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마우스] RGB 감성의 LED 게이밍 마우스 폭스레이 Rapidbee SM-52

다함께차차
조회: 625
2020-04-25 17:21:50

문서작성, 웹서핑, 게임에 있어서 모니터, 그래픽카드, 키보드 등 다양한 요소들이 우리와 피드백을 하며, 다양한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그 중 마우스는 게임 플레이 시 우리 신체와 밀착되어 승패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제품인데요.


무선 마우스, 무소음 마우스, 버티컬 마우스 등 사용 환경에 따라 다양한 제품들이 있지만 오늘은 게임 플레이에 특화된 게이밍 마우스 폭스레이 Rapidbee SM-52를 소개드립니다.   






폭스레이 게이밍 마우스 외관 및 특징

폭스레이 Rapidbee SM-52 게이밍 마우스는 본품, 사용 설명서 두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이밍 마우스를 사용해보신 분들이라면 버튼 위치만으로도 어떤 기능을 가진 것인지 알 수 있지만 처음 접하는 유저들의 경우 사용법을 몰라 마우스를 제대로 활용을 못할 수 있기에 꼭 사용 설명서를 꼼꼼히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제품을 처음 접하게 되면 가장 눈에 띄는 것이 많은 구멍들인데요. 타공된 구멍들 만큼 재료들이 줄어들기에 경량효과를 주고 특히 손과 손바닥에 밀착 부분들이 타공되어 있기에 통기성이 우수합니다.



마우스 좌측에는 앞으로 가기, 뒤로 가기 버튼이 위치해 웹 서핑 등 환경에서 앞뒤로 가기 위해 그때마다 키보드를 누르는 귀찮은 일이 사라지며, 좌우측 곡선은 손모양을 자연스럽게 유지시켜줍니다. 



마우스 상단에는 왼쪽, 오른쪽 클릭 버튼이 있으며, 휠스크롤 아래에는 DPI 변경을 할 수 있는 버튼이 위치합니다. 마우스 좌우측 버튼은 최대 5백만회 클릭 수명을 가지고 있는 HUANO 스위치를 적용하여, 클릭 수가 많은 게이밍 환경에서 내구성을 증가시켰습니다.


800/1600/2400/4200 4단계 조절이 가능한 DPI 버튼은 일반 및 고해상도 모니터 사용자까지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낙하산 줄로 사용되는 파라코드 케이블을 적용하여, 유선 마우스 이지만 무선 마우스처럼 자유자재로 조작이 가능합니다. 또한 1.5m 길이의 케이블은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의 위치가 어디든 방해 없이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에는 노이즈 필터를 적용, 필요한 신호만을 수신해 마우스 사용 시 오작동 되는 것을 방지해 FPS 게임 전투 등 중요한 순간 원치 않는 행동으로 패배하는 일을 줄여줍니다.


금으로 도금된 USB 케이블은 내구성을 좀더 높였으며, Plug & Play 지원으로 별도의 드라이버 없이도 손쉽게  PC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LED 라이팅은1680만 RGB 컬러를 지원하여 손 뿐만 아니라 눈으로도 즐길 수 있으며, 화려한 RGB 컬러는 자체 소프트웨어를 통해 유저의 취향에 따라서 다양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마우스 하단 좌측에서 우측까지 연결되는 LED 라이팅은 사용자의 감성을 자극해줍니다.

 


폭스레이 Rapidbee SM-52 게이밍 마우스는 PIXART 3519 센서를 사용하여 최대 1000Hz 폴링레이트, 4200DPI를 지원하여 높은 정밀도로 빠른 움직임에도 정교한 조작이 가능하고 매끄러운 슬라이딩 테프론 피트를 적용하여 마우스 컨트롤을 더 용이하게 합니다.


바닥 좌측의 LED 변경모드로 RGB LED 컬러를 8단계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많은 손목 좌우이동, 손가락 클릭을 필요로 하는 FPS 게임에서 마우스 무게는 손의 피로와 많은 영향이 있기에 저울로 측정해 보았습니다. 무게는 76g으로 측정되었으며, 제조사의 측정 방식 및 사용 장비에 따라 오차가 있으니 이점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폭스레이 게이밍 마우스 사용기

마우스 USB 케이블을 연결하면 전원이 투입되면서 LED 라이팅이 시작됩니다. 밝은 조명에서 촬영한 사진이지만 RGB의 색상이 선명하게 드러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이 적용되어도 내손이 편하지 않으면 불편하기에 편안한 그립감은 마우스 사용에서 중요한 부분중 하나인데요. 마우스 위에 손을 자연스럽게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어서 필자가 즐겨하는 배그, 옵치 등 FPS 게임 중에도 편안하게 플레이를 했습니다. 


RGB LED 라이팅




RGB LED 이펙트의 화려함은 썰렁하기만 했던 데스크를 환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자체 소프트웨어

자체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여, 6개의 기본버튼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폭스레이 홈페이지에서 다운이 가능하니 소프트웨어를 통해 기능을 확장해 보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매크로, LED 색상, DPI 설정, 포인터 속도 등을 변경할 수 있으며, 처음 상태로 변경하고 싶다면 리셋버튼 또는 3가지 프로파일로 저장해서 게임, 문서 등 상황에 따라 쉽게 설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DPI 테스트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DPI 수치가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거의 정확하게 일치하였습니다. 이번 테스트는 미세하게 움직여야 하는만큼 오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제조사에서 측정하는 방식과 다름이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게임 플레이

배그, 옵치 등 FPS 게임 플레이시 DPI 설정으로 적과의 교전 시 조준선을 조금 더 부드럽게 겨냥 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 플레이 중 옵치 전투 영상을 첨부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폭스레이 Rapidbee SM-52 사용을 마치며, 가벼운 중량감과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은 손목 사용이 많은 FPS 게임에서 낮은 피로감, 4단계로 설정이 가능한 DPI와 유연한 움직임을 가지는 파라코드 케이블의 편의성, 사용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RGB LED 라이팅과 내구성 높은 후아노 스위치는 1만원대 게이밍 마우스에서도 만족도가 높은 가성비를 보여주었습니다. 


이 제품을 만나고 싶다면?

원문을 보고 싶다면?

#게이밍마우스
#폭스레이 #마우스추천
#타공마우스 #가성비마우스
#경량마우스
#DPI

'이 글은 제휴사와 다나와체험단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Lv4 다함께차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