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케이스/파워] 맥스엘리트 MAXWELL GAMING PRO 700W 80PLUS STANDARD 플랫 파워서플라이

블레더
조회: 450
2021-03-26 07:58:04



- 소개


이 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맥스엘리트 MAXWELL GAMING PRO 700W 80PLUS STANDARD

플랫 파워서플라이입니다.


​정격 700W 출력에 최대 87% 효율로 80PLUS 스탠다드 등급 인증을 받은 가성비 높은 보급형

컴퓨터 파워입니다. 싱글 레일 +12V 가용율 95% 출력에 액티브 PFC 회로 장착으로 안정적이

며 효율적인 전력을 제공합니다. 케이블은 전원 ATX 24핀 케이블만 슬리빙 처리되어 있고, 전

체 블랙 플랫 타입으로 선정리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SATA Revision 3.3 지원하고, 고급 전해

105도 캐패시터를 사용합니다. 내구성과 저소음에 탁월한 라이플 베어링 구조의 120mm 팬이

장착되어 있고, 안정적인 7중 보호 회로(OVP, OPP, UVP, NLO, SCP, OTP, SIP)가 적용됐습니다.

기업, PC방 등 납품을 통해 입증된 매우 낮은 불량율을 자랑합니다.


용량별로 500W/600W/700W 모델이 있으며 맥스엘리트에서 무상 5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 패키지



맥스엘리트에서 유통하는 파워는 모두 비닐 패킹 처리되어 있습니다.



박스 정면에는 파워 그릴 사진, 80PLUS 스탠다드, 제품명, 특징 아이콘들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봉인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후면에는 MAXWELL GAMING PRO 700W 파워서플라이의 자세한 특징들이 적혀 있습니다.



라이플 베어링 120mm 팬의 특징은 50% 부하에서 1000RPM 이하로 작동하는 점입니다.



개봉해 보니 비닐 포장된 파워 전체를 스티로폼으로 안전하게 잘 고정시켜 주고 있습니다. 



구성품은 컴퓨터 파워 본체, 보증서 1부, 전원 케이블, 체결 나사 5개, 케이블 타이 10개 입니다.



- 외형



전체 블랙 디자인으로 ATX 파워 규격에 140 x 150 x 86mm 크기입니다.



일자 패턴의 팬 그릴은 프레임 샤시와 분리이고, 한 가운데에는 맥스엘리트 로고가 있습니다.



내구성과 저소음에 탁월한 라이플 베어링 구조의 120mm 팬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파워 하단에는 인입되는 전력표와 고객지원 연락처, 시리얼 넘버, 바코드가 있습니다. 



- 케이블



전체 케이블은 플랫 타입이며, 전원 24핀 케이블만 슬리빙 처리 되어 있습니다.



독립된 듀얼 PCI-E 케이블 입니다.



SATA 커넥터는 총 6개 입니다.



- 테스트



파워는 오픈된 상태에서 테스트 했으며, 시스템 사양은 오버클럭 상태로 위와 같습니다.



HWMonitor 및 AIDA64 프로그램을 통해 간단히 전압 체크를 확인했습니다.



ADIA64 프로그램으로 시스템 안정성 검사를 약 16분 정도 테스트 했으며 안정적인 모습입니다.



OCCT 프로그램은 시스템 안정성을 확인해 보는 프로그램으로 실제 부하가 걸린 상태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이 되는지 테스트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약 10분 정도 테스트 했습니다.



최소값과 최대값의 변화가 적고, 전압도 일정하게 잘 나왔습니다. 안정적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 소비전력



참고로 오버클럭(5.0GHz)이 높게 적용된 상태라 소비전력도 다소 높게 나오는 편입니다.


- 소음



방안에 소음 상태는 37.5dBA 입니다. 컴퓨터를 켜고 대기 상태에서 낮은 소음 값을 보여줍니다. 

부하 50% 정도에서 1000RPM 미만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인터넷이나 영상 감상 같은 작업에서

는 조용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부하가 많이 걸리는 배틀그라운드 게임과 OCCT 테스트에서도

소음 편차가 적은 편이고, 기타 다른 고주파나 노이즈는 없었습니다.


- 총평



▶맥스엘리트 MAXWELL GAMING PRO 700W 80PLUS STANDARD 플랫 컴퓨터 파워 특징


- 최대 87% 효율에 80PLUS 스탠다드 등급 인증 

- 액티브 PFC 회로 및 고급 전해 105도 캐패시터 적용

- 저소음과 내구성에 탁월한 라이플 베어링 방식 120mm 팬 (부하에 반응)

- 블랙 플랫 케이블로 깔끔한 선정리 구성 (전원 24핀 슬리빙 처리) 

- 7중 보호 회로(OVP, OPP, UVP, NLO, SCP, OTP, SIP)

- 기업, PC방 등 납품을 통해 입증된 매우 낮은 불량율

- 700W급 5만원대의 가성비 파워

- 무상 5년 보증 서비스 (맥스엘리트)


- 구매링크 : prod.danawa.com/info/?pcode=11650160


이 사용기는 제휴사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Lv22 블레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