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체험] [스한모] 지포스 나우의 주관적인 평가

Allstarspd
조회: 476
2020-05-30 19:37:53
엔비디아에서 야심차게 서비스 중인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 나우'입니다.
페이스북 [스한모] 이벤트에 참여하여 이렇게나 체험에 임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즐겼습니다.
다만, 아직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지 몇몇 부분에서 아쉬운 점이 있었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 적도 있기에 갈약하게 장,단점 위주로 정리하자면

장점
1.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게임 환경을 구축
: 아외 아니면 공공장소에서 노트북이나 모바일로 간단하게 플레이가 가능!!
2. 빠른 설치 및 컴퓨터 사양의 제약이 적음
: 몇몇 트리플 A 게임들은 사양이 너무 높은 나머지 설치가 불가하거나 설치가 가능하더라도 pc 사양이 나쁘면 장상적인 게임이용이 어려운데 지포스 나우는 단점을 상기시켜 주었다.

단점
1. 클라우드 네트워크의 고질적인 인풋렉
: 사실상 현 존재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플랫폼들이 걲고 있는 문제점이기도 하지만 이 점은 개인의 캄퓨터 네트워크와도 연관이 있기도 하다.
2. 클라우드 서비스가 가능한 게임의 수가 적음
: 자신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 수록되지 않으면 장르의 다양성이 낮아질 우려가 크다.

이 쯤 정리하면 될 듯 하네요.
한달 정액제 가격으로도 합리적이니 추후 서비스가 나아진다면 당연 지포스 나우로 게임을 즐기고 싶습니다.

P.S
이벤트 당시에 디비전 2랑 레식 플레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는데 디비전 2는 잦은 튕김으로 인해 게임 플레이가 불가능했고 레식 또한 서버가 다운이 잦아 이벤트에 참여하기 어려웠는데 지포스 나우로 빠르게 설치하고 난 뒤 플레이하여 이 문제를 해결했다는 것...

강추!!

Lv1 Allstarspd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