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추천/평가

인증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평가] 1000억 맨시티 올스타 우승 가즈아~~~~

아이콘 유키마루요다
댓글: 11 개
조회: 11701
추천: 10
2018-03-13 23:03:51

안녕하세요~! 인벤 여러분 오늘 맨시티 올스타 금카팀을 소개합니다. 예전부터 맨시티 팬이라 피파에서 한번 맞춰봐야지 생각만하다가 이번에 기회가 되서 맨시티를 맞추게 되었습니다. 역시 팀에 애정이 있으니 피파가 너무 재미있게 느껴지네요. 맨시티가 생제인 선수들이 꽤 있어서 맞추는것이 힘들었지만 그래도 다 맞추고 나니 정말 뿌듯하고 기쁩니다. 저는 대학생이고 패드로 게임을 하는 유저입니다. XBOX ONE을 쓰고 있죠~ 전 패드를 하니까 선수체감이 거의 다 비슷비슷 한거 같더라고요. 워낙 패드는 방향키가 자유이니 체감에는 큰 차이를 못 느끼겠습니다. 그냥 자유로워서 키보드에 비해서 재미있다? 라고 생각합니다. 맨시티 우승을 향해~~ 이제 후기를 시작해 볼까 합니다~~!


현재 제 팀 가치입니다. 1000억을 넘겼습니다.







09+8 E.아데바요르 191-75  추천:ST
생제@ 맨시티 공격수중 몇 안되는 키큰 공격수 중 한명입니다.원톱도 좋고 투톱도 좋은 갓데발!! 체감 묵직한 맛!!!
큰 키에서 나오는 아우라와 강력한 헤딩을 갖고 있어 헤딩은 끝내주게 좋습니다. 발 밑은 머리보다는 덜 하지만 그래도 준수한 골결로 마음에 쏙 드는 공격수 중 한명입니다.
장점: 좋은 헤더와 몸싸움 골결
단점: 묵직한 체감? 살짝 아쉬운 속력





10w+8 R.산타 크루스 191-82   추천:ST
생제@ 아데바요르와 마찬가지로 191같은 키에서 나오는 헤딩은 정말 일품입니다. 결정력도 준수하고요. 하지만 아데바요르 보다 아쉬운 점은 속력과 후반중반으로 가면 스태미너의 하락으로 인해 아쉬운점이 있지만
충분히 커버 가능한 키와 결정력으로 좋게 쓰고 있는 선수중 한 명입니다. 체감은 묵직한 맛이 있어 호불호가 있을거 같습니다. 전 패드로 해서 그냥 묵직한 선수도 편하게 사용 할 수 있어서 몸싸움은 최고입니다.
이친구도 원톱,투톱으로 가능한 친구입니다. 원톱,투톱 가능합니다
장점: 헤더와 몸싸움
단점: 아쉬운 속가 후반가면 느껴지는 스태미너
 
10+8 M.발로텔리 189-88 추천:ST
생제@ 악동 슈퍼~~~ 마리오 발로텔리 머리 간지와 함께 188로 인한 좋은 피지컬과 속력으로 재미있게 쓰고 있는 선수중 한명입니다. 참여도가 1/1이라 많은 분들이 호불호가 있긴 하지만 저는 크게 와닿지 않고요.
속력은 막 빠르다 정도는 아니지만 준수하게 침투와 헤더를 해주는 친구입니다. 체감은 보통인거 같습니다. 골결도 좋은 편인거 같습니다. 하지만 후반가면 힘들어하는 스태미너로 후반에 교체를 해주시던가
교체선수로 써 교체해주면 슈퍼!~ 마리오! 원톱,투톱가능하지만 그래도 투톱이 좋은거 같습니다.
장점: 키에서 나오는 속가, 침투력
단점: 후반가면 느껴지는 스태미너

17+8 가브리엘 제주스 175-73 추천:ST
펩시티에서 정말 실축에서 좋은 모습은 보여주고있는 제주스 브라질선수 답게 좋은 체감과 침투력 그리고 골결은 가지고 있는 선수입니다. 지금은 금카가 85억정도라 제가 가지고있는 선수중에서 비싼 축에 속하지만
돈이 아깝지 않는 침투력! 속력! 정말 강추해주고 싶은 선수입니다. 스탯이 다가 아닌 선수입니다. 정말 좋게 쓰고있습니다. 라부도 자주 받아서 정말 좋은 선수인거 같습니다 키로인한 원톱보다는 투톱에서~~
장점: 빠른 속가와 매우 좋은 골결 가끔식 터져주는 헤더
단점: 그래도 피파는 몸싸움...

14t+8 S.아구에로 172-74 추천:ST,LW,LM
현제 맨시티에 살아있는 전설을 쓰고 있는 선수 아구에로 입니다. 많은 시즌을 써보았는데 가성비로는 14t를 따라올수 없는거 같습니다. 저는 주로 윙어에 놓고 쓰고 있는데 빠른 속력과 체감이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zd도 좋아서 중앙으로 드리블 치면서 쓰면 좋네요. 크로스 또한좋구요. 맨시티를 맞추신다면 가장먼저 구매하셔야 할 선수 인거 같습니다, 키로인한 원톱보다는 투톱으로 좋네요.아니면 윙어  그리고 라이브부스트 무시못합니다~~!ㅎㅎ
장점: 빠른 속력, 멀티 포지션 , 최고 가성비 , 라이브부스트
단점: 피지컬적 아쉬움

17w+8 R.스털링 170-69 추천:LW,LM
이번시즌 스털링이 먹여살린 경기 정말 많죠. 확실히 저는 패드유저라 드리블을 좋아하는데 이 선수 드리블 정말 착착 좋습니다. 그리고 진짜 빠른 속가가 qw주면 정말 윙백을 다 파괴시켜요. 크로스 또한 좋고요.
골결도 좋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몸싸움이 있지만 패드로 하는 드리블과 체감으로 이거또한 지울수있네요. 진짜 2대1 패스 받고 냅다 뛰면 못잡아요.. 크로스 유저들 한테는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한번씩 침투해주면서
골 넣어 주는데 감동감동 실축하고 같은 비슷한 스타일로 하시면 좋은 선수인거 같습니다 윙어 추천드려요
장점: 매우 빠른속가와 쫄깃한 체감 준수한 골결
단점: 미쳐버린 몸싸움 

ec+8 다비드 실바 170-67 추천:LW,LM,CAM,CM
그라운드의 마술사 맨시티 2번째 전설 다비드 실바입니다. 맨시티선수중 왼발윙어죠. 진짜 체감과 속가는 정말 좋습니다. 패스와 크로스 또한 최고인거같습니다. 이상하게 스털링이랑 같은 키인데 몸싸움이 안좋다는 느낌을 못 느꼈습니다.
공미나 윙어로 쓰시는데 윙어 추천드려요. 감히 평가할수없는 선수중 한명입니다.
10,14w,ec를 써봤지만 10시즌에서 조금더 투자하셔서 ec써보시면 정말 10시즌과 다른 또다른 다비드 실바를 느낄수 있습니다. 미드필더 와 윙 추천합니다
장점: 맨시티 왼발 윙어, 준수한 골결 좋은 패스 은근히 좋은 몸싸움
단점: 키 크고 싶다........

10+8 C.테베스 172-76 추천:ST
생제@ 오랜만에 보는 테베스 맨시티를 떠난지 이제 꽤 되어버렸네요. 정말 좋아하는 선수중 한명이였는데요.피파에서는 살짝 아쉬운거 같습니다. 골결도 나쁘지 않고 침투도 나쁘지않은거 같은데 뭔가 잘 보이지가 않습니다.
그냥 무난 무난하게 쓸수있는 선수 인거 같습니다. 투톱아니면 윙어로 쓰고있는데 가성비로는 좋은 선수인데.. 생제라.. 음.. 있으면 교체로 쓰시는걸 추천합니다 아~! 진짜 개처럼 뛰는거는 있네요..ㅋㅋㅋ
장점: 정말 정말 무난 무난합니다
단점: 보이지 않아 어디갔어...

17+8 K.더브라위너 181-68 추천:CAM,CM,LM,
펩시티 최고의 엔진 패스 마스터 킹덕배 피파에서 마찬가지로 좋은 패스와 시야 몸싸움, 그리고 엄청난 활동량이 진짜 이선수가 좋은선수라는게 느껴집니다.
저희팀에서 가장 비싼선수지만 전혀 아깝지 않고 오히려 컨디션이 죽어도 멘탈권 써가면서 써주는 정말 좋은 선수입니다.  qw와w 슛팅 정말 좋은 거 같습니다.
체감은 묵직한 면이 없지않아 있지만 이게 몸싸움에서는 좋은거 같습니다. 100억 아깝지 않은 최고의 선수 킹 덕배 강추강추 합니다. 포지션은 멀티 가능하며 cm,cam,lm 심지어 cf까지 가능한 선수입니다.
장점: 최고의 성능, 골결,패스,몸싸움, 멀티 포지션
단점: 호불호 갈리는 체감?

17+8 L. 자네 183-75 추천:LM,LW
현재 최고 윙어 자네 이번시즌 엄청잘하구 있는 선수중 한명이죠. 피파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속도면 속도 골결 스텟보다 좋은 능력치,그리고 키도 커서 공중볼도 엥간히 따주는 센스까지 있더라구요. 돈이 여유만 되면 꼭 사시면 진짜 후회없는 선수입니다. 측면 윙어 쪽은 이선수가 최고최고!
라부까지 잘 받는 선수라 최고의 선수인거 같습니다. 하지만 스태미너가 빠르게 빠지는게 단점인거 같네요ㅜㅜ
장점: 속가, 왼발, 키 , 헤딩
단점: 빠른 스태미너

14W+8 페르난지뉴 176-76 CAM,CM
펩시티 없어서는 선수 엄청난 활동량으로 맨시티 중원을 먹여 살려주는 선수입니다. 피파에서는 주로 수미나 중미 윙백으로 많이 쓰는데 저는 중미나 수미를 추천헙니다. 키가 크지는 않지만 나쁘지 않는 스태미너와 활도량이 이선수를 말해주는 거 같습니다.
중거리랑 패스가 정말 좋고요.속가또한 준수하고요. 아쉬운건 제공권, 몸싸움인거 같습니다. 하지만 브라질 쫄깃한 체감과 중거리는 정말 좋은 거 같습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고 추천하는 선수입니다.원볼란치나 투볼란치 둘다 추천합니다.
장점: 멀티 포지션, 번뜩이는 중거리, 패스능력
단점: 아쉬운 제공권, 몸싸움

14W+8 Y.투레 191-90 추천:CM,CF,CDM,CAM
맨시티 중원을 지휘자였던 야야투레~~ 압도적인 피지컬과 몸싸움으로 중원을 책임을 져 주는 선수입니다. 공격적인 본능은 진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수비도 좋다고 생각하지만 아무래도 공격적인 부분에서 압도적인 느낌을 주기 때문에 CF나 CAM, CM이 진짜 최고 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가격이 많이 올라서 사는 것은 비추지만 돈이 여유되시면 하나 구매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갃합니다~!!
장점: 피지컬, 공격본능
단점: 미친가격, 둔한 체감?

10+8 J.밀너 176-70 추천:LM,CM
생제@ 준수한 속가 꽤 괜찮은 녀석 밀너. 구하시면 정말 후회않고 쓸 수있는 선수입니다. 컨디션이 1시만 되면 교체해서 주전으로 쓸만큼 나쁘지 않는 선수입니다. 크로스면 크로스 나쁘지않는 속력등으로 교체,백업 선수로 정말 좋은 선수 인거 같습니다.윙어, 중미로 가능하지만 전 윙을 추천드려요 ㅎ
장점: 밸런스 있는 선수, 멀티 포지션 가능, 가성비
단점: 뭔가 이름값으로 주전 쓰기 애매한 친구


09+8 G.배리 183-79 추천:CAM,CM
생제@ 피온2 때부터 보았던 선수~  배리 이 선수는 중미,윙백,수미로 사용가능한 선수입니다. 발이 빠르지않는 편이라 속력이 아쉽지만 나쁘지 않는 피지컬이 투볼란치에 좋은 선수 인거 같습니다.또한 왼발 자원이라 윙백들이 컨디션이 죽었을 때 떔빵이 가능한 선수이고요.
모든 면에서 평타를 쳐 주는 선수입니다. QW패스와 패스 스탯도 나쁘지않고요. 활동량 또한 좋아서 중미로도 쓰기 좋은 선수인거 같습니다. 교체, 백업으로 좋겠네요.
장점: 멀티 포지션 소화 가능, 활동량
단점: 생제, 아쉬운 공중볼

11+8 S.나스리 177-75 추천:LW,LM,CAM,CM
생제@ 아스날에서 건너온 나스리~ 11시즌 선수중에서 모든 능력치가 골고루 잘 배치된 선수입니다. 윙어,중미가 가능해 멀티 포지션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속력, 골결, 패스또한 중상에 속하는 거 같습니다.
단점이라고 생각한다면 중미에 놓으시면 스태미너가 후반가면 아쉽다는 단점이 보이는데 이거야 교체해주면 되는 문제라 좋은 장점이 있는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생제 선수이고 가격또한 20억 때라 여유있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장점: 멀티포지션, 골구로 분배된 스텟
단점: 생제와 스태미너, 가격

10W+8 P.비에이라 192-82 추천:CDM
월드 레전드 비에이라 입니다. 시즌중에서 가장 아쉬운 시즌이지만 맨시티 케미로써 금카를 달고 게임을 하니 역시 비에이라는 비에이라다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피지컬과 몸싸움, 학다리 진짜 이거는 비에이라만이 가질 수 있는 능력인거 같습니다. 금카가 25억대라 가성비도 좋고
현재 주전으로 쓰고있는데 역시 수미는 믿고 맡길 수 있는 선수인거 같습니다.
장점: 학다리, 피지컬, 가성비
단점: 속가

06+8 J.바튼 177-70 추천:CM,CDM,RB
생제@ 도박왕 조이바튼 미칠듯한 활동량 8카 23렙 기준 스태미너 120입니다. 활동량하면 이선수 정말 많이 뛰어다닙니다. 그래서 후반가면 애가 죽으려고 해요. 하지만 그만틈 많이 뛰어주고 기회를 만들어 주는 선수입니다
중미,수미, 윙백 , 심지어 공미로도 사용가능한 선수이기에 최고 멀티 포지션 선수라고 할 수 있지만 생제 선수라.. 많이 아쉬운 선수입니다. 교체, 백업으로 쓰시면 편하게 교체 가능한 선수이기에 구하시면 추천해주는 선수입니다. 포지션은 중미, 투볼란치수미에 추천드립니다.
장점: 멀티 포지션,활동량
단점: 어딘가 아쉬운 선수

09+8 N.더용 173-72 추천:CDM-RB
생제@ 귀요미 더용입니다. 키가 작아 투볼란치나 윙백으로 추천드리는 선수입니다. 피지컬적으로 좋은 선수가 아니지만 발밑 태클이 좋아 투볼란치 수미로 놓으시면 매우 좋은 선택을 받을 수 있는 선수중한명입니다. 하지만 원볼란치일 경우 공중볼에서 너무나 취약점을 보이기에 아쉬움이 보이는 선수입니다.
장점:멀티 포지션, 발밑 태클
단점: 피지컬과 공중볼

08E+8 V.촐루카 193-88 추천:CDM,RB,CB
생제@ 진짜 제가 강추하는 선수중 한명입니다. 처음에는 키땜에 수미에 사용했는데 이친구 미친놈인줄 알았습니다. 커팅이면 커팅 헤딩이면 헤딩 정말 자리도 잘 잡아주면서 수비를 하는데 바로 주전자리 먹은 친구중 한명입니다. 큰 키에서 나오는 바이브가 정말 좋구요.
센백과 윙백으로 사용이 가능해 멀티 자원 중 한명이지만 저는 수미에 추천 또 추천하는 선수입니다. 하지만 생제 선수라 구하기 힘들지만 구하시면 정말 매력적인 선수중 한명입니다.
장점: 미친 수비, 압도적인 피지컬
단점: 생제, 이름값

11+8 M.리차즈 181-83 추천:RB
생제@ 이 선수 오랜만에 보는 선수죠. 잉글랜드 좋은 유망주중 한명이었는데....피파에서는 좋은 선수입니다. 키가 180이 넘어 헤딩도 나쁘지 않고요. 발 수비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공격본능이 뛰어나 공격나가면 돌아오기까지 조금 시간이 걸리는 선수이네요.. 피지컬로 밀어붙이는 선수라 ED수비로는 좋은 선수인거 같습니다.
10,07 따 써 봤지만 큰 차이를 못 느꼈지만 조금조금 스텟이 더 좋고 11시즌이 뭔가 더 간지가 나서 사용하고 있는 선수입니다.
장점: 피지컬, 나쁘지 않는 속력
단점: 가출

17+8 K.워커 183-83 추천:RB
현재 주전 RB 카일 워커~!!! 빠른 속가와 몸싸움 그리고 헤딩능력 실축에서도 보여주듯이 엄청난 속가로 측면 공격을 만들어 주는데요. 헤딩또한 좋고 몸싸움도 나쁘지않게 해주는 선수인거 같습니다. Q많이 않쓰고 C로 수비 많이 하시면 이선수 정말 좋은 선수인거 같습니다. 가격이 80~90억이라서 서민분들은 힘들수도 있지만
투자를 하면 정말 오른쪽 풀백은 믿고 쓸 수 있는 최고의 선수는 확실하게 보장할 수 있습니다.
장점: 엄청난 속가, 피지컬
단점: 펠레, 베스트 한테는 못이기는 속가~??

14W+8 P.사발레타 176-76 추천:RB
생제@ 작년까지 맨시티 윙백을 책임져 주었던 사발레타 이 선수 제가 주전으로 사용하고 있는 선수입니다. 빠르지는 않는 스탯인데 좋은 속력, 그리고 수비력, 활동량, 공격본능, 모든 면에서 저랑 잘맞는 선수입니다. 몸싸움도 잘해주고요. 생제 선수라 가격이 나간다는 단점이 있는 선수지만
구하시면 매우 좋은 수비력을 갖져 올 수있는 선수중 한명입니다. 정말 윙백으로 강추 강추드리는 선수입니다.
장점: 좋은 수비력, 밸런스 잘 가진 선수
단점: 생제, 가격

07+8 R.던 188-95 추천:CB
생제@ 맨시티 몇 안되는 수비중 강뚝을 장착하고 있는 선수입니다. 피지컬이 188이라 공중볼과 몸싸움에서는 많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있는 선수이지만 아쉬운 속력과 역동작으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는 선수입니다. 하지만 ED를 남발하지 않고 자리를 지켜주는 수비를 하면 충분히 매력적인 카드인 선수입니다.
장점: 강뚝, 피지컬 능력
단점: 속가, 역동작

09+8 K.투레 183-76 추천:CB
생제@ 맨시티 투레 형제 수비수 콜로투레~ 피지컬이 183이라 헤딩쪽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이지만 발 밑 태클은 정말 예술이다 할 정도로 좋습니다~ 콤파니,디스탱이랑 같이 짝을 맞추면 환상의 호흡을 보이는 선수이기도 합니다. 생제인 선수라 구하기가 힘들지만 가격이나 성능면에서는 최고의 모습을 보이는 선수 중 한명입니다.
장점: 발 밑 태클~!, 나쁘지않은 속가
단점: 키......


06+8 S.디스탱 192-89 추천:CB
생제@ 피파 맨시티 수비진 중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존잘 형 디스탱~! 얼굴 보시면 알겠지만 나만 밑어 하는 표정이죠. 맞습니다. 진짜 헤딩능력과 몸싸움 속가, 수비능력등 매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는 선수입니다. 저희 팀에서 주전이고요. 생제인 선수지만 꼭 구하시는 후회안하시는 선수입니다. 탱크같은 수비수! 디스탱 추천입니다.
장점: 미친 수비 능력, 피지컬
단점: 생제~~~~~~~

14W+8 V.콤파니 190-82 추천:CB,CDM
요즘 부상도 많고 경기력이 아쉽지만 맨시티 최고의 센터백 뱅상 콤파니~ 피파에서도 좋은 선수입니다. CB,CDM이 다 가능한 선수라 멀티 포지션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선수이고요.수비력과 발밑수비 몸싸움 또한 좋은 선수라 맨시티를 맞추신다면 구매하시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LP,09, 14W를 써왔는데 은카캐미를 쓰시면 LP 금카 캐미를 쓰시면 14W 가성비는 09를 쓰시면 될 거 같습니다. 강력한 헤딩이 없어 한번 씩 삑사리 헤딩을 해주지만 다른 장점들이 많이 보이는 선수라 단점을 무마시키는 능력이 있는거 같습니다.
장점: 큰키에서 나오는 바이브, 수비력
단점: 강력한 헤딩의 아쉬움?

09+8 J.레스콧 188-83 추천:CB
생제@ 레스콧형님 얼굴이 너무.. 그렇지만 수비하나만큼은 좋다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강뚝도 있어 헤딩능력 또한 좋구요. 속가도 낮다는 체감을 크게 하지 못합니다. 허나 발밑능력과 몸싸움으로 매우 매력적인 선수입니다. 한번씩 코너킥에서 번뜩이는 골로 놀라게 하는데 그 만큼 좋은 수비능력을 바탕으로 한 공격본능이 좋다고 하면 되겠습니다.
생제 선수이지만 가격이 나쁘지 않아 구매하시면 좋은 선수라고 생각이 듭니다.
장점: 강력한 헤딩과 좋은 몸싸움,발밑 능력
단점: 페이스온이 너무,,,

11+8 G.클리시 176-72 추천:LB
생제@ 클리시 총알탄 수비수라고 부르고 싶습니다. 빠른 속가를 앞세운 공격본능과 발재주로 공격적으로 플레이를 하고 싶을 때마다 꼭 넣는 클리시. 크로스 또한 좋아 공격을 할 때 매우 좋다고 말씀 드릴수 있으나 수비력을 볼 때 아쉬운 피지컬로 몸싸움이 밀리는 모습을 보여줄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거 또한 수비 조절을 하면서 하면 되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되는 거 같지가 않습니다.
가격 착하다고 생가하지만 생제인 선수라 구매하실 생각이 있으면 추천 드리는 선수입니다.
장점: 빠른 속가를 앞세운 공격본능
단점: 피지컬능력

10+8 A.콜라로프 187-83 추천:LB,LM,CDM
콜라로프~~ 앞서 클리시가 피지컬능력이 아쉽다고 생각 드신다면 콜라로프를 추천드립니다. 속가가 비록 클리시보다 낮지만 매우 좋은 피지컬과 킥 능력으로 제가 좋아하는 선수 중 한명입니다. 윙백과 수미심지어 윙어로도 사용이 가능해 멀티 포지션이 가능한 매우 가성비적인 선수라고 보실 수있습니다. 하지만 생제인 선수라 아쉽지만 쉽게 구하실수 있습니다.
장점: 큰키에서 나오는 피지컬, 킥력, 멀티 포지션 가능
단점: 아쉬운 속가

06+8 A.이삭손 199-88 추천:GK
큰 키에서 나오는 키퍼 능력 멀던이 없지만 긴 팔로 한번씩 놀라는 선방을 보여주는 선수입니다


09+8 S,기븐 185-84 추천:GK
기븐 신!  CC슈마이켈 나오기 전까지 맨시티 유일한 선수 멀던 키퍼! 키가 작다는 단점이 있지만 2차선방이 매우 자주 나오는 모습이 신이라고 느껴집니다.






이상입니다. 부족하지만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에 안나와있는 선수들은 캡쳐가 덜 되서.. 죄송합니다.

남은 경기에서 맨시티가 많은 승점으로 우승과 챔스우승을 바라면서 이상 마치겠습니다~

Lv73 유키마루요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FCO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