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게이밍체어] 맞춤의자 사이즈오브체어 사오체 의자 구매 후기

아이콘 boheme
조회: 5409
2021-01-26 23:04:43
자세가 안 좋은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생각해 볼만한 사오체 의자 구매 후기 들려드릴까 합니다.

저는 자세가 정말 좋지 않아서 항상 게임을 할때면 허리가 아파서 게임을 하다가도 강제적으로 휴식을 취해야 해서 게임의 흐름이 끊긴 적이 꽤 많이 있었습니다. 

그럴때마다 삘 받아서 이런저런 의자를 엄청 찾아봤는데 제 기준에선 하나같이 게이밍 체어는 디자인만 다를뿐 크게 차이는 없었습니다. 

와우폐인에 블리자드의 노예라 자부할수 있는 저로서는 이번엔 새로 출시된 시크릿랩 사의 호드의자와 얼라이언스 의자가 무척이나 갖고싶을 뿐이었습니다. 

그러나 컴퓨터 두대 중 한대는 이미 기존에 사용중이던 게이밍체어가 있거니와 시크릿 랩 의자를 산다고 해서 내 허리가 앞으로 고통을 받지 않으리란 보장이 없었기 때문에 사오체로 결국 결정을 했습니다. 

키 171cm, 몸무게는 부은 저녁기준으로 63kg로 넉넉하게 설정해서 맞춤제작을 신청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얼마 안있다 이렇게 궁금할만한 내용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문자로 온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진짜 문자 내용대로 월요일 출고 화요일에 배송완료하여 물건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 시기를 반영한 방역 작업도 함께 진행된 모습을 앞서 설명된 문자 내용 및 스티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박스 내부 구성품 샷입니다. 조립은 누구나 가능할 수 있게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다했는데 막상 실제로 보니 기존 게이밍 체어 생각하고 보면 정말 그냥 다 만들어져서 온거나 다름없습니다.



제품 설명서 및 조립 설명서와 브랜드 설명이 함께 적혀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의자 몸통입니다. 여기에 헤드레스트와 의자 다리만 연결하면 끝입니다.



의자 다리입니다.



몸통과 다리를 잇는 기둥인데 이게 없어서 애먹었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박스 안을 보니 구석에 짱박혀 있던걸 안도하는 마음으로 꺼내서 무사히 조립했습니다.



위에 언급했던 제품 설명서입니다. 품질보증서와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의자 전체샷입니다. 조립도 직관적이고 직관적인만큼 디자인도 심플하니 깔끔하고 좋습니다.



데스크셋업 샷입니다. 블리자드의 노예이기 때문에 블리자드 앱인 배틀넷을 열어두고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착좌샷입니다. 개인적인 부분이지만 기존에도 헤드레스트는 고려대상이 아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헤드레스트가 불편하다는 점을 지적하시는데 저는 의자에 앉을때 헤드레스트에 머리를 기대는 편이 아니어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우려하시는 부분을 체감을 잘 하지 못하는 중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특별한 문제점이 없습니다.


컴퓨터 방 전체 샷입니다. 그동안 꿈꿔왔던 모습을 이렇게 사오체 의자를 통해 마침표를 찍었는데 후련하면서도 뿌듯하면서도 기분이 묘합니다. 앞으로 놀러오는 손님 및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는 집콕 홈PC방 라이프 제대로 즐기도록 하겠습니다. 내용들이 대부분 주관적이어서 도움이 크게 되실진 모르겠지만 혹 구매에 앞서 고민이 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해서 게임을 하면서 여러 도움을 많이 받게된 인벤 사이트에 간단한 리뷰 남깁니다.

모두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올 한해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짧지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초 인벤인

Lv89 bohem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