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케이스/파워] 3RSYS S450 BLACK 체험 후기 (쿨엔조이 & 3RSYS 제공)

블루캡
조회: 1393
2019-12-09 07:09:16

Test

1. 제품박스



제품박스에는 제품의 모습을 그림으로 프린팅하고 주의사항과 QR 코드를 이용한 웹사이트 접속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2. 전면




'3RSYS S450 BLACK' 의 전면은 불도저 같이 삼각모양으로 앞으로 튀어나온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

중앙에는 LED가 나오는 플라스틱이 배치되어 있고 양쪽으로 빗살 무늬 모양으로 검은 부분이 있는데 강인하면서도 중후한 이미지를 줍니다.


3. 상단




상단에는 착탈식 먼지필터가 장착된 통풍구가 있는데 추가 팬이 장착 가능한 곳 입니다.

120mm 쿨러 2개가 장착 가능한 공간 입니다.

그리고 전면에 가까운 상단에 전면 인터페이스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왼쪽부터 전원버튼, 상태 LED, 전면 LED 모드 전환 버튼, USB 3.0, USB 2.0 x 2 , 마이크, 헤드폰 단자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여기서 전면 LED 모드 전환 버튼은 전면 LED 다양한 변화를 볼수 있습니다.


4. 양 측면


 전면 기준으로 좌측 패널에는 강화유리가 채택되어 있어서 내부가 잘 보여서 내부 부품에 따라서 튜닝효과를 줄수 있습니다.

유리의 두께가 두꺼운데 내부가 잘 보입니다.


5. 후면


후면에는 120mm 쿨러와 하단 파워장착 그리고 PCI 슬로시 7개임을 알수 있습니다.


6. 바닥면


바닥면에는 하단 저장장치 베이 장착 나사 부분과 하단 먼지필터와 통풍구 그리고 하단 받침대를 볼수 있습니다.

받침대는 높이가 적당하고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어서 고정력도 좋습니다.


7. 메인보드 장착부



메인보드 장착부에는 CPU 쿨러 최대 높이 163mm, VGA 최대 길이 286mm 장착이 가능합니다.

메인보드는 ITX / M-ATX / ATX 장착이 가능합니다.

필자가 테스트용으로 M-ATX 보드를 조립해 보았는데 상당히 널널한 공간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8. 저장장치 베이






저장장치 베이는 내부 패널에 붙여서 SSD 2개 장착이 가능하고 파워커버부 내에 있는 저장장치 베이 프레임을 이용해서 HDD x 2 or SSD x1 / HDD x1 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나 파워커버부 내의 저장장치 베이 프레임을 바닥면에서 나사가 있는 손나사만 풀어 놓으면 살짝 바닥면으로 눌러서 바깥으로 잘 빠지니 장착이 편합니다.


9. 파워 커버



'3RSYS S450 BLACK' 에는 파워커버를 볼수 있는데 내부부품과 독립된 공간을 마련해서 쿨링을 효과적으로 합니다.


10. 쿨링



기본적으로 후면 120mm 1개, 전면 120mm 3개가 기본 장착되어 있어서 쿨링 걱정은 없습니다.

그리고 수냉 시스템을 염두에 두고 후면 120mm, 전면 240mm 라디에이터 장착이 가능합니다.

물론 상단에는 120mm 팬 2개가 장착이 가능합니다.


11. 튜닝효과





튜닝효과는 후면 120mm 팬이 레인보우 효과를 주고 전면 LED 가 모드 변화 버튼에 따라서 다양한 LED 효과를 보여줌으로 상당한 튜닝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12. 부가 구성품


나사들과 케이블 타이,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특히 설명서는 꼭!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리뷰를 마무리하면서...

'3RSYS S450 BLACK' 은 탄탄한 기본기에 강력한 쿨러들과 튜닝효과 굉장한 LED로 무장을 했습니다.

미들타워 케이스 중에 LED 효과를 많이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 합니다.


"이 사용기는 (주)쓰리알시스와 쿨엔조이 행사를 통해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이상 블루캡 이었지요~

Lv26 블루캡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