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추천/평가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평가] LH 스콜스 후기 및 스콜스 시즌 비교

급아스널팬
댓글: 3 개
조회: 6592
추천: 3
2020-04-01 12:36:35
LH 스콜스 드디어 은카 구매해서 써봤고, 써보니 기존 시즌들과 너무나도 비교되더라고요

이미 LH 스콜스 자체 평가는 많이 나와있는 것 같으니 어느정도는 생략할게요

스콜스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라고 적어요(사용시즌 : TC+5, NHD+8, HOT+5, LH+5, 전부 팀케미 ON)

일단 스콜스의 기본 특징은 패스 좋고 중거리 최상급이지만 신체는 아쉬운 선수죠. 결국 비교는 스콜스 선수간에 상대적인 비교이므로, 다른 선수와 비교하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단 스콜스의 시즌에 대해 말하자면 가장 하위시즌은 TC입니다. 물론 선수가 고강을 달면 타 시즌에 비비지만 7카가격이 말도안되게 높기 때문에 당장 타 시즌에 비비기는 힘들다고 봅니다. 그렇지만 은카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 스콜스로는 TC 은카만한 선수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스콜스가 그렇듯이 슈팅도 좋고 패스도 좋았지만, 타시즌이 너무 좋았던 느낌이었습니다.
TC : 가성비 시즌. 7카 가격이 떨어진다면 충분히 사용가치가 있어보임.

그 다음 NHD 8카를 평가하자면, 이 선수는 가히 스콜스의 모든 시즌 중 수미가 가능한 유일한 시즌+ 수비력 및 중원장악력이 가장 뛰어난 시즌입니다. 이 선수는 타 시즌과 다르게 수비력이 뛰어납니다. 핫시즌 같은 경우는 D를 눌러도 태클을 제대로 안하지만 농시즌과 LH시즌은 태클 정말 잘해주더군요. LH시즌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스테미너가 10 가까이 차이난다는 점입니다. 패스능력도 최상급이고 참 좋은 시즌인 것 같습니다. 다만 스콜스 시즌 중에 예외인 TC 제외하고는 중거리슛은 제일 안좋습니다. 이는 그냥 한판에서 중거리 몇번만 때려봐도 바로 체감올 정도의 차이가 납니다.
NHD : 스콜스 시즌 중에 중미 수미로는 가히 원탑급. 엄청높은 스테미너와 훌륭한 수비력을 기반으로 중원장악에 매우 큰 도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패스도 최상급) 다만 중거리 슈팅의 경우 스콜스 치고 많이 모자란 모습을 보여줍니다.(상급 정도??)

HOT시즌 평가입니다. 저는 잘 썼지만, 태클능력이 아쉽고 급여가 빡세서 NHD 8카로 갈아탔었습니다. 핫시즌의 경우 태클능력이 아쉬웠습니다. 그런데 드리블이 부드러웠고 패스도 매우 좋았으며, 중거리슛은 가히 경이로웠습니다. 때리면 진짜 다들어가는 수준. 다만 확실히 빠른게 느껴졌습니다.
HOT : 핫스콜스는 무조건 공미용. 공미로 사용했을 때는 스콜스 시즌 중 원탑. 다만 중미에 사용하기에는 급여도 높고, 태클도 좀 아쉬운 감이 있음.

LH시즌 평가입니다. 좋긴합니다. 그런데 좀 애매합니다. 농 시즌과 핫시즌의 장점이 섞여있지만, 단점도 많습니다. NHD시즌의 수비력을 보유하고 있고, HOT시즌의 중거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스테미너가 낮아 중원에서 많이뛰면 무조건 교체를 해줘야 한다는 단점과, 시야능력치가 타시즌보다 낮아 제가 원하던 곳으로 패스가 잘 안가던 느낌이기는 했습니다. 확실히 패마가 있어서 패스의 결은 보정을 받은 덕분에 부드럽기는 합니다. 그런데 패스가 타시즌보다는 아쉬운 편이었습니다.
LH : NHD와 HOT의 장점을 모아두었지만, 스테미너가 낮고 시야가 낮습니다. 지금 가격대라면 굳이 살 가치는 없어보입니다. 물론 패마의 보정으로 인해 패스의 결은 훌륭합니다. 하지만 낮은 시야 때문에 원하던 방향으로 긴패스가 나가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지금 가격에 사는 짓은 말도 안됩니다. LH의 위치는 TC 상위호환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닙니다. LH 6카 갈게 아니라면 NHD나 HOT 쓰세요...

참고로 저는 LH 스콜스 팔고 NHD 8카로 다시 넘어왔습니다. 물론 농스콜스 금카라고 하더라도 무슨 프티마냥 수비 잘하고 그런 것은 아닙니다. 다만 스콜스 특유의 많은 할동량을 커버 가능한 스테미너와 훌륭한 중거리슛(아무리 스콜스시즌중에는 안좋다쳐도 다른 선수들에 비하면 좋은 편) 및 패스도 매우 훌륭하게 잘 썼습니다. 만약 나중에 LH가격이 떡락하고 7카가 10억대까지 떨어진다면 LH로 다시 갈수도 있긴 하겠지만, LH 5카는 한계가 너무 뚜렷하더군요....

Lv61 급아스널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FCO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