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체험] [스한모] 완전 신박했던 지포스나우

Nelson0501
댓글: 1 개
조회: 289
2020-05-14 21:41:51
스한모를 통해 지포스나우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고 덕분에 체험해보았다. 와이파이로 인터넷을 이용해 게임을 다운받지 않아도, 성능이 좋지 않아도 돌릴수 있다니! 매우 흥미롭고 원활하게 게임을 했다.
장점이라하면 단연 게임을 다운받지 않아도 되고 컴퓨터 성능이 좋지 않아도 게임을 돌리는데 지장이 없다는 것이다. 네트워크가 빠를수록 그래픽과 게임 성능을 올릴 수 있다. 사실 와이파이만으로 게임을 한다는게 반은 먹고들어간거긴 하다.
단점을 꼽자면 첫번재로 와이파이로 모든것을 하는 만큼 와이파이속도가 느리면 아무것도 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실제로 게임을 해본 결과 공유기와 떨어져서 속도가 느려진 경우 원래 노트북 성능으로 돌리는것보다 않좋은 화질로 플레이 할 수 밖에 없었다. 이쪽 분야는 잘 모르지만 어느정도의 데이터는 다운받은다음 연산과 같은 것을 양분해서 컴퓨터 성능에 따라 네트워크의 힘을 빌리면 좀더 원활하지 않을까란 생각을 했었다. 두번째 단점은 게임이 적다는 것이다. 뭐 이건 추후 보안될 점이기에 넘어가고 세번째 단점은 인터페이스가 아직 초창기라 그런지 매우 불편했다. 게임을 실행시키는 과정에서 게임을 다운받아야되는 식으로 나왔는데 이런 상황에 대한 설명이 부족하지 않았나 싶다.
단점을 조금만 보안시켜도 네트워크로 게임을 실행시킨다는 신박한 방식으로 시장에서 상승세를 보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Lv1 Nelson050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