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이벤트/패치 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업데이트] 타임라인 항목 추가 등 9/24(목) 정기점검 업데이트 안내

아이콘 Narru
조회: 2633
2020-09-28 12:34:51

캐릭터

크루세이더

* 버그수정

- 용맹의 축복의 적중률 증가 효과에 신실한 열정의 버프 지속 시간 증가 기능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용맹의 아리아, 재생의 아리아 시전 중 신성한 빛의 추가 키 입력 폭발 기능이 동작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용맹의 아리아, 재생의 아리아 시전 중 크럭스 오브 샤피엘 시전 시 일부 이펙트가 출력 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라우스 디 안젤루스 시전 중 파티원의 일부 스킬 이펙트가 출력 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파티 플레이 시, 간헐적으로 진 각성기 애니메이션 컷신이 출력 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무녀

* 버그수정

- 맵의 좌, 우 끝에서 천녀동화 스킬 사용 시, 비정상적인 이미지가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이단심판관

* 버그수정

- 광염의 고해성사 습득 후 심판의 일격 스킬 시전 시, 발생하는 화염지대에 플레게의 정수 스킬이 반응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카펠라의 성흔 : 멸악대천벌' 장착 후 신벌 스킬 시전 시, 발생하는 화염불길에 플레게의 정수 스킬이 반응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무간연옥 : 속죄의 제단 스킬을 화면 끝에서 사용 시, 비정상적인 이미지가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무간연옥 : 속죄의 제단 스킬 사용 중 캐릭터 위치 변경 시, 스킬 연출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추가) 차륜형 스킬이 일부 던전 오브젝트의 공격에 피격되어 사라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추가) 차륜형 스킬이 일부 투척 아이템에 반응하여 추가 효과가 발동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추가) 척결의 역십자 스킬이 일부 투척 아이템, 던전 오브젝트의 공격에 반응하여 추가 효과가 발동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추가 변경 사항

* 마법부여 보주를 조건이 맞지 않는 장비에 사용했을 때 출력되는 툴팁 내용이 변경됩니다.

* 아바타 상의 선택 스킬이 추가됩니다.

- 귀검사(여) - 스타폴

- 귀검사(여) - 이몰레이션

 

홈페이지/던파ON 변경 사항

 

 

* 타임라인에 다음 변경사항이 적용됩니다.

- +12 장비 강화 성공 시 타임라인에 표시됩니다.

- +5 이상 장비 개조 성공 또는 +6 이상 장비 개조 성공/실패 시 타임라인에 표시됩니다.

- 장비 강화권을 사용하여 +12 강화 이상 성공 시 타임라인에 표시됩니다.

- 장비 증폭권을 사용하여 +11 증폭 이상 성공/실패 시 타임라인에 표시됩니다.

- 장비 재련권을 사용하여 +7 재련 이상 성공/실패 시 타임라인에 표시됩니다.

- 레전더리 등급 이상 아이템을 새김/계승 시 타임라인에 표시됩니다.

- 유니크 등급 이상 자기직업 탈리스만/룬 획득 시 타임라인에 표시됩니다.

- 초월의 돌을 사용하여 계정금고에 에픽 등급 이상 장비를 넣을 시 타임라인에 표시됩니다.

- 초월의 돌을 사용하여 계정금고에 넣은 에픽 등급 이상 장비를 꺼낼 시 타임라인에 표시됩니다.

- 장비 초월 시 아이템 획득 내역이 받는 대상 캐릭터의 타임라인에 표시됩니다.

- 레이드 클리어 시 공격대명이 타임라인에 표시됩니다.

- 무형의 잔향 획득 시 타임라인에 표시됩니다.

- 무형의 잔향이 부여된 무기 또는 융합한 시로코 에픽 장비를 융합 분리 시 타임라인에 표시됩니다.

- 모험단 이름 변경 시 모험단 내 전체 캐릭터의 타임라인에 표시됩니다.

- 장비 새김 시 비정상적인 문구가 타임라인에 표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9/17(목) 점검 이후 +13 강화 실패 시 타임라인에 표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9/17(목) 점검 후 ~ 9/24(목) 점검 전에 진행하신 건은 차주 점검 시 복구될 예정입니다.

※ 9월 24일(목) 점검 이후의 활동 내역부터 적용됩니다.

 

 

버그 수정

* 버서커 - 혈귀극도 : 파멸 시전 시, 스킬 컷신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트라이커(여) - 호격권 스킬 리플레이 영상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핏파이어(남/여) - 일부 스킬의 물리, 마법 속성 설명 아이콘이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해당 스킬 : 특성탄, 관통탄, 폭발탄, 교차 사격, 버스터 샷, 네이팜 탄

* 런처(남) - 진각성 전직 이펙트 중 일부 모션에서 내 캐릭터 이펙트 투명도의 영향을 받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런처(남) - 미라클 비전 적중률 증가 효과가 일부 스킬에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런처(여) - 간헐적으로 FSC-7의 다단히트 횟수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런처(여) - 미라클 비전 적중률 증가 효과가 일부 스킬에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런처(여) - '카펠라의 성흔 : 라이트웨이트' 탈리스만 장착 중 발사가능한 폭탄이 없을 경우, 스킬 아이콘이 비정상적으로 표기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엘레멘탈마스터 - '플레임 게이저', '카펠라의 성흔 : 플레임 게이저' 탈리스만 장착 시, 화염 폭발 공격이 모든 속성 공격으로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배틀메이지 - '패황유성권', '카펠라의 성흔 : 패황유성권' 탈리스만​ 장착 후 스킬 시전 시, 강습유성타 추가 폭발 공격에 매지컬 체인지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배틀메이지 - '황룡유희', '카펠라의 성흔 : 황룡유희' 탈리스만​ 장착 후 스킬 시전 시, 황룡난무 피니쉬 충격파 공격에 매지컬 체인지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배틀메이지 - '패황유성권', '카펠라의 성흔 : 패황유성권' 탈리스만​ 장착 후 스킬 시전 시, 강습유성타 추가 폭발 공격의 속성이 명속성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배틀메이지 - '뇌신연격', '카펠라의 성흔 : 뇌신연격' 탈리스만​ 장착 후 스킬 시전 시 추가 낙뢰 공격에 매지컬 체인지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마도학자 - 잭 오 할로윈과 아르스마그나 스킬이 무기 타입에 따라 쿨타임이 증감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인챈트리스 - 결투장에서 꼼꼼한 바느질 스킬의 회복 효과가 최초 바느질 1회 시에만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마법사(남) - 결투장에서 퀵스탠딩 이후 기상하여 슈퍼아머 상태인 캐릭터에게 금나장 스킬 시전 시, 간헐적으로 타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크루세이더(남) - 성령의 메이스 스킬 관련 툴팁 오류가 수정됩니다.

* 크루세이더(남) - 합티즘 스킬의 기본 커맨드가 스매셔 스킬과 중복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크루세이더(남) - 마계대전 파티 플레이 시, 최후의 심판 스킬을 사용할 경우 간헐적으로 파티원이 보이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어벤저 - 메타몰포시스 스킬 시전 시 일부 목가슴 아바타가 비정상적인 이미지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어벤저 - 악마화 상태가 아닐 때 데몬 배리어 스킬의 아이콘이 활성화되어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프리스트(여) - '끝나지 않은 불길함' 퀘스트 진행중, 간헐적으로 던전 진행이 불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로그 - 일부 스킬의 물리, 마법 속성 설명 아이콘이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해당 스킬 : 발목 타격, 인법 : 허물 벗기, 날다람쥐, 소드 댄스, 엑조틱 램펀트

* 듀얼리스트 - 라이징 랜서 스킬 리플레이 영상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무형 : 로도스의 잠식된 의지 장비의 2옵션 중 버퍼 전용 옵션의 쿨타임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무형 : 록시의 잠식된 광기 장비의 2옵션 중 버퍼 전용 옵션의 쿨타임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무의식 : 록시의 몽환의 약속 장비의 2옵션 중 버퍼 전용 옵션의 쿨타임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환영 : 록시의 검은 구속구 장비의 2옵션 중 버퍼 전용 옵션의 쿨타임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무형 : 수문장의 잠식된 갑주 장비의 2옵션 중 버퍼 전용 옵션의 쿨타임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속성 부여 효과가 실시간으로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거너 무기 옵션 비교 시, 뽑는속도 옵션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25Lv 이하 핸드캐넌 무기 중 일부 장비의 무기 아이콘과 맞지 않는 이미지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플레임 헐크 몬스터가 특정 스킬에 피격 시, 이미지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마을에서 일부 아이템 옵션이 내 정보창 상세보기에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밀봉 해제 상태의 장비를 강화/재질변경/재련 시도 시, 밀봉 상태로 표기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검은 차원 보상 장비 장착 후 '검은 마물의 정원' 던전을 싱글로 입장 시, 던전 전용 옵션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제작서, 레서피, 합성법의 결과물이 장비가 아님에도 장비 등급과 관련된 안내가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킬창 UI에서 레벨을 변경할 수 없는 스킬 중 일부에 마우스 오버 시, '변경할 수 없는 스킬입니다.' 안내 문구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내 정보창 - 상세정보창 오픈 후 스킬창을 오픈 시, 스킬창 위로 상세정보 툴팁이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일부 캐릭터 접속 시 채팅창에 '~레벨까지의 아이템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문구가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변환 가능한 시로코 에픽 장비와 100레벨 업그레이드 에픽 장비 융합 시, 아이콘에 변환 가능 마크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서버군이 다른 길드 마스터가 길드 정보 조회 시, 간헐적으로 갱신이 비정상적으로 동작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가이드 검색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전문직업 - 전문직업 해체기 및 간이 해체기를 이용 후 던전 입장 시, 간헐적으로 아이템 획득 및 해체기, 상점을 이용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창공으로' 에픽 퀘스트 진행 중 프레이를 만나는 장면에서 캐릭터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간헐적으로 '[폭풍의 항로] 만들어진 균열' 퀘스트 위치 안내가 비정상적으로 동작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추방자의 산맥 - 간헐적으로 '빛의 심판'이 사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성장 가이드 - '지혜의 인도'던전에 입장할 수 있는 캐릭터가 슬롯 클릭 시, 팝업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게임 내 일부 특수문자 (ˇ, ¨ 등)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타 채널에서 파티 신청 시, 신청한 캐릭터의 숙련 레벨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일부 던전의 미니맵에서 입장 불가능한 맵이 표시되지 않도록 수정 됩니다.

* 오퍼레이션 : 호프 - 던전에서 슬럼 방면 이정표가 다른 이정표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시로코 레이드 - 레베체 늪 패턴이 간헐적으로 해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시로코 레이드 - 백수왕 운조의 일부 패턴 오류가 수정됩니다.

* 시로코 레이드(싱글) - 레이드 시작 시, 간헐적으로 상황판에 파괴된 문 및 입장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홍옥의 저주 - 금색 보물상자 아이템의 오탈자가 수정됩니다.

* 추방자의 산맥 - 캐릭터가 사망 상태일 때, 데바스타르의 그로기 상태가 종료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PC방 시모나의 추천서 박스 수령이 불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해상도 설정에 따라 일부 로딩 화면 이미지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라드 어드벤처 - 결투장 진행 중 아라드 어드벤처 전투 종료가 불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자유결투장에서 방 입장 후 스킬 창의 스킬 선택 시 미리보기 영상의 키 입력 가이드 UI위치가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 자유결투장에서 콤보 연습 진행중에 결투 연습 UI가 비정상적인 이미지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왕립 아라드 고교 리턴즈 패키지 - 하의 아바타 선택 옵션에 "없음" 이 존재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Lv87 Narru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던파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