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모바일/테블릿] 아임커머스 UM2 고속 무선 충전기, Qi10W 무드등 리뷰!

아이콘 루카피어
조회: 1165
2019-11-22 22:25:46








안녕하세요. 오베르뉴 크로나입니다.
무선 기기들이 점차 증가하면서, 무선 충전기 역시 정말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데요. 아임커머스의 UM2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형태의 무선 충전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난번에 리뷰했던, UM2 무선 충전 장패드 역시, 데스크에서 많은 활동을 하는 소비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는 제품인데요. 저 역시도, 계속해서 쓰고 있는 만큼, 가격과 효율성, 모든 면에 있어서 합리적인 제품이었습니다. 이번에는 무드등이 탑재된 무선 충전기, Qi10W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무선 충전 패드에, 반달 모양의 무드등이 탑재된 해당 제품은, 따듯한 감성의 은은한 전구색 LED 가 사용되어, 인테리어 소품으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발휘하는 기능성 제품으로, 5W의 일반 무선 충전과 10W의 고속 무선 충전까지 가능하며, 퀄컴 퀵 차지 기능을 지원합니다.

그럼 간단하게 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스펙






  패키지


해당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 우드 3가지 색상으로 판매 중이며, 패키지 전면에서 전체적인 외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후면에는 주의사항이 기재되어 있으며, 구매한 제품의 색상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측면에 봉인씰이 부착되어 있어, 쉽게 개봉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언 박싱



구성품은, Qi10W 고속 무선 충전 패드 본체와 충전 케이블, 사용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 외형


Qi10W 무선 고속 충전기는, ABS 재질로 제작되었으며, 원 형태의 충전 패드와, 반달 형태의 알루미늄 바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충전 패드 중앙에, 십자선을 표시하여, 올바르게 충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주의사항 스티커는 한번 확인하신 후, 떼어내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LED 밝기 조절은, 조절 버튼을 가볍게 터치하여 조절할 수 있고, 스마트폰을 거치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달 모양의 알루미늄 바는, 적당한 압력으로 결합되어 있어, 쉽게 각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LED 점등부는 아크릴 소재의 반투명한 커버가 사용되어, 눈부심을 방지합니다.



Qi10W의 하단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어두운 상황에서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낙하의 위험을 미연에 방지하고 있습니다.



Qi10W의 충전 단자는 C 타입으로 구성되었으며, 5W부터 10W의 고속 충전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충전 케이블은 Type A to C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고, 길이는 약 2M입니다. 어댑터는 별도로 구매하셔야 하는데, 아임커머스 공식 스토어에서 Qi10W를 구매하면, 퀄컴 퀵 차지 3.0을 지원하는 고속 충전 어댑터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 중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장착


충전기 연결은 간단하며, 퀵 차지 기능이 지원되는 어댑터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행사를 통해,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UM2 QC30W 고속 충전기입니다.



무드등의 밝기는, 꺼짐과 약함, 중간, 강함의 총 4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LED 효과


LED는 전구색이 사용되어, 보다 은은하고, 따듯한 감성의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오로지 Qi10W의 무드등만을 켰음에도, 스마트폰의 위치를 정확히 확인할 수 있고, 주변 역시 굉장히 포근한 느낌을 줍니다.



무드등 밝기 조절 버튼이 거치대 기능도 겸하기 때문에, 알루미늄 바의 각도를 조절하여, 세로나 가로로 두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무게가 나가는 일부 스마트폰이나 패드는 거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성능 비교


퀵 차지를 공식 지원하기 때문에, 배터리 상태에 따른 고속 충전이 정상적으로 적용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노트 9의 경우, 비교적 크기가 큰 제품이다 보니, 정방향보다는, 밝기 조절 버튼을 피해서 충전해야 올바르게 인식됩니다. 충전 패드의 지름은 180mm이고, 버튼부터 원의 중심까지는 65mm입니다.



또한, Qi10W는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기기 역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후기


이렇게 해서 UM2 고속 무선 충전기, Qi10W를 살펴봤습니다. 머리맡에 수납공간이나 테이블을 두고 사용하는 것을 가장 추천드리며, 화이트와 블랙, 우드 색상으로 폭넓게 만나볼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이기도 합니다. 과전압보호회로가 적용되었으며, 온도 감지 센서도 내장되어, 화재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CopyRight©.2019.오베르뉴 크로나.All Right Reserved





#오베르뉴크로나 #IT테크 #리뷰 #네이버체험단 #무선충전기 #무드등 #무드등램프 #무선충전패드 #무선충전 #고속무선충전기 #거치기능 #무선충전거치대 #인테리어장식품 #인테리어장식#아이폰11충전 #갤럭시노트10충전

전문가 인벤러

Lv87 루카피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