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노트북] 비지니스 노트북 ASUS S533FA-BQ027 내부 디자인과 성능편

백살왕자
조회: 928
2020-08-26 23:29:15
지난 포스팅에서 코로나 재택근무용으로 가성비 좋은 비지니스 노트북 ASUS S533FA-BQ027 모델에 대한 개봉기를 이야기해 보았는데요. 

오늘은 내부 디자인과 성능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ASUS S533FA-BQ027 나노 엣지 디스플레이 


 
ASUS S533FA-BQ027 모델은 휴대성을 강조한 모델로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가 장점인데요.

15.6인치의  Full 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도 타이트한 크기는 바로 얇은 베젤이 적용되었기 때문이에요.

Nano Edge 디스플레이로 실감나는 시청 환경을 제공하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책상이나 백팩 사용시에도 넓고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178도까지 지원되는 광시야각으로 어디서 보든 색상의 왜곡이 적으며 인텔 IrisPlus 그래픽의 풍부한 색감으로 생생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어요.

또한 하만카돈 인증 사운드를 통해 고품질의 디테일한 오디오 덕북에 몰입감을 더해요.

 
특히나 덮개의 힌지 부분은 에고리프트 방식으로 덮개를 열었을때 하판이 뜨는 방식으로 키보드 타이핑 감을 올려줘요.


최근 재택 근무로 화상회의를 자주하게 되는데요. HD급 Web 카메라를 통해 무리 없이 회의를 진행할 수 있으며, 혹시라도 해킹에 위협이 느껴질 경우 카메라 제어 펑션키를 통해 카메라를 중단 시킬 수 있어요.


ASUS S533FA-BQ027 배터리와 키보드 


 

손바닥 보다 작은 크기의 어댑터의 경우 휴대성을 높여주며 3 -cell 50wh 의 배터리를 적용했어요.


 가벼운 외근 시에는 충전기가 필요 없지만 시간이 길어질 경우 가벼운 어댑터를 챙기고, 고속으로 충전을 할 수가 있어요.


보들보들한 재질의 터치패드는 매끄러운 터치감을 느끼게 해주고

탑재되어 있는 지문센서를 통해 윈도우의 빠른 로그인 뿐만아니라 보안성도 높여줘요.

 
키보드의 경우 숫자키가 있는 방식이여서 숫자를 입력할때 매우 편리해요.

키배치도 저절하게 잘 되어 있으며 타이핑 할때 노트북 특유의 키감이 느껴져요.

특히나 옐로우 엔터키는 밋밋해보일수 있는 키보드에 포인트를 주어 색다른 느낌이에요.


야간 작업시에는 키보드의 백라이트를 활성화 시켜 정확한 타이핑이 가능하도록 해줍니다.


ASUS S533FA-BQ027 성능 


제가 즐겨하는 게임인 롤플레잉 로스트아크와  FPS AVA 온라인 게임을 설치 했는데요.

Wifi 6 차세대 무선규격의 와이파이와 SSD 탑재로 다운로드와 설치 모두 빠르게 진행 되었어요.



제가 즐겨하는 게임 로스트아크를 해보았는데요.

비지니스 노트북임에도 하옵션으로 타협을 한 후 플레이가 가능하더라구요.

 
아바 온라인은 끈김 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더라구요.

SSD 와 8기가 메모리로 빠른 부팅은 물론 게임과 고화질 영화 감상도 문제 없어요.


10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를 탑재한 ASUS S533FA-BQ027

톡톡튀는 감성으로 비지니스 재택근무용 가성비 노트북을 찾으신다면 아수스 비보북 S533FA-BQ027 모델 추천 드려요~

#노트북, #가성비노트북, #인텔노트북, #온라인수업용노트북, #인강용노트북, #재택근무용노트북, #노트북추천, #중요한건인텔穎岷再프로세서



Lv5 백살왕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