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 GTA5 인벤 파티 인벤

전체보기

파티 소개

GTA5
btn
GTA5
구독하기

파티장 :
  • Alesso
부파티장 :
2023-04-04 개설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PC) GTA5 스카니아 서버홍보

데모쭌
조회: 851
2021-02-22 14:18:39


안녕하세요! GTA5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소개합니다.

저스티스는 PC 유저 중심으로 활동하며 플스와 XBOX는 포함 되지 않습니다. 또한 이곳은 습격 구인구직 외에 임무,레이스작,이벤트 등 인원을 모집하여 활동 할 수 있습니다.

저희방은 성인 전용방이 아닙니다. 다만 나이제한이 있으며 중학생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 방 규칙을 통해서 관리하여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할것입니다.

-> 나이가 높든 적든 다양하게 문제가 발생합니다. 또한 연령대가 다양하면 파티 구성도 상당히 쉽습니다.

뉴비&복귀 유저분들이 그타(GTA)에 잘 적응할수 있도록 GTA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정보나 이동수단과 무기 그리고 돈벌이 등이 있고 방화벽세션,강종프로그램 등이 마련되있습니다 또한 매주 목요일 5~7시 사이에 주간 업데이트 소식을 바로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할인&2배 이벤트)

디스코드도 잘 정비되어 있습니다. 주로 같이 게임할때 통화 할수 있으며 마이크가 안되도 봇을 통해서 소통이 가능하며 게임 플레이가 원활하게 진행되고 재미 또한 늘어납니다. 혼자 하는 경우도노래봇을 통해서 유튜브 음원을 들을수 있습니다. 또한 앞서 말한업데이트 소식이나 팁 그리고 방화벽 세션 프로그램을 업로드 했습니다.

핵이나 금전 글리치 유저는 방에서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도배/모욕/정치발언/음란물/구걸/면상요구 등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로 80~100명 이상 방에서는 시끄럽고 말이 묻히는 경우도 많아서 50~60명 소수 중심으로 운영하여 서로 챙겨주며 소외감 없는 방을 만들고 싶습니다. 그러나 아직 인원이 적은 상태라 기본적인 구인조차 힘들수도 있습니다. 인원 모집에 어려움이 없도록 노력할것이며 한번 믿고 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 나이제한 (14세 이상)
2. 핵&금전 글리치 유저 ????
3. 디스코드 활성화
4. GTA 정보 제공 (팁&업데이트 소식)
5. 뉴비&복귀&일반 유저 환영
6. PC 유저 전용

GTA5 스카니아
https://open.kakao.com/o/goPLvlVc

Lv12 데모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