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체험] U+담당자가 추천한다!! 아이작의 번제:리버스 편

아이콘 GeForceNOW
댓글: 2 개
조회: 326
2020-05-11 16:46:11
대장님들 안녕하십니까!!! 
지포스나우 관리자입니다~~~




대장님들의 의견을 많이 들어보니 밖이나 대중교통같은데서도 모바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많이 찾으시던데 이번에 새로 올라온 게임 중에서 딱 맞는 게임이 올라와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아마 유명해서 한번쯤 들어봤을 만한 게임이고 개인적으로 제가 아주아주 좋아하는 게임인데요!! 

바로 아이작의 번제: 리버스 입니다.



게임은 로그라이크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방을 통과하면서 적을 무찌르고 아이템을 얻어 더욱 강해져서 끝까지 깨는 방식입니다!!



보시면 조작도 기본적으로 간단하고 UI도 깔끔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즐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중간에 쉬거나 꺼야한다면 메인 메뉴로 돌아가서 현재 상황을 저장을 할 수 있어 한판을 꼭 한번에 안끝내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기본 공격밖에 나가지 않아 캐릭터가 약하지만...


뒤로 가면서 아이템이 쌓일 수록 더욱 더 큰 파괴력을 낼 수 있죠!!

oh...brimstone stacks wow : bindingofisaac

The Binding of Isaac: Afterbirth+ announced by Nicalis | PC Gamer
이러한 진행을 통해 쉬운 몬스터부터 어려운 보스 까지 헤쳐나가실 수 있을겁니다~~~



(사수님 지못미...)


근데 이 게임의 단점도 꼽아볼 수 있는데 귀여운 그림체와 다르게 은근히 그로테스크한 장면이 많이 나온다는 점과 스토리가 생각보다 많이 심오하고 복잡하기 때문에 갸우뚱 거릴 수 도 있습니다. 또한 시작은 쉽지만 뒤로 갈수록 난이도가 많이 어려워져 마스터하기에는 조금의 시간을 들여야된다는 점도 존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바일에 최적화되어 있다고 할 수 있는 게임플레이와 매번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로그라이크 요소가 더해져 있기 때문에 대장님들이 모바일 지포스나우로 즐기기에는 최고라고 할 수 있을거에요!!


앞으로도 더더욱 대장님들이 즐겁게 게임할 수 있도록 게임을 발굴해내는 지포스나우가 되겠습니다~~!!!

Lv28 GeForceNOW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