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 인벤 파티 인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친구찾기] 파이브엠 인생모드 Korea RP서버 대박 추천!

스워닝
조회: 2235
2020-10-28 21:52:41
#서버추천 #홍보 #인생모드 #FiveM #서버맛집 #여기어때?

※ 안녕하십니까? 파이브엠(인생모드) New Monster Sever 추천해드리러 왔습니다.


    1. 서버 오픈을 최근에 오픈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서버 내 불편, 건의, 개선사항을 깔끔하게 관리자에게 말씀해주시면 빠른 답변과 빠른 업데이트로 유저분들께서 서버를 더욱 더 재미있게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현재 저희 서버는 오픈한지 별로 안된 서버이기 때문에 특수직 : 경찰청, EMS(구급대원), 와일드 번치(조직)카르텔(조직) 모두 모집중입니다. 특수직 지원서는 디스코드로 받고있습니다. 디스코드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3. 다양한 일반 직업들이 존재합니다. / 광부, 건설업체, 밀매업자, 목수, 고고학자, 땅거지, 사냥꾼, 배달부, 마약배달원, 택비공(택시와 정비공을 함께)

4. 저희 서버의 뉴비지원금은 3억입니다. 뉴비지원금은 서버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지식을 갖추신 분은 따로 뉴비 교육을 받지 않아도 지급됩니다.

     5. 조직의 팩션장(보스)를 모집중입니다.

    6.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서버에 있기만 해도 랜덤박스, 복권등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랜덤박스에는 쉽게 구하지 못하는 한정차량 및 다양한 금액의 복권등 여러가지가 숨어져 당신을 기다립니다!


         < 디스코드 주소 >

# 디스코드 참여 : https://discord.gg/YFgGgZG

# 인증방법은 디스코드 접속 후 회원인증신청에 있는 이모지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서버 찾아오는길 : 파이브엠 검색창에 KR Monster 치시면 나옵니다!

빠르게 접속 후 저희와 재미있는 RP생활 즐깁시다.

Lv2 스워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