '유니크 카드팩', '40~65레벨 보스 유니크 무기' 등이 랜덤하게 지급되며, 연동한 캐릭터의 소포함에서 확인 가능하다.




Lv78 Elci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던파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