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음향기기]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나비 무선충전까지!

야콤
조회: 823
2020-10-03 02:02:44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나비 무선충전까지!"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몬스타기어에서 올해 2020년 8월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서머너버즈 나비 블루투스이어폰입니다.



몬스타기어는 키보드와 마우스,게이밍헤드셋을 필드테스트하게 되면서 알게 된 곳인데 이런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까지도 출시가 되었네요.



그럼 제품 언박싱부터 해보면서 제품 스펙 및 청음소감에 대해서 상세히 리뷰 해 보겠습니다!




[MONSTARGEAR SUMMONER BUDS NABI]




external_image



우선 몬스타기어에서는 서머너버즈라는 시리즈로 이미 여러 라인업들의 모델들이 있습니다. 저도 이번 리뷰를 하게 되면서 자연스레 알게되었는데 그 중 나비(NABI)의 경우에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디자인에 최대 6시간이 사용가능한 초 경량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고 무선충전까지 지원하는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external_image



색상은 기본컬러인 블랙,화이트 그리고 포인트컬러인 핑크색까지 3가지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external_imageexternal_image



제가 리뷰하게 된 컬러는 핑크! 역시 남자는 핑크죠!



external_imageexternal_image



구성품은 깔끔한 디자인의 충전케이스와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나비 이어폰,충전용 C타입 케이블,사용설명서,L/M/S 사이즈의 실리콘이어팁과 L사이즈의 폼팁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external_image



사실 저도 이어폰을 사용할 땐 폭신폭신하고 귓 속을 꽉 채워주는 폼팁을 선호하는 편인데 이렇게 기본 구성으로 챙겨주는 세심한 배려까지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제품 컬러랑 깔은 좀 맞춰주셨으면 어땟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핑크와 블루의 조합은 뭔가 이질적이였습니다.



external_imageexternal_image



일단 전체적인 디자인으로는 맛있는 핑크색 디저트류가 떠오르는 듯한 매끈한 재질의 케이스와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구석구석 살펴보면서 억지로 흠을 잡아보려고 해도 콕집을 만한 흠이 없을 정도로 완성도도 높았습니다.



도색부분이나 L,R각인 유격 등등 모든부분에서 깔끔하게 잘 만들어졌다라는 생각이드네요.



external_imageexternal_image



충전 케이스 내부는 이어폰을 제외한 모든 부분이 흰색으로 이건 블랙,화이트,핑크색상 제품 공통입니다.



그리고 이어폰 하우징부분에 있는 골드컬러의 버튼역시도 3제품 공통사항이죠.



충전케이스와 이어폰 무게까지 포함한 무게가 40g으로 초 경량설계 되어 만들어졌기 때문에 손에 들었을 땐 거짓말 조금 보태자면 거의 들고있는 느낌이 안 날 정도로 가볍습니다. 그래서 가방안에 쏙 넣어 다니기에도 사이즈도 작고 편했습니다.



external_image



충전케이스 뒷편에는 C타입 포트가 있는데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나비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은 이렇게 직접 케이블을 연결해서 유선충전을 할 수 있는 것 뿐만아니라 무선충전패드 위에 올려두는 것 만으로도 무선충전을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사실 3만원 이하대의 블루투스 이어폰이라고 하기에는 이런 기능들까지 들어가 있는 제품은 잘 없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무선이어폰이다 라고 말씀드릴수가 있죠.



external_image



우선 사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등등 필요한 장치에 페어링을 해 줘야겠죠. 요즘 출시되는 대부분의 블루투스 이어폰들이 다 그렇듯이 충전케이스에서 꺼내는 순간 전원이 켜지면서 자동 페어링이 이루어집니다.



초기에만 블루투스에 기기등록만 해두면 되는데 SUMMONER BUDS-Nabi라는 이름으로 등록이 되네요.



external_image



우선 서머너버즈 나비는 최신 블루투스 5.0 탑재로 기본적으로 노래,영상감상시에 DSP의 고품격 음질과 핸즈프리 무선통화를 할 때에도 HD보이스로 깔끔한 통화품질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운전을 자주하시는분들 혹은 완전무선블루투스이어폰을 끼고 운동을 하려는 분들이라면 하우징의 무게가 묵직하다면 장시간 착용할 때 귀가 아프거나 부담을 줄 수 있는데 초 경량으로 만들어져서 장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external_image



특히 야외에서 이런 이어폰을 착용하다보면 뒤에서 오는 자동차나 자전거 소리를 잘 못들을 때가 있잖아요?



그럴땐 모노모드도 지원하기 때문에 한쪽만 꺼내서 착용을 해도 되고 만약 연인끼리 같은 노래를 듣고 싶을 땐 한쪽씩 나눠껴서 사용할수도 있죠.



또한 모노페어링도 지원하기 때문에 2대의 디바이스에 왼쪽,오른쪽 이어버드를 각각 페어링하여 각자 따로 음악감상이나 통화도 가능합니다.



external_image



약 일주일간 청음을 해본 후기를 남겨보자면 3만원짜리 이어폰이라는 점을 감안한다고 해도 밸런스 좋은 소리라서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베이스가 강한노래를 듣기에도 KPOP 가요를 듣기에도 거부감없는 해상력에 딱 기본적인 성능을 원한다면 저는 이 제품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정말 가격대비 이정도 소리라면 별로라고 할 사람은 없을 듯 합니다.



external_imageexternal_image



그리고 하우징에 있는 버튼을 이용해서 전원을 켜고 끄기 / 전화받기 끊기 거절하기 / 음악재생 정지 / 이전곡 다음곡 / 음성 출력 변환 및 음성지원 등등 다양한 컨트롤이 가능해 핸즈프리 이어폰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external_image



그리고 몬스타기어에서 서머너버즈 시리는 전용 앱인 몬스타보이스 어플까지도 지원하고 있어서 휴대폰에서 문자메세지나 카톡,인스타,페이스북 등등 내용들을 핸드폰을 꺼낼 필요없이 한글음성으로 읽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아이폰 앱스토어에서는 다운로드 받을 수 없고 오직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서머너버즈 나비의 품질보증기간은 1년으로 배터리 6개월 / 기타소모품 3개월 내에는 AS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external_image



이렇게 게이밍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출시된 완전무선블루투스이어폰 제품을 리뷰 해 봤는데요.



사실 제품을 받기 전까지는 저렴한 가격에 성능을 그리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최근 리뷰를 해 봤던 고가의 제품들과 비교를 해도 전혀 꿀릴 것 없는 사운드에 저렴하면서 치찰음이나 노이즈 없이 깔끔한소리의 제품을 찾는분이 있다면 권해드리고 싶네요.



현제 네이버 몬스타기어 스마트스토어 내에서 29,900원(최대 할인가 28,900)으로 판매 중이니 필요하신분이 있다면 아래 링크로 이동하셔서 구매해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monstarkorea/products/5070852310?NaPm=ct%3Dkfsf2fv8%7Cci%3Dshopn%7Ctr%3Ddana%7Chk%3D6402aadabb4938ed24a014f6943d7c42226c0659%7Ctrx%3Dundefined


"본 리뷰는 EMBEST와 몬스타기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고 직접 사용한 뒤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Lv8 야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