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공지] '지포스나우' 브랜드페이지 운영 재개 공지

아이콘 GeForceNOW
조회: 180
추천: 1
2020-04-17 17:50:32

대장님! 안녕하세요, 지포스나우 관리자입니다.


먼저 작년 9월 지포스나우 브랜드페이지 오픈 이후, 2020년 1월 1일부터 운영이 중단되었던 점에 대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2020년 4월 1일부로 U+5G 고객 분들은 지포스나우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게 되었고, U+LTE 고객 및 타사 고객님들도 간접적으로 지포스나우를 체험하실 수 있게되어, 4월 20일부로 인벤 지포스나우 브랜드페이지 운영을 재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앞으로는 지포스나우 인벤 브랜드페이지의 관리자가 지포스나우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리고, 여러분들께서 지포스나우에 업로드되었으면 하는 게임을 추천해주시거나, 서비스 관련 질문을 해주시면 친절하게 답변을 해드리는 등 지포스나우를 이용해주시는 유저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입니다.


이외에 신규 업로드 게임을 실시간으로 공지하여 새로운 게임을 기대할 수 있도록 하고, 국내나 해외 기사들을 클리핑하여 클라우드 게이밍의 현재 위치나 미래에 대해 더욱 알아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대장님들의 지포스나우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게 경품이 펑펑 터지는 이벤트들을 최대한 많이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지포스나우 인벤 브렌드페이지가 단순히 정보를 제공하는 공간이 아니라 대장님들끼리 서로 대화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소통의 장소가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대장님들께서도 정보를 서로 주고받으며 즐기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 생각합니다. 저희 지포스나우 운영진 또한 여러분께서 남겨주신 글들을 모니터링하며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하겠고, 한편으로는 대장님들께서 건의해주시는 개선점을 지속적으로 반영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함께 재미있게 대화하며 대장님들의 즐겜을 응원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Lv28 GeForceNOW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