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쇼다운 게임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가이드] 게임 모드

아이콘 히어로쇼다운
조회: 242
2020-05-14 18:54:28

히어로즈 쇼다운에는 개인 모드, 팀모드의 총 2가지 플레이 모드가 있습니다.

개인 모드는 각 플레이어가 1:1형식으로, 팀 모드는 4명씩 2개의 팀으로 나뉘어 매치를 진행하게 됩니다.

 

각 모드마다 일반과 랭크 게임으로 나뉘어 있으며, 일반 게임에서는 XP(계정 경험치)EP(에픽포인트)

획득할 수 있으며, 랭크 게임에서는XPEP 이외에 승패에 따라 추가로 RP(랭킹 포인트)를 획득하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

RP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가늠할 수 있는 랭크가 결정됩니다.



개인 모드는 1인또는 최대 3명까지 초대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개인 모드는 8명의 플레이어가 1:1 형식으로 라운드 전투를 진행하게 되며, 각 라운드마다 남은 HP를 기준으로

순위가 배정됩니다. HP0이 되면 탈락하게 되며 오래 살아남을수록 높은 순위를 가지게됩니다.



팀 모드는 8명이두 개의 팀으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팀 모드는 각 팀당 4명으로나뉘어 진행하게 되는 단체전입니다. 팀원은 서로 생명력을 공유하게 되며

본 모드의 승패는 팀 단위로 결정되므로 팀원과의 협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해당 모드는 개인 모드와 달리 10,15, 20, 25라운드 이후에 대장전이 진행되며

대장전의 승패에 따라 추가적으로 골드 및 EXP(경험치), 상대팀의 HP 차감등 게임에 유리한 보상을 받습니다.

 

또한, 5라운드 종료후부터 활성화되는 팀 공유 상점을 통해

각 팀원은 영웅상점 내 영웅을 최대 5명까지 다른 팀원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영웅 공유 신청은 게임 화면 우측의 [!]버튼을 클릭한후


공유를 원하는 영웅 또는 시너지를 누르면, 다른 팀원의영웅 상점에 공유 표시가 나타납니다.




팀 공유 상점 우측의 팀원 목록을 클릭하여 각 팀원이 공유한 영웅을확인할 수 있으며

공유된 영웅은대장전 준비단계 시 공유 슬롯에서 원래 가격의 절반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Lv26 히어로쇼다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