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온라인수업 재택근무용 PC 웹캠 스카이디지탈 A4TECH PK-910H 리뷰

야콤
조회: 830
2020-10-15 21:05:54




"온라인수업 재택근무용 PC 웹캠 스카이디지탈 A4TECH PK-910H 리뷰"




external_image



오늘은 온라인수업 및 재택근무를 하는 분들을 위한 저렴하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상통화용 PC 웹캠 스카이디지탈 A4TECH PK-910H 리뷰를 해 보겠습니다.



올 해 초부터 시작 된 코로나19때문에 학생들은 가정에서 온라인수업을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분들은 줌(ZOOM) 프로그램을 통한 재택근무를 하고 계시는분들이 많아 웹캠에 대한 관심도 상당히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냥 컴퓨터에 카메라하나 다는 것 하나뿐인데 별도의 드라이버설치나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하는 번거로운 제품들이 있는 반면 제가 소개해드릴 스카이디지탈 A4TECH PK-910H PC 웹캠의 경우에는 단순하게 USB만 꽂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과 1080P FHD화질의 카메라 및 내장마이크의 성능까지 고루갖춘 가성비 좋은 웹캠입니다.



external_imageexternal_image



다나와 기준 최저가 49,000원로 판매중인 온라인수업용 캠으로 1920x1080 해상도에 30FPS 60도의 시야각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어요. 출력형식은 MJPEG YUY2에 고정 초점 방식의 Full HD Glass lens입니다. 그외에는 눈부심 방지 코팅이 되어 있는 Anti-Glare Lens로 주변의 빛이 반사되는걸 줄여줘 생생한 이미지를 잡아내는 렌즈로 선명한 이미지를 보여줄 뿐만아니라 어두운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저조도 성능까지 갖춰 4만원 후반대의 가격을 생각해보면 가성비 좋은 성능을 보유하고 있어요.



external_imageexternal_image



OS는 윈도우 7,8,10버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면 Mac OS에서도 호환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윈도우 내에 있는 기본 카메라 앱이나 요즘 화상통화 프로그램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줌(ZOOM) 혹은 캡쳐카드 제품에서도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 없이 호환이 됩니다.



external_imageexternal_image



스카이디지탈 A4TECH PK-910H 본체의 모습입니다. 원통모양의 카메라가 상단에 달려있고 받침대의, 경우에는 클립형으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external_imageexternal_imageexternal_image



클립형 받침대 위에는 조그마한 볼헤드가 있어서 360도 회전이 가능해 원하는 각도로 얼마든지 조절 가능하고 클립의 경우에는 최대 180도까지 각도가 벌어지기 때문에 두꺼운 모니터나 혹은 책상위 여러가지 물건에 거치를 할 수 있습니다.



external_imageexternal_image



클립 내에는 양 끝 부분에 미끄럼방지패드가 부착이 되어 있어서 어느정도 고정력은 있게 해주며 스크레치 방지역할도 해 줍니다.



external_imageexternal_image



모니터에 거치할 때에는 집게형태로 완전히 고정하는 것이 가닌 살짝 걸쳐 놓는 식으로 올려두고 사용해야합니다.



이게 카메라 각도를 바꾸거나 자리를 옮길 때에는 편리할 수 있지만 딱 고정 된 각도로 설치 한 뒤 오랫동안 두고 사용하려는 분들에게는 단점이 될 수 있겠네요.



external_imageexternal_image



굳이 모니터위에 거치를 하지 않더라도 바닥에 내려놓고 사용도 할 수 있는데요. 스카이디지탈 A4TECH PK-910H 클립은 접은 상태에서나 180도까지 완전히 펼친상태에서도 바닥에 거치를 할 수 있고 그 외 책상위에 있는 어떠한 물건에도 올려둘 수 있어서 여러가지 각도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external_image



USB에 연결을 하면 이렇게 파란색 LED불이 들어오면서 바로 사용을 할 수 있는데 정말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 과정 없이 꽂자마자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번거로움이 없고 PC 웹캠 및 마이크까지 지원하고 있어서 추가 마이크구매 할 필요가 없어 집에서 온라인수업 및 재택근무를 할 때 스카이디지탈 A4TECH PK-910H 하나만있으면 다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external_image



사실 화질 부분에서는 매번 4K UHD 화질에 익숙해진 생활에 FHD가 조금 많이 부족할 순 있어도 가성비 대비 줌(ZOOM)을 통해 조그만하게 화면을 띄울 용도로 사용하기에는 저렴하게 쓰기 좋을 정도 입니다. 사실 엄청 좋은 화질를 원한다면 금액대가 더 올라가는건 당연하겠죠?



external_image



일반 카메라 앱이나 스카이디지탈 A4TECH PK-910H PC 웹캠 YOUCAM,ZOOM 등등 다양한 카메라,화상채팅 프로그램에서도 호환이 가능한 가성비 좋은 온라인수업,자택근무용 캠을 찾으신다면 한번 구매를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11768036




#웹캠 #화상통화 #재택근무 #온라인수업



external_image


Lv8 야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