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에이픽스게이밍 데스크 GD001 1200 추천~

아이콘 딩가링가
조회: 4480
2020-01-20 12:04:17
최근에 이것저것 구매하는 바람에 기존에 사용하던 책상에 공간이 부족해졋습니다.
그래서 새롭게 1인용 게이밍책상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가격과 성능 두 가지를 가장 중요한 고려사안으로 잡았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저렴한 제품들은 성능이 형편없었고, 성능이 좋은 제품은 가격이 또 비싼.. 자본주의의 논리...
그러다가 기존에 품절이 되어 구매할 수 없었던 에이픽스 게이밍 책상이 다시 입고되어서 고민도 하지 않고 부랴부랴 주민했었드랬죠.

1. 배송
먼저 약속햇던 출고일 다음날 바로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전문 화물택배업체를 이용하여 배송을 해주어서 정말 깔끔하게 배송이 왔구요.
내부 포장역시 완벽하게 해주셔서 제품 파손없이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2. 조립
먼저 조립난이도는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조금 귀찮을 수 는 있습니다. 저는 특급 귀차니스트라.. 특히 나사자국을 없애라고 와샤가 다 동봉되어 있는데, 이게 상판과 다리를 결합할땐 조금 귀찮습니다. 와샤가 자꾸 빠져 나오거든요.
하지만 이것도 완벽한 제품을 위한 제조업체 측의 의도라고 보여지구요. 아무튼 조립난이도가 어렵지는 않습니다.

3. 성능& 디자인
먼저 상판의 무게는 묵직하고 두께는 약 3cm~4cm로 보여집니다. 제가 32인치 모니터를 모니터암 클램프형으로 거치하여 사용하는데 클램프형으로 거치를 해도 상판에 아무런 무리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상판은 LPM마감 처리가 되어있는데 게 또 거칠거칠 하지 않지만 미끄러지지 않아서 아주 좋습니다.
30만원대의 모 브랜드 게이밍데스크 마감에 비하면 조금 무리일지 모르나 이가격대에 이 마감이라면 아주 박수쳐주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진리의 검빨 조합으로 디자인에서도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밋밋할 수 있는 옆면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게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사실 도장이 되어있으면 좋았겠지만 10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그 정도 처리를 바란라는 건 말이 안되는 것 이겠죠. 스티커를 부착하고 나니 포인트도 살아나고 아주 좋습니다.!!


4. 종합 평점

에이픽스 게이밍 제품은 이어폰 이후로 2번째 제품인데 이번에도 만족스럽네요.
더 좋은 성능의 제품이 있겠지마 가격과 성능을 적절히 타협한 제품이 아닌 가 싶습니다.
5점만 점에 개인적으로 4.5 부여하고 싶네요.

가성비 뛰어난 1인용 게이밍 책상 구매 생각하고 계신분들 에이픽스게이밍 데스크 GD001 1200 
아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Lv42 딩가링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