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모바일/테블릿] VERAX 베락스 다이아몬드 홀로그램 케이스 리뷰!

아이콘 루카피어
조회: 1804
2019-10-12 22:52:40









안녕하세요. 오베르뉴 크로나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스마트폰 하드 캐이스 입니다. 베락스의 케이스는 기존의 갤럭시 노트9 컬러라인 메탈 케이스 이후로, 이번이 두번째인데요. 이번 제품은 다이아몬드 홀로그램 케이스로, 하드케이스에 속합니다. 케이스 후면에, 홀로그램 느낌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빛이 비치는 방향에 따라서 빛이나는 디자인이 상당히 눈길을 끄는데요.

그럼 간단하게 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패키지


패키지는 매우 단조롭습니다. 비닐 팩에 포장되어 있으며, 배송중 눌림과 일그러짐을 막기위해, 케이스 내부에 스티로폼 보충재가 들어있습니다. 패키지 후면에는 베락스 브랜드의 소개 글귀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전면에는 제품의 주요 특징이 도식화 되어 있습니다.





  언 박싱



구성품은, 베락스 다이아몬드 홀로그램 하드케이스 하나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 외형


제품 후면에는 배송중 스크레치를 방지하기 위한 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시에는 제거하시면 됩니다.



제공 받은 제품은 로즈 골드 색상으로, 제품 내부는 흰색의 아크릴판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제품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외형은 굴곡없이 평평한데, 빛의 방향에 따라서 빛이 반사되는 부분이 달라, 마치 조각이 되어 있는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제품의 상단부에는 구멍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좌측면에는 버튼이 양각으로 제작되어, 간단하게 버튼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하단부에는 충전부와, 헤드폰 잭, 스피커 구멍을 구성해, 편의 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우측면에는 전원 버튼이 음각으로 처리되었습니다.





  장착


본 케이스는 하드 케이스로, 그냥 기기에 맞춰 끼워 넣기만 하면 장착은 끝이납니다.



적당한 두께로 제작되어, 무선 충전도 차질없이 인식됩니다.



사용중인 기기에 딱 맞는 크기로 제작되어, 이질감이 없으며, 후면과 모서리를 깔끔하게 보호합니다.





  후기


이렇게 해서, 베락스의 다이아몬드 홀로그램 하드 케이스를 살펴봤습니다. 다소 아쉬운 점은, 제품 내부의 아크릴판이, 외부에서도 확인이 될만한 두께로 제작되었는데, 테두리 색상과 대비되는 색상이라 눈에 좀 띄는게 아쉽습니다. 같은 검은색으로 제작되었다면 , 조금 더 완성감 있지 않았을까 합니다. 홀로그램 디자인의 고급스러움은, 정말 놀라웠고 추후에는 하드케이스 외에도, 메탈케이스 로도 제작되었으면 좋겠네요.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이였습니다.



BLOG : https://blog.naver.com/dntjqcjswp
CopyRight©.2019.오베르뉴 크로나.All Right Reserved





#오베르뉴크로나 #IT테크 #리뷰 #네이버체험단 #베락스홀로그램케이스 #갤러시S10e #베락스 #베락스케이스 #갤럭시케이스 #특이한커플케이스 #고급스러운케이스 #유니크핸드케이스 #감각적 #럭셔리케이스 #휴대하기좋은크기

전문가 인벤러

Lv87 루카피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