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체험] 지포스나우 iptv, 노트북 체험기(철권7)

Oueisis
댓글: 8 개
조회: 511
2020-06-08 19:00:32
저는 철권7을 아주 재밋게 즐겨하는 한 유저입니다.
본래 ps4를 이용하여 철권을 즐겼는데
지포스나우라는 신박한 시스템이 생기면서 더이상 저는 플스의 효용성을 느끼지 못하며(ps+ 등) 중고로 판매를 하였고(물론.. 몬헌을 즐겨하는 유저로서 아직 지포스나우의 게임풀은 아쉽습니다..) 이후 검색용 노트북을 이용하여 철권을 즐겁게 하던 중!! iptv도 된다는 소식에 놀라.. 셋탑을 교체하였고 tv을 두근거리는 마음을 다잡고 이용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결론은 '실망'이 컷다 라는 의견입니다.

몇가지 의견을 나열해 보자면,
첫째, 인풋렉 및 게임상 렉
음... 일단 저는 인터넷 500m 요금제를 이용중인데요. 혹시몰라 고객센터에도 상세히 문의를 해보면서 속도를 올려야할까라는 고민에 이정도 속도도 충분히 가능하다는 결론을 얻었고 실행을 했지만.. 노트북 및 일반 컴퓨터에서는 느낄 수 없는 때때로 심한 인풋렉과 게임진행상에 렉이 있었고 한판을 한뒤 이건 진행할 수 없다라는 결론을 내려 현재는 그냥 셋탑교체후 빨라진 리모컨 속도에 만족하며... 기사님 출장비, 셋탑업그레이드 후 추가 요금(매당 2,200원 가량이 더 나가더군요.... 솔직히 이건 이유를 들어도 잘 이해가 안됩니다.)

둘째, 스틱연결 후 버튼인식 불가
저는 현재 ist 메이크스틱 프로를 이용 중에 있습니다.
이게 스틱기판 문제인지, 셋탑에서 연결 문제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여러 버튼들이 먹통이 되어 게임을 진행함에 있어 약간의 어려움(키 변경 및 여러 핫키 포기)이 있었습니다.

셋째, 리모컨으로 게임상에서 컨트롤 불가능
이건 간략하게 쓰다보니 말이 이상한데, 풀어 설명하자면 위에 두번째 문제가 있는지 처음에 모르고 게임을 진행하다 옵션키가 먹통이 되어 게임을 종료 후 키 재설정 후 하려하는데 꺼지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아예 지포스나우 앱을 재부팅했는데 이게 똑똑한건지 뭔지 다시 그 상황 그대로 연결이 되서 다시 다른 앱 연결 후 상황을 해결했네요..
리모컨으로 기본적은 위아래 확인 옵션 등 조작이 가능하면 편할 것 같네요.

이상 세가지 정도가 오늘 제가 느낀 가장 큰 불편함 및 아쉬움이었고 추후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등의 업그레이드로 해결되면 너무 좋겠네요. 물론 해결이 된다면 고객들에 한해 메일이나 문자로(셋탑을 또 변경해야한다는 등) 알려준다면 더더욱 좋겠죠?

Lv2 Oueisi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