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데스커 고속무선충전 USB 허브 모니터받침대 600폭 싱글형(DSBA0301A) 사용기.

아이콘 에르메스삼삼
조회: 747
2020-08-25 22:41:18



요즘에는 모니터 받침대도 사용자 취향에 맞춰서 고급스럽게 출시가 되는 것 같군요. 이번에 간단히 소개해 볼 제품으로는 고속무선충전 USB 허브를 포함하고 있는 모니터받침대 600폭 싱글형으로 브랜드 데스커에서 출시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업체와 관련해서는 데스커는 (주)일룸에 속한 자체 브랜드로 일룸과는 색깔이 조금 다른 것 같구요. (주) 일룸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퍼시스그룹의 자회사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고속무선충전 USB 허브 모니터받침대 싱글형 600폭 데스커 제품에 대하여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델과 관련하여 600폭 싱글형과 1000폭 더블형이 있으며 개인적으로 600폭에 빈티지 블랙 색상으로 수령을 했습니다. 그리고 포상 상태는 양호한 편이며 박스 개봉은 구멍에 손가락을 각각 넣고 위/아래로 잡아 당기면 됩니다.









패키지 구성에는 데스커 모니터 받침대 본체와 함께 파워 케이블, 데이터 케이블, 미끄럼방지용 물방울 스티커, 유저 매뉴얼이 있으며 상대적으로 조금 짧은 데이터 케이블은 USB 3.0 HUB 연장 포트를 활용하여 연결을 하였습니다.









제품은 허브와 고속무선 충전부에 코팅이 되어 있으며 빈티지 블랙 색상이라 그런지 일반적인 블랙 색상과 조금은 다른 느낌이네요. 그리고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마감 퀄리티가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고, 기능적인 부분과 함께 인테리어로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모니터 받침대로써의 기능은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것으로 보시면 될 것 같구요. 그리고 키보드 수납도 가능한 만큼 활용도에 있어서 문제가 될 부분은 거의 없었습니다. 튼튼해 보여서 보통 32인치 모니터도 충분히 가능하리라고 봅니다.







스마트폰 고속 충전이 가능하고 USB 3.0 4포트 연결시 모두 정상적으로 동작이 되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고속 충전과 관련하여 적정한 위치(정중앙부)에 스마트폰을 올려 놓으면 충전 램프가 켜지게 되는데 벗어나면 램프가 켜지지 않습니다.






USB 허브와 고속 무선충전부에 대하여 과전압방지, 과전류방지, 과열보호 방지, 충전시이물질 자동감지, 다양한 입력파워 지원으로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그리고 최대 E1 대비 포름알데히드 최대 5배 낮은 방출량으로 안전하게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끝으로, USB 허브와 고속 무선충전부를 포함한 DSBA0301A 고속무선충전 USB허브 모니터받침대 600폭 싱글형 가격을 보면 6만원대 후반으로 검색이 되는데요. 부담이 조금 될 수 있겠지만 국내 제조 생산으로 1년 무상 A/S 보증과 함께 관련한 서비스는 나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멀티 지원 모니터 받침대가 기능과 함께 인테리어로도 괜찮다면 한번 사용해 볼만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 글은 데스커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https://www.desker.co.kr/product/category/worktools



인벤러

Lv86 에르메스삼삼

감사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