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모니터/TV] 모니터암처럼 쓰는 모니터거치대 카멜 MSH-32 모니터받침대

아이콘 다큐멘터리
조회: 844
2021-04-21 00:42:30


거북목 되게 딱 좋은 기본 모니터 거치대 그만쓰고 이제 엘리베이션, 피벗, 틸트가 모두 가능한 모니터 암을 쓰려고 했더니 아내가 인테리어 해친다고 반대했다.


그래서 인테리어도 해치지 않으면서 모니터 암의 기능을 가진 카멜마운트 MSH-32를 쓰게 됐다.



모니터암에 비해서는 부품과 설명이 매우 간단한 편이라 초보자들도 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설명서에 적힌 설치 방법에 따라서 하나씩 챡챡 결합시켜주자.


이 레버는 엘리베이션 시에 당겨서 높낮이 조절을 할 수있게 해준다.



마지막으로 모니터를 거치할 거치대를 끼우고, 나사와 워셔를 베사홀에 결합시켜 거치하면 끝!



중앙봉 가운데 홈을 통해 케이블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따는 점도 큰 장점!



바닥에 붙을만큼 낮은 높이부터 시야보다 높은 곳까지 엘리베이션 폭이 크다.


모니터를 받치는 중앙봉이 뒤로 기울어져 있어서 화면이 눈에서 자연스럽게 멀어지기 때문에 시력보호에도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상하좌우 틸트는 당연히 되지만 당연하다고 무시할 기능은 아니다.


어디서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가장 유용한 기능이 될 수도 있다.


세로로 된 영상이나 글을 풀 화면으로 보고 싶을 때는 틸트 기능을 이용해서 90도 세운 후에 보면 된다.


1년 무상 A/S를 본사에서 직접 관리해주는데다 현대해상 생산물 배상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하다 문제가 생기면 카톡이나 네이버 톡톡, 전화 등을 통해 문의하면 금방 해결이 된다.

http://gi.esmplus.com/micap12/home/main_1/camel_mount_customer.html <- 상담톡 링크


역시 믿고 쓰는 카멜마운트 이번에도 만족이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13115879

https://smartstore.naver.com/micap/products/5318548130?nt_medium=viralcontents&nt_source=danawa&nt_detail=2104_msh32&nt_keyword=monitorstand


이 사용기는 제휴사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Lv73 다큐멘터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