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개발기] [안드][2인개발]퍼즐 전략 함선 수집형 RPG "라이징 스타"를 출시 하였습니다.

Dio014
조회: 1973
2020-07-13 20:15:21


안녕하세요, 저희는 2인으로 구성된 개발팀 FUN STAY라고 합니다.

2인 개발팀이라 시간적 여유를 느끼지 못할만큼 매일 개발에 집중했음에도 늘 부족하게 느껴지는건 어쩔수 없는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쉽고 편안하게 플레이 즐기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한분 한분의 소중한 의견을 놓치지 않고 반영하여 운영하는 개발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플레이의 경험을 공유해 주신다면 저희에게 크나큰 선물이 되리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


퍼즐과 전략 요소를 가미한 새로운 전투 방식으로 진행하는 "라이징 스타"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 스토리 ◀


근 미래의 지구 사령관인 주인공이 모종의 음모로 인해 동맹 행성들로부터 배신을 당하게 되고,
다시 깨어난 그는 기억을 잃은 채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 떠나게 됩니다.
여러 사건들을 마주하면서 과거의 비밀을 알게 되고 기억을 되찾은 그는 거대한 복수를 위한 여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 게임 특징 ◀



■ 함선의 부속 재료들을 모아 제작하는 방식의 함선 수집

수십여종 함선들의 부속 재료들을 임무와 다양한 전투의 결과 보상을 통해 획득하고, 그것을 이용해 함선을 제작하여 수집하세요.




■ 무기 구슬이라는 퍼즐 요소의 새로운 전투 방식

함선에 장착된 무기마다 고유의 무기를 발동할 수 있는 발사 구슬이 존재하고,
사령관님의 전술과 전략적 판단에 따라 그 무기 구슬들을 조합하고 사용한다면, 손쉽게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크기의 함선들을 모아 팀을 구성한 후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전장에 배치하여 상대를 제압하세요.

상대를 제압할 전술을 구상한 후 수집한 함선들을 전장에 배치하세요.
똑같은 함선들을 대량 생산하여 다양한 위치에 배치하는 등 상대의 전술을 공략해 보세요.

 



■ 수십여가지의 기술들과 화려한 볼거리
화면을 가르는 플라즈마 포와 다양한 미사일, 그리고 강력한 폭발력의 레일건 등 화려한 미래 무기들을 발사해 보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unstay.global.risingstar



https://youtu.be/LClGYe_5K8I


Lv1 Dio014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