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콘솔/주변기기] 무선과 블루투스를 동시에 지원하는 한성 컴퓨터 GTUNE HM220B 마우스 사용기

현이파파
조회: 1303
2018-10-22 02:40:45


http://www.monsterlabs.co.kr/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가성비의 제왕 "한성컴퓨터"에서 새롭게 출시한 무선 마우스로 RF 2.4GHz 신호와 블루투스를 동시에 지원하는 한성 컴퓨터 GTUNE HM220B 마우스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Package


한성 컴퓨터 GTUNE HM220B 마우스의 기본적인 스펙을 살펴보자면 4버튼을 갖춘 좌우 대칭형의 마우스로 옵티컬 광학 3065센서를 사용하여 종이, 나무, 알루미늄등 다양한 표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RF 2.4GHz 무선 방식과 블루투스를 동시에 지원하는 제품으로 좌우 클릭 버튼은 5백만회의 내구도를 갖고 있으며, 윈도우/IOS/안드로이드등 다양한 플랫폼에 완벽대응하며, 1년의 무상 보증을 한성컴퓨터로부터 적용받습니다. 현재 판매되는 제품은 카본 블랙/패브릭 그레이/패브릭 레드/패브릭 블루의 4종으로 나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패키지는 투명 PVC 소재로 구성되어 내부에 비치된 마우스의 외형을 직접 살펴볼수 있게 제작되어 있으며, 카본 블랙의 외형이 상당히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패키지 후면에는 제품에 대한 스펙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구성품은 한성 컴퓨터 GTUNE HM220B 마우스와 AA 사이즈 배터리, RF 나노 수신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RF 나노 수신기는 상당히 작은 사이즈의 크기를 갖고 있으며, 일반적인 2.4GHz 대역으로 마우스와 송수신을 담당합니다.


Design


한성 컴퓨터 GTUNE HM220B 마우스의 외형을 살펴보면 좌우 대칭형의 구조로 오른손과 왼손 사용자 모두 사용할수 있습니다.



카본처리된 외형이 상당히 고급스러우며, 마치 튜닝된 멋진 스포츠카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뽐내고 있습니다. 마우스의 전체를 휘감는 은박의 라운딩 처리도 상당히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있습니다.



상단부의 스크롤 휠은 고무소재로 굴곡을 주어 손가락에 확실한 접지력을 갖도록 만들어놓았으며, DPI 버튼과 함께 마우스 하우징의 각도를 따라 비스듬하게 장착되어 있습니다.



마우스 하단부에는 ON/OFF 스위치가 부착되어 있으며, 배터리 장착커버를 분리하면 나노수신기를 장착하여 보관할수도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Feature


좌우 대칭형의 형태를 갖고 있어 오른손과 왼손 사용자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F10~F11 사이즈의 손 크기를 가진 분이라면 거의 모든 그립법을 이용하여 편안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RF 나노 수신기를 PC에 장착하니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과정없이 플러그 앤 플래이로 자동적으로 설치가되어 곧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RF 나노 수신기가 아닌 무선 블루투스 모드로 사용할시에는 마우스의 좌우측 버튼을 동시에 3초간 누르면 초록색의 LED가 두번 깜빡이며, 노트북이나 태블릿등에서 간단히 TMOUSE를 찾아 페어링해주면 완료되며, 반응성도 상당히 좋고 특히 타사의 무선 마우스의 경우 RF 수신기를 분실해버리면 마우스도 사실상 사용할수 없게되지만 한성 컴퓨터 GTUNE HM220B 마우스는 블루투스모드로 사용할수 있기때문에 상당히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한성 컴퓨터 GTUNE HM220B 마우스는 총 3단계의 DPI 변경이 가능하며, 각각 1,000/1,200/1,600DPI로 변경하며 센서의 정밀도를 측정해본결과 무선 마우스로는 상당히 좋은 결과값을 보여주어 정말 놀랬습니다.  



특히 영화를 볼때 멀찌감치서 한성 컴퓨터 GTUNE HM220B 마우스를 이용하여 모든 컨트롤이 가능하기때문에 매우 편리했습니다.



한성 컴퓨터 GTUNE HM220B 마우스로 배틀그라운드 게임 플레이도 진행해봤는데요. 무선 마우스가 갖는 일정한 딜레이 타임이 있을줄 알았는데, 실제 유선 마우스와 큰 차이를 느끼기 힘들 정도로 반응성도 꽤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Conclusion


한성 컴퓨터 GTUNE HM220B 마우스는 현재 온라인 마켓 기준 2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상당히 수준 높은 외형 퀄리티를 갖추고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RF 2.4GHz와 블루투스 모드를 동시에 갖추고 있어 나노 수신기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PC나 노트북, 태블릿등에 연결하여 사용할수 있는 매우 편리한 제품였습니다.


본 사용기는 네이버플레이윈도와 한성컴퓨터를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Lv20 현이파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 검색된 게시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