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모바일/테블릿] 퀵차지와 USB-PD 충전을 지원하는 보조 배터리! 가우넷 오호 PW04 고속 충전 보조 배터리 리뷰~!

아이콘 루카피어
조회: 2524
2019-07-05 09:15:57








안녕하세요. 오베르뉴 크로나입니다.
블루투스 이어폰과 스피커, 무선 헤드폰, 웨어러블 기기 등 각종 전자 기기들의 무선화가 진행되면서, 외부에서도 원활한 전원 공급을 위해 보조배터리의 필요성도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워낙 다양한 제품들에 전원 공급이 필요하기 때문에, 다양한 포트가 구비되어 있어야 하며, 배터리 용량이 큰 지가 중요한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가우넷 오호 PW04 고속 충전 보조 배터리입니다. 해당 제품은, 퀄컴 퀵 차지 3.0과 USB-PD 2.0을 지원하여, 빠른 속도로 다양한 기기들을 안정적으로 충전할 수 있으며, 최대 3대의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스펙






  패키지


오호 PW04 고속 충전 보조 배터리는 블랙과 네이비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패키지 역시 제품의 색상과 동일한 블랙 색상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패키지 전면 하단에는 배터리 용량과 주요 특징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하단에는 제품의 상세 스펙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언 박싱



구성품은, 오호 PW04 고속 충전 보조배터리 본체와 사용자 설명서, 마이크로 5핀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 외형


보조 배터리의 색상 명칭은 블랙이지만, 실제로는 다크 그레이와 그레이 사이의 오묘한 색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펄이 들어가 빛에 비칠 때마다 고급스럽고 오묘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오호 PW04는 전체적으로 모서리를 곡면 처리해 튼튼하면서도 부드러운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상단 좌측에 LED 인디케이터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체의 뒷면에는 제품의 상세 스펙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는 별도의 각인이나 글씨가 없어 전반적으로 깔끔합니다. 오호 PW04는 2개의 USB Type-A 출력 포트와 1개의 Type-C 입/출력 포트를 탑재했으며, 마이크로 5핀 타입의 입력 전용 포트를 구성했습니다.



제품의 상단 우측에 전원 버튼을 구성해,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5핀 케이블과 사용자 설명서입니다. 사용자 설명서는 한글로 되어있고, 사용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그림과 함께 인쇄되어 있습니다.





  충전 비교


가우넷 오호 PW04 상단 우측의 전원 버튼을 누르면, 남은 배터리 잔량이 좌측 LED 인디케이터를 통해 표시됩니다.


배터리 잔량
○○○○ : 충전량 부족
●○○○ : 충전량 25% 이하
●●○○ : 충전량 26 ~ 50% 이하
●●●○ : 충전량 51 ~ 75% 이하
●●●● : 충전량 76 ~ 100% 이하



오호 고속 충전 보조 배터리 PW04는, QC 3.0 과 USB-PD 2.0 두 기능 모두 지원하며, 기존의 충전 방식보다 최대 4배 빠르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또한, 과열과 합선, 초과 전류 및 과 입력 제어 등 다중으로 설계된 안전 보호회로를 탑재해, 발열량을 획기적으로 줄이고 안정성과 충전 효율을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가우넷 오호 PW04 보조 배터리의 경우 최대 3대의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Type-A 출력 1 : 5V / 2.0A (QC 3.0)
Type-A 출력 2 : 5V / 2.4A, 9V / 2.0A, 12V / 1.5A (QC 3.0)
Type-C 출력 : 5V / 2.4A, 9V / 2.0A, 12V / 1.5A (QC 3.0 / PD 2.0)





  후기


가우넷 오호 PW04 프리미엄 보조 배터리는, 넉넉한 용량과 고속 충전 및 다중 기기 충전을 지원하여, 고가의 스마트폰 및 스마트 기기 사용에 어울리는 품질과 편의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다중 안전 보호 시스템으로 발열과 과전압을 효과적으로 제어하고, 1년의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소 아쉬운 점은, 3대 동시 고속 충전 기능이 지원되지 않는 것입니다. 갈수록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기기가 늘어가고 있는 만큼 아쉬움이 남습니다.





제품 네이버 쇼핑 링크 :

[본 리뷰는 (주)가우넷 네이버 체험단에서 제품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가우넷 #스마트폰보조배터리 #휴대폰보조배터리 #보조배터리추천 #대용량보조배터리 #핸드폰보조배터리 #고속충전보조배터리 #퀵차지보조배터리 #보조배터리10000 #노트북보조배터리충전 #보조배터리C타입

전문가 인벤러

Lv87 루카피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