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게이밍체어] *내돈내산* 에이픽스 게이밍의자 GC002 울프 빅체어

Serious쿠마
조회: 3714
추천: 1
2021-01-25 10:11:10

새로운 집으로 이사 후 기존에 열심히 사용하던 컴퓨터 의자가 너무 오래되서 컴퓨터 책상 의자 구매를 고민하던 중 와이프를 열심히 설득해 드디어!!! 게이밍 체어를 사기로 했습니다. 이래저래 알아보니 가격이 만만치가 않더라구요..

저렴한 녀석들은 후기가 좋지않고.. 보통 의자 내부쿠션이 별로라던지 아니면 제봉선 마감이 별로라던지..

그래서 큰맘 먹고 좋은 제품을 사기로 하였습니다!

그래서 고른 제품이 에이픽스사의 GC002 울프 빅체어!

빅체어 말고 일반 크기의 의자를 사려고 하다가 와이프가 의자에 아빠다리하고 앉아있는걸 좋아해서 큼직한 녀석으로 골랐습니다.

설득하는 과정에서 와이프의 입맛도 맞춰줘야 하기에^^;;

하아... 유부남의 삶이란.. 이런 것 아니겠습니꽈!?!?!!?!?!?!?!?ㅎㅎㅎㅎㅎㅎㅎ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기존의 게이밍체어를 사용해본적이 없는 관계로 비교는 할 수 없지만 너무 큰 의자를 산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많이 들기도 하지만 정말 튼튼하고 편합니다~



주문을 하고 설래는 마음으로 2일을 기다려서 물건을 받았습니다.

처음에 박스를 받고 정말 놀랬습니다.

박스 크기에 한번, 그 무게에 한번.

무게가 자그마치 29kg이었습니다;;

아무래도 프레임들이 강철로 되어 있다보니 어쩔 수 없는 무게겠지요!

그만큼 튼튼할 거라는 생각이 들어 박스를 드는 손길은 가벼웠지만요 ㅎㅎㅎㅎ



조립을 시작하기위해 내용물을 하나하나 빼는데 진짜 큼직큼직하고 무겁무겁 하더라구요!

설명서에는 간단하게 제품구성과 설치가이드 그리고 주의사항이 적혀 있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설명서가 너무 간단합니다;;

5만원짜리 DIY 제품에도 이거보단 더 자세한 설명서가 들어있을 것 같은데..

.. DIY 제품을 많이 조립해본 저에겐 큰 문제 없이 조립이 간으했지만 처음으로 조립해보시는 분들께는 그렇게 친절한 설명서는 아니었습니다.

이부분은 조금 더 자세한 설명서로 개선되면 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렇게 신나게 조립하던중!!!!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의자 하판과 바퀴&기둥파트를 연결해주는(설명서 상에 F.시트 트레이)파트를 조립하는데 의자 하판의 나사 넣는 구멍에 용접이 잘못되어 튀어 나와있어 나사가 안으로 들어가지 않는겁니다..

바로 다음날 전화를 해서 문의를 넣었더니 빠르게 대응해주시더라구요!!

파트 교환 형식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연말 택배가 많은 때라 4일 더 기다려서 받았습니다~



쫘잔!!!!!

완성된 모습입니다!!

 

사진에서도 느껴지듯이 정말 거대합니다!!ㅎㅎ

그리고 튼튼합니다!!

넉넉하니 의자에 앉아서 컴퓨터를 하면 감싸주는 느낌은 없지만 그만큼 넓찍넓찍하게 쓸 수 있습니다.

의자쿠션이나 그것을 감싸는 가죽이나 그 가죽을 고정&제봉하는 마감이나 이런 부분은 정말 훌륭합니다.

         

장점

1. 크기가 크기 때문에 자신의 키와 덩치가 커서 기존의 사이즈가 작다고 느껴지시는 분께는 정말 강추 입니다!!

2. 정말 튼튼합니다! 어떻게 앉아도 나를 받춰주는 느낌이랄까!! 튼튼하기에 안정감이 있습니다.

3. 팔걸이 부분이 위아래, 좌우, 앞뒤 그리고 비틀기(?)까지 네방향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게 설정 가능합니다.

 

단점

1. 많은 사람들의 리뷰를 통해서도 알 수 있듯이 고질병적인 초기 불량이 있음에도 개선사항이 없다는 것은 아쉽습니다.

2. 목쿠션이나 등쿠션이 고정이 되지 않는 다는 점입니다.

한달 정도 사용해 보니 목 쿠션은 키가 170cm인 저에겐 너무 높은곳에 위치되어 있고 어디 고정이 되지 않고 고무줄로 끼워놓은 상태이기에 사용하다보니 자꾸 빠져서 사용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등 쿠션의 경우 마찬가지로 고정이 되어 있지 않아 일어날 때마다 넘어져서 앉으면서 항상 다시 새워줘야 합니다. 


저는 많은 판매처 중에서도 오늘의 집을 통해서 구입하였는데요 거기가 다른 사이트보다 조금 저렴하기도 하고 포인트가 쌓여 있기도 해서였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내돈내산 에이픽스 게이밍체어 GC002 울프 빅체어 후기었습니다^^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Lv2 Serious쿠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