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체험 

[체험] [데스티니 가디언즈] 지포스나우 체험 리뷰

킹카즈 | 조회: 375 |
안녕하세요 금요일에만나요 클랜을 운영중인 그놈목소리입니다. 

이번에 좋은 기회가 생겨서 지포스나우를 이용한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에 대한 리뷰를 작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지포스나우는 평소에 알고는 있었지만 직접적으로 경험해 볼 기회가 없었기에 이렇게 경험해 볼 기회가 생겨서 너무 좋았습니다.

우선 집 컴퓨터가 아닌 사양이 상당히 낮은 컴퓨터로 체험을 해보았습니다. 

사양자체부터가 게임이 원활히 돌아갈수 없는 사양입니다.

지포스나우를 사용하여 과연 게임이 돌아갈수 있는지에 대해 저는 상당히 기대가 되었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플레이한지 벌써 2년이 다되어가기에 PC방이며 사양이 좋은 컴퓨터며 집이며 어디서든 다 해봤는데 과연 돌아갈 여부에 대해 기대를 안고 플레이를 실행해 보았습니다.

캡쳐 사진은 두장을 같은곳에서 찍어 보았습니다. 위치는 탑에 위치한 살라딘경이 있는곳에서 찍었습니다.


이건 밤에 찍은 최후의 도시를 찍은 야경입니다.



이건 해가 떳을때 아침에 찍은 사진입니다. 

정말 밤이든 낮이든 찍었는데 화질부터가 고사양으로 돌아가는듯한 생동감 있고, 심지어 아침에 찍은 사진은 옅은 안개까지 선보이며 저는 실로 감격스러웠고 놀라웠습니다.



위에는 플레이 영상을 찍어보았습니다. 

조금 살짝 아쉬운점은 마우스 감도와 조준점을 맞추는게 살짝 버거웠습니다. 

프레임이 살짝살짝 떨어지는 감도 있었지만 
궁극기를 썼을때 임펙트효과나 수류탄 근접 기술들을 사용하였을 때 
고사양으로 돌리고 있는 착각도 들만큼 완벽했습니다.



지포스나우를 이용하며 플레이한 점을 말씀드리자면낮은 사양으로 지포스나우를 이용해 이렇게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게 저는 실로 놀랐습니다. 

화려한 임펙트며 사람들과의 매칭이며 너무 자연스럽게 플레이를 한다는게 집에서 하는것 처럼 착각에 들었습니다. 
(하다보니 시간가는줄 모르고 플레이를 해버렸네요...ㅎㅎ)  

이렇게 간단하며 빠르게 실행가능하며 어디서든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데스티니 유저라면 한번쯤은 이렇게 경험해 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장소를 구애 받지 않고 내가 하고싶을 때 할수있는 거라면 지포스나우를 꼭 이용하고싶네요 저는!

이상입니다.

Lv54 킹카즈

메뉴 인장보기 EXP 16%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공지사항
체험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