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쇼다운 게임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가이드] 플레이 방법

아이콘 히어로쇼다운
조회: 301
2020-05-14 18:58:39

1) 선발 영웅 및 룬 설정

게임 모드를선택하여 입장하면 준비 화면으로 이동하며, [영웅 및 룬 설정] 버튼을누르면 영웅&룬 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영웅&룬 설정 화면에서는 최대 5종의 선발 영웅과 룬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무 영웅도 설정하지 않을 경우에는 첫 라운드에 최대 250골드를보유한 상태로 시작이 가능합니다.


선발 영웅을 설정하지 않고 많은 골드를 가져가거나


자신이 원하는 영웅을 보유한 상태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이렇게! 선발 영웅 및 룬 설정을 통해 첫 라운드부터 2등급 영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준비 완료 및 게임 시작

선발 영웅과룬을 설정한 후 준비 화면으로 돌아오면 [준비 완료][게임 시작] 버튼을 순서대로 눌러 매칭을 시작할수 있습니다.




3) 준비 단계

매치에 입장하면 1라운드의 준비단계가시작됩니다.

 

준비 단계에서는30초 동안 영웅과 장비 상점에서 영웅, 장비를구매하거나 영웅의 배치 및 판매, 장비의 장착 및 회수, 판매를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웅의 배치에 따라 전투 시의 효율이 달라지니 배치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탱커 역할인 영웅은 앞에, 딜러 역할을하는 영웅은 배치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후방을 직접공격할 수 있는 영웅이나 상대 영웅과 위치를 변경하는 효과를 가진 장비도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4) 전투 단계

준비 단계를 마치면 전투 단계가 시작됩니다. 전투단계에서는 각 플레이어 간 전장에 배치되어 있는 영웅이 자동으로 전투를 진행하며 전장에 배치한 영웅이 모두 사망하거나 제한 시간인 60초가 끝나면 남아있는 상대 영웅에 해당하는 대미지를 받은 후 라운드가 종료됩니다.

 

HP0이 되면 매치에서 탈락하게 되며, 살아남아 최종 4인에 포함될 경우 매치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끝까지 살아남으면 매치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제한 시간 안에 전투가 끝나지 않는다면 무승부 처리되며, 남아있는 상대 영웅에 해당하는 대미지를 양쪽 모두 받게 됩니다.

그 외 매 5라운드마다 크립(Creep) 라운드가 진행되며, 크립 몬스터 처치 시 영웅이 장착할 수 있는 장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Lv26 히어로쇼다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