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음향기기] 하만카돈 인피니티 CLUBZ 150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기.

아이콘 에르메스삼삼
조회: 822
2021-03-09 20:49:37





이번에 확인해 보는 제품은 휴대하기 용이한 포터블 인피니티 CLUBZ 150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아시겠지만, Infinity by HARMAN으로 하만 브랜드 계열사 중에 하나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품이 가지고 있는 특징이라면 음성비서, TWS 페어링, IPX7 방수 기능을 지원합니다. 그럼, 간단히 블루투스 4.2 버전을 사용하는 인피니티 CLUBZ 150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하여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 해상도 ( 1200x 800 )이며 조금 더 좋은 화질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패키지 포장과 구성을 보면 박스에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이 되어 있으며 손상이나 분실이 되면 A/S 받기가 조금 어려울 수 있으니 제품 보증서를 참고하세요. 그리고 5핀 USB 케이블과 매듭고리 그리고 설명서( 제품 보증서 포함 )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한 손에 잡을 수 있는 사이즈이며 IPX7 등급 방수 지원으로 물 속에 대략 30분 정도는 담궈도 괜찮다고 하는데요. 물 속에 넣고 사용하지 않지만 야외 활용시 비가 오는 경우에 의도치 않게 잠시 방치를 해도 제품에는 문제가 없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5핀 USB 충전 포트, AUX 포트는 고무 패킹으로 완전 방수가 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설명서를 보면 이미지와 함께 간단히 설명을 포함하고 있는데요. 따라서 해보면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LED는 충전시 옐로우 색상이며 전원을 켜면 화이트 색상으로 깜빡거리게 됩니다. 참고로, 화이트 LED 대기모드는 느리게, 페어링모드는 빠르게, 연결모드는 정지 상태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포터블 인피니티 CLUBZ 150 블루투스 스피커는 음성비서 기능을 지원하여 스피커 실행/정지 버튼을 두번 누르면 Google Now 또는 Sirl가 활성화 되는데 개인적으로 빅스비로 확인해 보았는데 가능하더라구요.




청음은 라틴 어쿠스틱 관련 음악으로 감상해 보았습니다. 중저음과 비트음 재생시 잡음이 적었으며 대중가요는 가사가 생각보다 또렷하게 전달이 되었구요. 보통 작은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볼륨을 높이면 의외로 빵빵한 사운드( 43mm 드라이버, 4.5W 출력 )를 경험해 볼 수 있어서 아웃도어 캠핑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터블 인피니티 CLUBZ 150 블루투스 스피커는 노트북용으로도 부족하지 않아 활용도가 높은 편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구요. TWS 페어링을 지원하기 때문에 인피니티 CLUBZ 150 블루투스 스피커 더블 구성으로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끝으로, 리튬이온폴리머 750mAh로 볼륨 50% 설정시 최대 8시간 재생이 가능한 만큼 한번( 3.5 시간 ) 충전으로 야외에서 문제없이 활용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amsungcnh/products/5382745864

https://smartstore.naver.com/samsungcnh



‘이 리뷰는 네이버 무료체험단을 통해 씨앤에이치에서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글 입니다.’


인벤러

Lv86 에르메스삼삼

감사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