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주변기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헤드셋] ASUS ROG STRIX GO 2.4 사용기

아이콘 어스펙트
조회: 3420
2020-10-06 22:29:39
맨날 3~4만원짜리 헤드셋이나, 스마트폰 번들 이어폰만 쓰다가 이번에 큰맘 먹고 아수스 신제품 무선 헤드셋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5만원정도고요.

음질 최우선으로 헤드폰을 구매할까 했는데, RPG 게이밍위주로 즐기다보니 친구들과 게임을 즐기기 위해 헤드셋으로 구매했습니다.

제 존경하는 부장님 왈, 일단 자주 쓰는 용도로 구매하고 음질에 더 흥미가 생기면 그때가서 헤드폰 하나 더 장만해라. 괜시리 헤드폰이랍시고 비싼거 사서 쓰지도 않고 처박지말고, 어차피 음향기기에 돈쓰기 시작하면 20만원은 오차범위 수준이고 헤드폰산다고 헤드셋 안쓸거 아니잖냐


틀린말 하나도 없어서 알아보다가 구매한 제품.

먼저 개봉입니다.


구성품 : 헤드셋, 탈착식 마이크, 3.5mm 단자, 무선동글이, 충전용 usb c타입케이블, A-C 변환젠더, 보증서, 설명서



변환젠더는 빠지지 말라고 저렇게 재봉되있습니다. 나름 센스있는 파우치라고 생각해서 한장 더 찍었습니다.

 

일단 제품 개봉후 컴퓨터에 연결한뒤

아수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머리2랑 펌웨어를 받는데요.

 

펌웨어는 무선 유선(여기선 배터리 충전용 C타입 단자) 모두 컴퓨터와 연결되어야 업데이트 가능하고

 

아머리2는 깔아도 아머리 크레이트로 바뀌었다고 하니, 필요하신분만 까시면 될듯합니다.

 

 

 

일단, 제가 대두 안경몬이라(군모 60호+안경) 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착용감이 좋았구요. 2시간 사용으로 관자놀이가 눌리는 느낌은 없습니다.

 

무선일때는 아머리 크레이트로 이퀄라이저 만지작 가능하지만

유선(3,5mm) 으로 연결하면 그런거 없어서 그냥 들리는대로 들어야하네요.(아머리 크레이트에 안잡힘)

 

무선은 당연히 스마트폰에 연결해도 들을 수 있는데요. 이퀄라이저를 아머리 크레이트로만 조정이 가능한건지 따로 컨트롤은 못했고, 모바일 아머리 크레이트앱까진 깔 생각이 없어서...

 

다만 블루투스 방식이 아니라 무선동글이를 껴야되는 방식이라 스마트폰 케이스 c타입부분 두꼐에 따라서는 약간 비뚤게 껴질수도 있습니다.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잭이 한쪽에 쏠려서 있거든요. 이부분은 살짝 아쉬웠습니다.

 

 

 

 

음질은, 당연히 싸구려 스피커와 번들이어폰에 비하면 천지개벽입니다. 대만족. 도대체 고가헤드폰은 어느수준일지 궁금해질정도네요. 일단 기존에 듣던 음악을 들었더니 안들리던 소리가 들립니다. 후렴이 한번인줄 알았는데 아주 작은 소리로 한번 더있더군요;;

 

둥둥거리는 저음부 악기들 소리도 잘들려서 듣던 음악이 다르게 느껴졌네요. 귀르가즘 체험했습니다.

아머리 크레이트 프로필로 음악감상용으로 서라운드끄고, 에코끈 버전과 게임용으로 풀옵션한 버전 2개 번갈아 사용중입니다.

 

 

무선 연결은 제가 계속 썼는데 역시 전용 동글이가 있어서 그런지 한번도 끊기지 않는 안정적인 연결이었습니다.

선에서 해방되니까 엄청 편하고 좋아서 앞으로도 헤드셋은 무조건 무선으로 살것 같네요.  

 



 마이크는 제가 따로 디스코드같은걸 쓰는게 아니지만 

리그오브레전드 기본 음성채팅으로는 친구가 잡음이 확실히 없어졌다고 하더군요.

스마트폰 통화도 상대방이 딱히 위화감을 못느낀다고 하니 괜찮은듯 합니다. 

Lv66 어스펙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