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모바일/테블릿] DSLR과 스마트폰 모두 사용 가능한 블루투스 셀카봉! 요이치 욜로 4세대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 리뷰~!

아이콘 루카피어
조회: 4165
2019-07-12 16:22:08








안녕하세요. 오베르뉴 크로나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요이치의 셀카봉 겸 삼각대인 욜로 4세대입니다. 해당 제품은, 기존의 1/2세대의 제품보다 약 20CM 길어졌으며, 최대 90CM의 길이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휴대하기 좋은 크기로 제작되었고, 스마트폰과 DSLR 카메라 등을 거치할 수 있어, 매우 효율적인 제품입니다. 특히, 삼각대의 역할을 하는 만큼, 블루투스 리모컨을 활용해 원거리에서도 촬영이 가능합니다.

그럼 간단하게 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스펙






  패키지


패키지는 흰색과 파스텔톤의 푸른색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욜로 4세대 패키지의 전면에는 제품의 최대길이 외형이 인쇄되어 있으며, 후면에는 제품의 주요 특징과 사용 방법 등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상단에 봉인씰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언 박싱



구성품은, 요이치 욜로 4세대 셀카봉 본체와 마이크로 5핀 케이블,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 외형


요이치 욜로 4세대 셀카봉은, 시중의 셀카봉과 비슷한 크기로 제작되었습니다. 셀카봉으로 사용 시, 한 손에 움켜쥘 수 있도록 원형으로 제작되어, 준수한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거치대에는 스마트폰이 장력이나 기타 이유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게끔, 고무 패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거치대는 최대 8.5CM까지 늘어나며, 360도 회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로나 세로로 장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목관절은, 약 200도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요이치 욜로 4세대 셀카봉은 블루투스 리모컨을 제공해, 혼자서 촬영하거나 원거리 촬영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은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통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셀카봉과 리모컨에 홈이 나있어서, 일반적인 흔들림으로는 리모컨 유실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모바일에서는, 요이치 스냅샷이라는 이름의 입력장치로, 블루투스 리모컨이 표시됩니다.



블랙 색상으로 판매 중인 욜로 4세대의 바디는,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일반적인 은색이 아닌, 적갈색의 오묘한 색상으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받침대는 3발 형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가운데 봉을 바닥에 닿게 하여 더욱 안정성을 높일 수 있으며, 받침대 끝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미끄럼 방지에 탁월합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벨벳 재질의 파우치입니다. 파우치는 셀카봉을 담고도 약 3CM의 여유가 있는 길이로 제작되었습니다.



파우치 입구 부분에, 입구를 여밀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파우치 하단에는 스타일리시한 느낌의 심볼과 워드마크를 넣었습니다.



마이크로 5핀 케이블입니다.





  주요 특징


요이치 욜로 4세대 셀카봉으로 스마트폰을 거치해봤습니다.



요이치 욜로 4세대 셀카봉은, 독특하게도 스마트폰과 카메라를 모두 거치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거치 시에는, 잠금 나사와 고정 나사를 풀어준 뒤, 고정나사에 카메라를 고정시킨 후, 다시 잠금 나사를 조여 흔들리지 않게 합니다. 거치대를 손잡이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요이치 셀카봉의 보관 시 길이는 약 27CM로, 대부분의 가방이나 파우치에 쏙 들어가서 휴대성이 좋습니다.





  후기


이렇게 해서, 요이치의 욜로 4세대 셀카봉을 살펴봤습니다. 해당 제품 하나로, 실내와 실외에서 모두 촬영이 가능하며, 특히 DSLR 등의 카메라도 지원을 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정말 넓습니다. 일반적인 카메라 삼각대의 비용 자체도 만만치 않거니와, 많은 부피를 차지하고, 스마트폰을 거치하기 위해서는 거치대가 별도로 필요했는데, 욜로는 모두 한곳에 담았습니다. 저는 스마트폰을 주로 사용하여 촬영하기 때문에, 스마트폰 위주로 촬영을 진행해봤는데, 스마트폰의 무게를 버티지 못해 바디가 흘러내리거나, 쓰러지거나 하는 불편한 점을 겪지 못했습니다. 굉장히 만족스러운 제품이네요.





제품 네이버 쇼핑 링크 :

[본 리뷰는 (주)요이치네이버 체험단에서 제품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셀카봉 #셀카봉삼각대 #삼각대셀카봉 #셀피 #요이치 #요이치셀카봉 #요이치셀카봉삼각대 #갤럭시셀카봉 #셀피스틱

전문가 인벤러

Lv87 루카피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