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이벤트/패치 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공지] 고객센터 답변 지연 안내드립니다.

아이콘 Narru
조회: 1418
2020-09-23 10:23:01
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 고객센터입니다.



고객센터 문의량 급증으로 답변이 지연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지급되고 있는 보상 아이템의 사용 실수가 급증하였고
많은 모험가님께서 다양한 유형으로 고객센터를 찾아 주고 계시어
현재 고객센터 답변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임직원 모두가 밤낮을 가리지 않고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모험가님의 기다림보다 답변이 더욱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문의를 접수하신 모험가님 중 이미 문제를 해결하셨거나
향후 좀 더 빠르게 답변을 받길 원하시는 모험가님께서는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내문의내역 목록에서 문의 취소 버튼을 이용하여
접수하신 문의를 취소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문제 해결을 기다리는 모험가님께는 가능한 빠르게 답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문의를 취소하신 모험가님께서는 향후 고객센터가 정상화 된 이후에 문의를 주신다면

최선을 다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문의량 증가로 빠르게 답변을 드리지 못하는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모험가님 일상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센터 직원 일동 드림

Lv87 Narru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던파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