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마우스] PNC PARTNER EVEREST RGB GT-100 PMW 3360 게이밍 마우스 사용기.

아이콘 에르메스삼삼
조회: 700
2020-03-07 01:55:16



최근 들어서 게이밍 마우스는 육각 타공 커버 디자인을 채택한 모델들이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제조/유통사 브랜드 별로 전체적인 디자인은 조금씩 차이를 보이지만 타공으로 경량화한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그럼, 그가운데 PNC PARTNER에서 내놓은 EVEREST RGB GT-100 PMW 3360 게이밍 마우스에 대하여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밀봉 테이프 처리가 되어 있으며 패키지는 마우스 본체와 품질보증서 그리고 사용설명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구매하기 전에 마우스와 관련한 정보는 제품 박스를 통해서 충분히 습득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제조일 관련한 스티커를 보면 2020년 1월이며 품질 보증기간은 무상 3년 입니다.











표면은 무광 코팅 EVEREST RGB GT-100 PMW 3360 게이밍 마우스는 전반적인 육각 타공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으며 좌/우 대칭형 인체공학적 설계와 무게 경량화를 통하여 손의 피로도를 최대한 줄였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중요한 마우스 센서에는 최상급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PIXART사 PMW 3360 광센서가 탑재가 되었고, 스위치는 내구성이 우수한 HUANO 스위치로 1천만회 이상 클릭을 보장한다고 합니다.


EVEREST RGB GT-100 PMW 3360 게이밍 마우스 바닥면에 L.O.D 조절이 가능한 버튼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도 특징이며 설정(2.0/3.0mm)이 가능합니다.








파라코드 케이블 적용으로 유연하고 견고한 것이 특징이며 금도금 USB 커넥터에 노이즈 필터로 페라이트코어가 내장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마우스 본체는 69g 초경량 무게로 보유중인 마우스 가운데 제일 가벼운 것 같은데요. 가벼운 마우스를 선호한다면 한번 고려해 봐도 될 것 같습니다.














PMW 3360 광센서는 6단계 DPI 조절에 최대 24000 dpi를 지원하고 1000Hz 폴링레이트 설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앞서 언급이 되었는데 L.O.D는 2.0/3.0mm 중에 선택을 할 수 있으며 디바운스 타임은 4~16ms로 설정이 가능하고 기본값은 10ms 입니다. 또한, 10단계 RGB LED 동작을 지원하고 매크로 설정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EVEREST RGB GT-100 PMW 3360 게이밍 마우스 전용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링크

http://www.pncpartner.com/bbs/board.php?bo_table=goods&wr_id=23









보유중인 마우스와 전체적인 사이즈를 비교해 보았는데 거의 비슷한 크기라고 보시면 될 것 같구요. 무게는 가벼워도 작은 사이즈가 아니기 때문에 클로우도 가능하지만 팜 그립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보통은 새로운 마우스 경우에 적응하는 시간이 마우스에 따라 다르기는 하지만 몇일 걸리는 편인데 EVEREST RGB GT-100 PMW 3360 게이밍 마우스는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현재 EVEREST RGB GT-100 PMW 3360 게이밍 마우스에도 익숙해져서 무게가 있는 마우스를 사용하게 되면 확실히 그 차이를 체감할 수 있었으며 가벼워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헤드샷 성공률도 높아지더군요.








타공 커버 디자인이라 그런지 온도가 높지 않았으며 아무래도 오픈으로 기판 자체가 노출이 되기 때문에 가능한 음료수를 엎지르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할 것 같은데요. 이런점에서 한편으로는 호불호가 있겠습니다.


우수한 PMW 3360 광센서를 채택한 만큼 마우스 성능에는 확실히 만족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무엇보다도 내가 마우스를 만지고 있다는 느낌이 와닿지 않을 정도로 초경량 무게가 특징이라고 해도 될 것 같은데요. 다만, 이부분에 대해서는 개인차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했습니다. 끝으로, 마우스 하단 RGB LED가 마음에 들어서 10단계 가운데 수시로 개취에 맞는 것을 선택해 보는 재미도 있네요.








‘이 사용기(리뷰)는 PNC PARTNER와 퀘이사존 협찬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인벤러

Lv86 에르메스삼삼

감사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