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WD앰버서더 7기] 최종 선발 내용 및 발대식 후기

Gnoske
조회: 1515
2020-02-12 11:42:55




스턴 디지털 앰버서더 7기로 선정돼서 발대식을 다녀왔어요. 세계여행 중 도난당한 10TB 외장하드도 WD였더랬죠...우수활동자 노리러 갑니다!










WD앰버서더 7기 당첨 WD Ambassador





이 날도 어김없이 웹서핑을 하고 있던 와중에 정말 운 좋게 WD 앰버서더를 모집한다는 글을 발견했어요! 제가 이 소식을 발견했을 당시는 모집 마감, 수시간 전으로 활동 내용을 보고 지원할지 말지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번 블랙 제품군들은 빠른 속도를 앞세워 게이머들을 겨냥한 제품이더라고요. 세계여행을 개기로 게임에서 손을 땐 제가 이번 앰버서더에 적합하지 않겠다는 생각을 했지만!



제가 또 0.1%라도 가능성이 있다면 일단 해보고 보는 성격이라 ㅎㅎ









"게이머를 위한 '속도'라면 영상을 제작하는 저 같은 사람에게도 매우 좋은 제품일 거다! 다른 사람들 게임 관련 리뷰할 때 난 영상제작자 측면에서의 속도 활용을 앞 세워서 새로운 시각에서의 리뷰를 해보겠다!!"




WD 앰버서더 7기 지원서 내용












그리고 당첨! 오예~! 열심히 하겠습니다. 나중에 들어보니 아니나 다를까, 게이밍 제품이지만 다양한 시각에서 콘텐츠로 풀어내고 싶으셨다고! 얼마 남지 않은 마감시간에 지원하지 않았다면 저에게 이런 기회는 오지 않았겠죠, 귀찮음을 이겨내고 지원한 스스로가 대견해지는 순간이에요 :)









며칠 뒤, 안내받은 발대식 장소로 향했습니다. 발대식은 강남 역삼에 위치한 웨스턴디지털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됐어요!







자리에는 간단한 음료와 발대식 소개 자료 그리고 첫 번째 미션 제품인 WD Blue SN550제품이 제 자질에 놓여 있었습니다.










발대식 시작Orientation








함께 활동하게 된 앰버서더 분들과 우선 간단한 Western Digital 브랜드와 제품 그리고 저희가 체험하게 될 제품들을 소개해주는 시간이었어요!










솔직히 이 슬라이드에서 놀란 게 부끄럽지만 샌디스크와 지테크놀로지가 WD 인지 이 날 처음 알았습니다. 샌디스크는 특히 그렇게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 앰버서더에서는 신제품이 많아 체험 제품이 다른 기수에 비해 많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다른 제품도 요청을 하면 리뷰를 할 수 있도록 제품을 대여해주신다고 해서 저는 우선 미션부터 빨리 끝내고 G-technology 제품 요청을 드려볼 생각입니다. 너무 비싸서 써보고 싶어도 못 쓰고 있던 제품!







발대식에서 가장 먼저 대여받은 블루 제품과 위 블랙 제품들이 앞으로 7주간에 걸쳐서 체험을 하게 될 제품들입니다! 이번 앰버서더는 체험 중 솟구치는 구매 욕구를 어떻게 통제할지가 가장 큰 관건인 것 같아요... 안돼 침착해..







앰버서더 활동 시작Time to Begin






발대식의 마무리로는 저녁식사를 대접받았습니다. 고기다. 오래간만에 먹는 고기라 쉬지 않고 흡압한 것 같네요.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233586&site=it



http://www.newstap.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4280



그리고 다음날에는 바로 기사도 났어요. 신기하네요! 아무튼 앞으로 7주간 WD 제품들의 리뷰 기대해주세요~:)


Lv5 Gnosk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