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공략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야] 완벽해진 3루트 NTW 저격아야

이브맛
조회: 1309
2021-04-04 22:32:56


안녕하세요, 유튜브에서 아야만을 연구하고 있는 이브향이라고 합니다. 
이번 0.29.0 정식 패치로 왕관의 조합식 변경되었습니다, 이를 이용해서 묘지까지 가야했던
루트 의존도를 낮추고 빠르게 3루트로 호텔로 이동해 생명의 나무 싸움을 하는 루트를 기용했습니다

이 루트의 경우, 솔로 듀스쿼드 둘 다 좋다고 생각하며, 듀스의 경우 호텔부터 합류하여 교전을 하시되 합류시 팀원에게 될수있다면 승복 한개만 부탁해주시면 됩니다.

루트 공유 아이디 : 309050

NTW-20 / 제국 왕관 / EOD 슈트 / 틴달로스의 팔찌 / 글레이셜 슈즈 / 운명의 꽃



② 장비 편성의 이유와 후반에 교체해 볼만한 템에 대하여.

1. NTW-20 같은 경우, 가장 편하게 만들수있는 퍼스증 저격총이기에 채용했습니다.
-> 후반에 교체해 볼만한 템으로는, 운석이나 문스톤을 얻었을 경우에,  사사성광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2. 제국 왕관의 경우, 조합식이 바뀜에 따라 연못 - 병원 2루트로 제작이 가능하게 되어서 바로 채용을 해봤습니다.
-> 후반에 교체해 볼만한 템으로는, 높은 퍼스증을 원하신다면  황실 부르고넷을,
포스코어를 얻었을때, 깡공과 깡방을 챙겨가고 싶으시면  천사의 고리를 추천드립니다.

3. EOD 슈트의 경우, 적당한 쿨타임감소와 체력, 기본피해감소를 챙겨갈수있는 좋은 방어 장비이기에 채용했습니다.
-> 후반에 교체해 볼만한 템으로는, 한방이 쌘것이 좋으시다면  지휘관의 갑옷을,
미스릴을 얻었을때, 높은 방어력과 이동속도를 원하신다면  미스릴 갑옷을.
혈액샘플을 얻었을때, 높은 쿨타임 감소를 원하신다면  퀸 오브 하트를,
긴 사거리를 이용한 견제를 하고싶으시다면  용의 도복을 처음부터 제작하시면 됩니다.

4. 틴달로스의 팔찌 같은 경우, 팔 부위에서 유일하게 퍼스증과 쿨타임 감소를 같이 가져 갈수있는 좋은 장비이기에 채용했습니다.
-> 후반에 교체해 볼만한 템으로는, 조금더 높은 퍼스증을 원하신다면  드라우프니르를,
포스코어를 얻었을때, 높은 공격력과 방어력을 원하신다면  오토암즈를,
생명의 나무를 얻었을때, 체력과 고정스증을 원하신다면  스카디의 팔찌를 추천드립니다.
 
5. 글레이셜 슈즈 같은 경우, 높은 고정스증과 이동속도를 챙길수있는 좋은 다리기에 채용했습니다.
-> 후반에 교체해 볼만한 템으로는, 신발에서 쿨감을 챙기고 싶다면  타키온 브레이서를,
포스코어를 얻었을때, 높은 방어력과 이속을 원하신다면   헤르메스의 부츠를 추천합니다.

6. 운명의 꽃 같은 경우, 초반에 빠르게 만들수있는 쿨감 장비라서 임시로 쓰기 위해 채용했습니다.
-> 후반에 교체해 볼만한 템으로는, 고정스증과 체력을 원하신다면  슈뢰딩거의 상자를,
고정스증과 이동속도, 치유감소 효과를 원하신다면  백우선을,
정교한 도면을 얻었을때, 공격력과 퍼스증을 챙기고 싶다면  월왕구천을 추천드립니다.

③ 루트의 경우, 연못 - 병원 - 호텔 - ( 양궁장 ) 4루트 입니다.



호텔에서 팀원과 합류를 할때, 팀원에게 승복 한개만 부탁하게 될 경우, 양궁장에 갈 필요가 없이
호텔기준에서 EOD 슈트까지 풀세팅이 완료되게되니, 지인과 플레이하실때는 부탁해봅시다.

④ 랜덤 재료템들을 가지고 교체해볼만한 아이템은 아래와 같습니다.
( 우선도에 따라 정리해둔것이니 참고 하시면 됩니다 )

 미스릴 : 미스릴 갑옷
 포스코어 : 천사의 고리오토암즈헤르메스의 부츠
 운석문스톤 : 사사성광
 혈액샘플 : 퀸 오브 하트
 생명의 나무 글레이셜 슈즈, 스카디의 팔찌

⑤ 스킬 선마 순서는 R - W - Q - E - T 순서 입니다. 



스킬 사용법의 경우, Q를 통해 사거리리 견제를 하면서 체력을 갉아 먹다가 적이 다가올 경우나
붙어야 할경우에 W를 사용하면서 최대한 풀 히트를 노리시고, 적이 저를 잡으로 올때 받아치는 식으로 궁극기를 전개해주시면됩니다.

저격무기스킬은 보통 선빵용 혹은 시야체크용 아니면 마무리용도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⑥ 운영법의 경우, 지역별로 나눌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첫번째 연못의 경우, 최대한 다먹고 넘어 가야 합니다, 
단, 중앙에서 시작된다면 가운데를 털고 위로 이동기로 이동한뒤 반시계방향으로 파밍을 하며 병원으로 이동해 주시고, 

감시 카메라 쪽에서 시작된다면, 반대로 중앙 외각을 시계방향으로 돌고 중앙으로 이동기로 쓰고 들어가 파밍하고 병원으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스증 관련된 재료가 부족할 경우 빠르게 모래사장으로 이동해서 파밍을 마무리하고 호텔로 올라가 주시면 됩니다.

연못에서는 꽃과 약초를 사용해서 난초를 제작하거나, 거북이 등껍질과 약초를 사용해서 보약을 제작할수있으니 빵을 버리고 체력작을 해두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두번째로 병원의 경우, 마찬가지로 다먹고 넘어가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병원에서 완성되는템 :  

레이저 포인터와 고철 그리고 가위를 우선적으로 찾아서 NTW-20제국 왕관을 제작해주시고
혹시모를 교전에 대비해주시면 됩니다.

단, 얼음과 고철같은 경우 호텔에서도 나오기에 정 없다면 넘어가서 찾아주시면 됩니다.

병원에서는 물과 얼음을 사용해서 얼음물을 제작하거나, 물과 알코올을 사용해서 소주를 제작해서 스테미너 관리를 해주시고, 

만약에 보약을 가져오셧다면 알코올과 바늘을 사용해 한방침을 제작하셔서 보약한방침을 이용해서 대환단까지 제작해주시면 초반 체력템은 든든할겁니다. 

세번째로 호텔의 경우, 사실상 파밍이 마무리되고 가장 중요한 구간입니다.

호텔에서 완성되는템 :    & 

호텔에 도착하자 마자, 손목시계와 트럼프 카드를 구하셔서 틴달로스의 팔찌운명의 꽃부터 완성하시고 생명의 나무 대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이때 팀원과 호텔에서 합류가 가능할때 승복 한개를 가져와 달라고 해서 생나 싸움이전에 EOD 슈트까지 풀세팅을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생명의 나무를 캐신 뒤에는, 돌맹이를 캐서 만년빙을 제작해주시고 글레이셜 슈즈로 빌드업하시면 됩니다.

-> 부득이 하게 합류가 안됫고 생나를 캘 여건이 안된다면, 양궁장 골목길을 통해서 를 제작하여 풍화륜을 빌드업하시거나, 늑대를 잡아서 나오는것을 노려보시면 됩니다.

네번째로 양궁장의 경우, 팀원과 합류가 안됬다면 글레이셜 슈즈를 제작하시고 양궁장으로 올라가 승복을 구해서 EOD 슈트를 제작해 주시면 끝입니다.

양궁장에서 완성되는템 : 

⑦ 세팅 이후로는 다 완성을 하신 뒤에는 동물을 잡으면서 골목길 쪽으로 이동해주시고, 늑대 곰 가챠를 하면서 랜덤 템을 뽑으면서 숙작을 병행해 주시면 됩니다.

이제 운석이 학교나 골목길에 떨어질 가능성도 있으니, 캐시게 된다면 바로 학교과 숲을 이용해서 사사성광까지 빌드업을 해주시면 됩니다.

⑧ 초반 체력템의 경우, 빵과 고기를 사용해 햄버거를 제작하거나 / 연못에서 약초와 꽃을 이용해서 난초를 제작하거나 / 약초와 거북이 등껍질을 사용하여 보약을 제작해주시고, 병원에서 알코올과 바늘을 사용해 한방침을 제작하신뒤, 보약한방침을 사용하여 대환단을 제작하시면 됩니다.

빵 + 고기 = 햄버거 
약초 + 꽃 = 난초 
약초 + 거북이 등껍질 = 보약 
알코올 + 바늘 = 한방침 
보약 + 한방침 = 대환단 

⑨ 초반 스태미너템의 경우, 병원에서 물과 얼음을 사용하여 얼음물을 제작하시거나 / 물과 알코올을 사용하여 소주를 제작하거나 / 호텔에서 얼음과 위스키를 사용해서 온더락을 제작하거나 / 위스키와 탄산수를 사용해서 하이볼을 제작해주시면 됩니다.

물 + 얼음 = 얼음물 
물 + 알코올 = 소주 
위스키 + 얼음 = 온더락 
위스키 + 탄산수 = 하이볼 

⑩ 그럼 여기까지 짧은 공략을 마무리하고, 다음번엔 다른 아야 공략으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Lv11 이브맛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이터널리턴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